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elf/367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잡담 나에게 쓰는 편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샀는데..먹으면 살찔것 같아서 버렸어 ..빵산것도 후회돼ㅠㅠ..얼려두고 조금씩 꺼내먹어도 되는데 계속 이런 방식으로 음식이 냉동고에 쌓일까뵈 부담스러워서 버렸어..식이장애가 아니라 그냥 내가 습관이 나쁜걸까..

댓글이 제공되지 않는 게시판이에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15:58
...
14:12
...
13:55
🎹
13:35
근데 진짜 역겨움..
12:46
투표
7:49
.ㅣㅇ
7:27
쓰려던거
1:20
선크림은 무기자차로 쓰자
06.26 22:58
무인양품 MUJI 무지 무인양품 폴리프로필렌 시트 미니 토트백 3,900원
06.26 21:57
벤버지 그리와요..
06.26 17:05
갑자기 마음이 좀 쓰려서..
06.26 14:04
내가 말했잖아 로보트 같다고
06.26 13:51
06.26 11:05
...
06.26 10:18
...
06.26 10:08
...
06.26 09:40
박건우 아 난쟁이똥자루나이만먹은등신머저리년아
06.26 01:16
10년전 부모님한테 용돈 받고 살거야?
06.26 00:59
그니까..
06.25 22:5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