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sbn: 재현아잘하더라!!! 재현이잘하는거같애너무..뜌어어ㅜㅜㅜㅜ 재현이 칭찬받앗오.. 너무너무공감해요 꼭챌린지성사되길🫰🫰 pic.twitter.com/uxdY1RcS0o— manco💥 (@mankodance) June 28, 2026시간되실 때 재현이랑 챌린지 한 번만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