사실 지금은 세 번째 케이팝 아이돌에 도전하고 있어요. 첫 번째는 보이즈플래닛1, 두 번째는 보이즈2플래닛 였습니다. 그러다 이렇게 좋은 기회로 세 번째이자 아마 마지막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실 중국에서 배우도 해보고 좋은 대학도 다녔는데 제가 제일 하고싶은 것은 아이돌입니다. 이번… pic.twitter.com/kqUaTtTP7T— 삐요 (@bb1yo) June 27, 2026보2플 너무 빨리 떨어져서 아쉬웠는데ㅜ 아이돌 안 하는 줄 알았는데 데뷔하나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