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8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현재)2학년때 사문윤사정법 했고 

3학년때 한지생윤 선택했는데 

한과목은 2학년때 한바퀴 돌린게 좋을것같아서  

사문생윤 하려고랬는데 다들 사문 반대하길래ㅠㅠㅠㅠㅠ 

 

그정도야?? 익들이 이상황이면 뭐할래ㅠㅠㅠ? 

 

새로운거 두개배울생각하니 막막한데 다들 사문은 아니라고하구ㅠ
대표 사진
익인1
도표 정복 자신 있으면 사문 추천해! 표점도 유리하게 나오고 한지는 50 아니면 1 안 뜰 가능성 높아

근데 나는 성향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하긴 해
내가 한지하다가 너무 안맞아서 사문으로 갔거든
이과 성향 좀 있음 한지도 괜찮을거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사문 넘 좋았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문 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사문 별로라 한다고 사문 하지 말까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어 물론 참고용이지만!!
사문 할만 해 시간이야 여러 번 풀다보면 맞춰지는거고
개념 탄탄히 하고 문제는 도표긴 한데 얘도 결국은 그냥 많이 풀어보는게 답인듯...

한지는 지구과학 좋아한다 단순암기 좋아한다 싶으면 추천!!! 진짜 공부한 건 맞고 안 한건 틀리는 정직한 과목... 난 단순암기를 못해서 한지 포기했지만ㅠㅠ

결론은 둘 중에 더 맞는 과목 하라는거
난 1학기까지도 고민했거든 사문이랑 한지
짜피 한지 곧 수업 들을테니까 그때 정해도 안 늦었다고 생각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탐 세지 vs 사문11
12.06 12:09 l 조회 179
오늘 논술 보러 가는데 준비 1도 안 한 사람 나야나....9
12.06 12:03 l 조회 187
재수 삼수할건데 올해 들었던 인강들 다시 들어도 되나??1
12.06 11:29 l 조회 145
세종대 논술 중간 퇴실 가능하니?4
12.06 11:28 l 조회 134
재수 학원 도움없이 집에서 재수하겠다 마음먹은 익들을 위해5
12.06 11:12 l 조회 446
국민대 디자인 다니는 익들 있어?3
12.06 10:25 l 조회 213
수능 사문 인강 추천해주라52
12.06 10:01 l 조회 4279 l 추천 10
논술칠 때 휴대폰 내야 돼?2
12.06 09:55 l 조회 76
사반수 할까말까 고민돼 ... 익인이들이면 어칼꺼야ㅠㅠ?27
12.06 09:13 l 조회 333
익들 언매할거야 화작할거야18
12.06 09:07 l 조회 315
난 성공한 n수일까... 46
12.06 08:38 l 조회 258
내년 수학이 수1수2 + 선택과목이야?2
12.06 08:07 l 조회 132
수능 진학사 잘 아는 익 있니? 물어볼 거 있어 ㅜㅜ 6
12.06 06:27 l 조회 88
최저 없는 논술은 경쟁률 많이 안 떨어져..?5
12.06 05:42 l 조회 252
재수 사반수 각인지 현실적으로 봐줄사람7
12.06 05:28 l 조회 285
영어공부 하려고 하는데
12.06 05:06 l 조회 38
어디쯤 될까..?? 6
12.06 04:41 l 조회 105
고등학생 고1인데 학종 무조건 챙겨야돼..?10
12.06 03:27 l 조회 359
카운트다운 어플 추천해줄익
12.06 03:21 l 조회 58
고등학생 수능사탐으로 한지vs사문 뭐할까ㅠㅠ?4
12.06 03:19 l 조회 245


처음이전906907908909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