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세금으로 제대로 굴러가지도 않는데ㅋㅋㅋ
저 돈 진짜 다 어따쓰는지 우리도 궁금하다
끼발 연맹 여기도 진짜 할말 많은데ㅎ
아니 매번 이런 국제대회때마다 같이 끌려나오는것도 지겨워죽겠음
이참에 좀 다 뒤집어 엎었으면 하..
|
그 세금으로 제대로 굴러가지도 않는데ㅋㅋㅋ 저 돈 진짜 다 어따쓰는지 우리도 궁금하다 끼발 연맹 여기도 진짜 할말 많은데ㅎ 아니 매번 이런 국제대회때마다 같이 끌려나오는것도 지겨워죽겠음 이참에 좀 다 뒤집어 엎었으면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