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역시 골든벨 세대 이준영 답 쓰는 보드에 뭐 한참 쓰더니만 위에 엄마~ 아빠~ 미안해~ 사랑해! 해놓고 답 들때도 빠밤 빰 빠밤- 자체 효과음 넣는거 개웃긴다ㅋㅋㅋ pic.twitter.com/Sh3sUR0wNW
— 곶감☘ (@pumoooob_1ee) June 28, 2026
아무래도 화이트보드하면 도전골든벨이긴해 ㅋㅋㅋㅋㅋ빠밤 빰빠밤 엄마아빠 미안해~사랑해~~친구들아 고마워
![[잡담] 이준영 ㅋㅋㅋㅋ강회장 해외인터뷰 찍으면서 도전골든벨 따라하는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4/3923c7d5652c1e1d8cb9203d95e6b0ed.jpg)
![[잡담] 이준영 ㅋㅋㅋㅋ강회장 해외인터뷰 찍으면서 도전골든벨 따라하는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4/5816460b2daf43b9b0f8b7b7d64ae4ac.jpg)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아무래도 화이트보드하면 도전골든벨이긴해 ㅋㅋㅋㅋㅋ빠밤 빰빠밤 엄마아빠 미안해~사랑해~~친구들아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