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이 안오니까 고립되고 그래서 많이 내려가서 볼 직접 받고 그랬음 근데 축알못들은 골 못넣으면 = 못한거다 이러니까 왜 국대만 오면 골 못넣냐 이난리침 우리엄마 포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골 못넣는다고 해도 골수가 국대에서 현역중 1위임 그와중에 내려가면서 골도 넣고 한거임
|
볼이 안오니까 고립되고 그래서 많이 내려가서 볼 직접 받고 그랬음 근데 축알못들은 골 못넣으면 = 못한거다 이러니까 왜 국대만 오면 골 못넣냐 이난리침 우리엄마 포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골 못넣는다고 해도 골수가 국대에서 현역중 1위임 그와중에 내려가면서 골도 넣고 한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