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수많은 논란을 가지고 출마한 정몽규가 85%로 당선돠고 2위가 8% 였어
정몽규가 사퇴해봤자 정몽규를 뽑은 그 선거인단은 모두 그 자리에 있을거고 또 지들 입맛에 맞는 회장 한명 앉혀놓을 거라는 거야
홍명보 선임 이후로 사람들이 “정몽규 나가, 홍명보 나가” 외칠 때 득표율이 85% 였음ㅋㅋ
쟤들은 걍 우리 개돼지 정도로 취급한다니까
|
그 수많은 논란을 가지고 출마한 정몽규가 85%로 당선돠고 2위가 8% 였어 정몽규가 사퇴해봤자 정몽규를 뽑은 그 선거인단은 모두 그 자리에 있을거고 또 지들 입맛에 맞는 회장 한명 앉혀놓을 거라는 거야 홍명보 선임 이후로 사람들이 “정몽규 나가, 홍명보 나가” 외칠 때 득표율이 85% 였음ㅋㅋ 쟤들은 걍 우리 개돼지 정도로 취급한다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