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어서 그런거겠지? 진짜 이강인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게 보여서 안쓰러웠음이강인 너무 불쌍함...줄 곳도 없고 줘도 손흥민이 아니라서 못 받아먹고 남아공 3명한테 둘러쌓여있어도 아무도 같이 압박수비 해주러 오는 사람이 없고 다들 멀뚱멀뚱 쳐다봄— 톹넘요 (@Rrrrose17) June 25,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