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 까고 달리는 게 별로임.. 솔직히 여기서 마플 달리는 내용 보면 이팀 저팀 덕질하면서 한번씩은 나오는 말들이라 공감 댓 달았다가 그게 특정그룹 정병인 거 알았을 때 개허탈함
주어 까고 달리는 게 별로임.. 솔직히 여기서 마플 달리는 내용 보면 이팀 저팀 덕질하면서 한번씩은 나오는 말들이라 공감 댓 달았다가 그게 특정그룹 정병인 거 알았을 때 개허탈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 까고 달리는 게 별로임.. 솔직히 여기서 마플 달리는 내용 보면 이팀 저팀 덕질하면서 한번씩은 나오는 말들이라 공감 댓 달았다가 그게 특정그룹 정병인 거 알았을 때 개허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