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 시민구단도 많고 1500억씩 쓰는데 야구 농구 배구 이런거 다 기업들이 돈 다 내는거잖아 축구만 왜 저렇게 시민구단 많은지 모르겠어 세금 끌어다 써야되는 리그면 자생으로 살아남는 소수팀들로만 리그 굴리는게 맞는거 아닌가
|
리그에 시민구단도 많고 1500억씩 쓰는데 야구 농구 배구 이런거 다 기업들이 돈 다 내는거잖아 축구만 왜 저렇게 시민구단 많은지 모르겠어 세금 끌어다 써야되는 리그면 자생으로 살아남는 소수팀들로만 리그 굴리는게 맞는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