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으마으마한 ㄴ정병이 어쩌다 붙어버린건지.....
대표 사진
익인1
ㅎㅎ 샤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같이 먹금만 해줘도 무시가 될텐데 그게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은 먹금 하는거 같은데 제3자가 더 끼어들어서 플을 키움 내가 봤을땐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봤을땐 멍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멍군 정병 다 같이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멍군임 ㅁㄱ을 준나 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미친거같애 릴스가뭐라고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샤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보여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 안가도 됨 여기 있으면 뭐 떴는지 다 알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 먹금좀해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구하는 쪽도 그거 패는 쪽도 둘다 큰방에서 왜저래 소리 나옴 제발 꺼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금 진짜 못하는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ㄱ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ㅈ 플은 팬 아니여도 너도나도 다 끼어듦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멍군 개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전히 핫하다핫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글도 한두갠데 걍 무시를 하지 개웃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긴 그냥 ㅁㄱ도 못하는데 파생글을 겁나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컷 달리고 최종 역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컥 긁어놓고 먹금 못한다 이러네 팬들도 힘들겠다 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먹금을 진짜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0퍼는 정병들이 팬코하면서 플 늘리는 거 아니었음? 패턴 그렇드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멍군도 있겠지만 정병이 계속 파생글 쓰면서 먹금 못한다고 몰아가는것도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니까 여기 ㄹㅇㅈ 정병플 자주 본 익인들은 다 알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이거 엄청 심한데 계속 다 멍군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제3자 멍군도 있을거고 정상팬은 먹금 잘만 할 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먹금을 팬들이 하면 뭐함 정병들이 물어다가 좋다고 안묻히게 일부러 파생글 계속 쓰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 그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병이 와서 글씀 그 정병 무리들이 댓글담 댓글 늘어나는거 보고 멍군들이 댓글담 플 늘어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병이 먼저 긁는 글 쓰면 단톡방인지 뭔지 몰려와서 동조댓글 달던데 먹금 못하는 팬탓만 하는건 아닐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0:39 l 조회 3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4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0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3
0:38 l 조회 2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25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9
0:38 l 조회 44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1
0:38 l 조회 27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9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5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9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4
0:37 l 조회 39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1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4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55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33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2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4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2
0:37 l 조회 14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4
0: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