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언제까지 24년전 일을 들먹이면서 우려먹을거야

그 이후에 10, 22년 외에 다 조별리그 탈락이잖아

까놓고 선수들 실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공정하게 실력으로만 국대 뽑으면 그 이상도 가겠는데)

총대매고 폭로한 사람도 있는데 바뀌는 것도 없고

02년 같은 일은 다신 안와

제발 그 돈으로 다른 스포츠들 지원 좀 해줘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제 지겨울정도다,,, 진저리나 02만 들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심지어 02년 국대선수들도 4강 진출이 본인들 실력이라고 생각하는 듯
전적으로 히딩크 덕분 아니냐고
감독이 저렇게 중요한데..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02월드컵까지 겪어놓고 국내리그가 망한거부터 에바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게 시작이었다고 생각함
나라 자체에 축구 열기가 강해지면서 지원도 늘어나니까 해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슷한 시기에 욕먹던 야구가 베이징올림픽 이후에 꾸준히 유입만들어서 지금까지 온거랑 더 비교됨 어차피 적폐는 98올림픽 멤버가 주축이라 02멤버중엔 홍명보 또래 고참까지를 좀 쳐내야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때 대단했다 겪어는봤냐 이러는데 지금이 이꼴인데 그때 대단한거 뭐 어쩌라는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천수도 이번에 잘돼서 본인들 그만 언급되고 후배들이 언급되면 좋겟다함ㅋㅋㅋㅋㅋㅋ
4강 간건 잘한거고 이젠 그걸 넘어서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축구 제대로 본 거 첨인데 진짜 개노잼이었음 앞으로도 축구 볼 일 없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까지 02타령하며 과거의 영광에 갇혀살거임
현실을 봐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02년생인데 25살인데 아직도 우려먹는거 다른의미로 대단한것 같음(n)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계속 아깝게 져서 응원했는데
16:58 l 조회 1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
16:58 l 조회 3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
16:57 l 조회 5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1
16:57 l 조회 7
나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
16:57 l 조회 28
나의 성찬영..... 4
16:57 l 조회 27 l 추천 6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2
16:57 l 조회 6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16
요즘은 음중보다 인가가 1위 더 쉬운가?
16:57 l 조회 28
걍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는 양궁 말고 다 갈아엎어야 하지 않나
16:57 l 조회 8
정보/소식 홍명보랑 같이 귀국 하는 선수 명단3
16:56 l 조회 45
하하 성찬이가 앤톤이랑 찍은 셀카 보내줌6
16:56 l 조회 50 l 추천 6
정보/소식 말로만 축구협회 뭐라하는 문체부장관과 이재명 대통령7
16:56 l 조회 31
2002년 이후 국대는 언제가 재미있었어?
16:56 l 조회 6
아 앤톤 1위하고 너므좋아함ㅠㅠㅋㅋㅋ2
16:56 l 조회 31 l 추천 3
대통령 워딩이ㅋㅋㅋㅋㅋ
16:56 l 조회 20
무의식적으로 다리 너무 모아서 앉아있었다고 탄식하는 정국이 ㅋㅋㅋ3
16:56 l 조회 33
중국이 돈 들이부어도 안되는거 축구 아이돌육성1
16:55 l 조회 19
한국 32강 탈락 확정되고 나서 멕시코 반응ㅠㅠ1
16:55 l 조회 51
모자키링 언제 다시 풀어주려나
16:5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