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0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학종이고 작년에 8번까지 빠진 과인데 

예비 8번 받았어.. ㅠㅠ  

합격 어려우려나.. 정말 가고 싶은데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전년도 말고 재작년도, 재재작년도 예비도 조사를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학년-8
18학년-10
17학년-11
이였대!! 아무래도 조금 간당간당하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선 정원이 감소하는지도 따져봐야 하긴 하지만
정원이 일정하다 하더라도 예비가 감소추세네 ㅠㅠ..
해가 지나면서 빠지는 사람들이 줄고있나 보다
올해도 다행이 8까지 돌기를 매일 기도하고 있어야 할 것같당 ㅠㅠ 화이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이과 46362 재수 반수 고민중인데 ㅠㅠㅠㅠ 8
12.25 01:44 l 조회 167
수능 윤도영 올어바웃3
12.25 01:39 l 조회 177
수능 인강 선생님 고를때 오티만 보고 감이 와?4
12.25 01:25 l 조회 136
수능 개때잡 기출 병행하는게 나아 개때잡 끝나고 기출하는게 나아?6
12.25 01:23 l 조회 364
재수 독학재수학원 TG그룹 아는 익인 있니?
12.25 01:09 l 조회 58
재수 이투스247 다녀본익인!!
12.25 01:08 l 조회 72
수능 수학 인강 질문들어줄사람!14
12.25 01:04 l 조회 173
연고대 가려고 사반수5
12.25 00:57 l 조회 292
진학사 연초, 작년 경쟁률만큼 표본 모여서 7칸인데
12.25 00:41 l 조회 52
국대 디자인 준비하는 익들아1
12.25 00:16 l 조회 170
나 합격 가능할까..ㅠㅠ3
12.25 00:15 l 조회 138
수능 수능특강은 보통 3월에 나와????4
12.25 00:12 l 조회 133
수능 고속 노랑 썼던 익들아 결과 어떻게 됐었어?4
12.25 00:10 l 조회 166
01인데 살면서 학벌 컴플렉스 심하게 느낄것같다 생각하면 삼반수하는게 맞겠지..?9
12.24 23:42 l 조회 522 l 추천 1
고속 한번만 ㅠㅠ
12.24 23:26 l 조회 55
수능 지1 백분위 59, 영어 4등급 경인여대 가능할까?2
12.24 23:21 l 조회 88
불합 글씨는 봐도봐도2
12.24 23:06 l 조회 131
수능 삼반수 어케 생각해?1
12.24 22:49 l 조회 204
수능 수능 화생 1등급 나오는 익들 있어??3
12.24 22:46 l 조회 120
하 정상모 교재 좀 늦게살걸
12.24 22:32 l 조회 168


처음이전83683783883984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