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7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내신 수학 포함 3점대!! 

모고 국1수3영2탐1이면 우짤까... 예비고3 

그래도 3학년 1학기 잡아?? 

목표는... 한 손에 꼽히는 미대 가고시퍼...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모르니까 수시 놓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수시 놓지마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쓴아 내가 진짜 반수하면서 후회한 게 내신 안 챙겼던 거야.. 그리고 내신 3점대이면 너무 아까워ㅜㅠ 정시 생각중이더라도 진짜 진짜 챙기는 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알겠어!! 다들 잡으라 하네 근데 3점대여도 한 손에 드는 미대 갈 수 있을까??ㅜㅜ 막 그정도는 1~2점 대 애들이 가는 것 같아서... 정시 생각 중이이까 네임벨류 일정 이하로는 안 넣을 생각이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시로 설대나 국대는 힘들 거 같아 정시는 완전 가능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내신... 내신 바짝올려서 수시로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시로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수시 놓치긴 아까운데 수시 그림 대빵 잘그려야돼 한손에 들어가는 학교들어갈려면 학원에서 1등하고 내가 학원에서 강사로 가르칠 실력정도되야돼 공부랑 실기 둘다열심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신 이모양이어도 실기력 대빵 좋으면 가능할까?? 수시 성적으로 먼저 자르는 것같아서...ㅜㅜ 정시 생각 중이니까 수시로 일정선 이하는 안 넣을 생각이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3후면 깔끔하게 포기하라할텐데 3초는,,,애매하긴하다 근데 디자인이면 아무래도 내신도 2맞는애들도 많아서,,,그래도 난 정시비중을 좀 더 뒀으면 좋겠어 수시는 뭐 경기권이하말고 서울권이면 ㄹㅇ 운싸움이야,,,잘그림+그날 내가잘하는소재나오는 운소올직히 내가 학원 세손가락안에든다 아니면 뭐 곽,건,국은 수시로 어렵긴해,,ㅠㅠ그래도 정시성적은 저정도만 유지하면 될것같아 학원애들 거의 8 ~90퍼는 다 정시로 대학가니까 너무 수시에 목메달진 말고 실기력 쌓는다하고 공부열심히해!! 성적은 어디학교를 지원하냐 결정하고 실기력은 합불합을 결정하니까! 미안 너무 횡섷수설하게 썼다 여튼 열심히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제풀이 사문 질문 하나만 ㅠㅠ2
12.02 22:07 l 조회 94
수능 여분 마스크 챙겨갈거야?7
12.02 22:05 l 조회 131
수능 재발제발 ㄱ대답해줘ㅠㅠ8
12.02 21:58 l 조회 150
윤사 하는 익들아 이 제시문 왜 밀이야?3
12.02 21:57 l 조회 78
수능 동사 제발 3등급2
12.02 21:57 l 조회 101
수능 수능장에 혼자 가는 익 있어? 2
12.02 21:52 l 조회 132
삼반수생 해탈10
12.02 21:52 l 조회 305
수능 영어 수특 중요할까..?
12.02 21:50 l 조회 56
03들 내일 시험지 뜨면 바로 풀거야?2
12.02 21:46 l 조회 134
수능 싱어랑 레건 모두 모든 동물이 고통에서 해방될 권리를 가진다고 봐? 10
12.02 21:40 l 조회 112
수능 수능볼 때 핸드폰 들고가도 되는거지..?2
12.02 21:40 l 조회 203
하 진짜 하루만 더있으면 좋겠다1
12.02 21:38 l 조회 127
쌍사 연도 하나씩 쓰고 가자13
12.02 21:35 l 조회 349
다들 몇시에잘꺼야??1
12.02 21:32 l 조회 103
이거 확통 너무 아해안가는데 질문 좀 ㅠㅠㅠ7
12.02 21:24 l 조회 154
수능 재수인데 진짜 망했어 나 어디 도망가고싶음ㅋㅋ큐ㅠㅠㅠ1
12.02 21:23 l 조회 346
수능 지구과학 1 급한데 도와주라 ㅠㅠㅠㅠㅠㅠㅠ12
12.02 21:21 l 조회 141
수나도 ㄱㄴㄷ 21번 5번 밀어?2
12.02 21:20 l 조회 202
미대입시익인데 정시수시 봐쥬11
12.02 21:19 l 조회 208
고등학생 동사러들... 7
12.02 21:18 l 조회 87


처음이전95695795895996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