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응원한건 선수들때문에 응원했고 근데 역시나? 결과는 안달라지고 ㅋㅋㅋ 운만 믿고 나몰라라식 경기운영하는데 여기서 무슨 요행을 바람 애초에 14년도 말아먹은 감독이 다시 맡으면 뭐 뻔한 결과지 에휴 8년동안 뭐 달라진것도 없고 역대급 주전들 데리고 더 개망해버리네 ㅋㅋ
|
근데 응원한건 선수들때문에 응원했고 근데 역시나? 결과는 안달라지고 ㅋㅋㅋ 운만 믿고 나몰라라식 경기운영하는데 여기서 무슨 요행을 바람 애초에 14년도 말아먹은 감독이 다시 맡으면 뭐 뻔한 결과지 에휴 8년동안 뭐 달라진것도 없고 역대급 주전들 데리고 더 개망해버리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