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열애설은 안나는데 완전 대문자 E라서 같이 1박이상 놀러가는 여사친들이 짱많음
근데 다 동창 방송동료 댄서동료 등 친구인건 확실함
단둘이 가진 않고 여러명이서 가서 목격담도 종종 뜸
그치만 그들을 콘서트에 부르거나 하진 않음
이거 괜찮아? 아니면 마음 식는 요소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열애설은 안나는데 완전 대문자 E라서 같이 1박이상 놀러가는 여사친들이 짱많음 근데 다 동창 방송동료 댄서동료 등 친구인건 확실함 단둘이 가진 않고 여러명이서 가서 목격담도 종종 뜸 그치만 그들을 콘서트에 부르거나 하진 않음 이거 괜찮아? 아니면 마음 식는 요소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