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1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나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이번 물리 1컷 50이라며.. 이거 들으니까 갑자기 무섭고 지구과학도 요새 어렵게 나온다더길래 ㅠㅠ 근데 생명은 진짜 하기싫어 그냥 물지로 밀고갈까?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21수능 물리 50이야
나도 물화지는 좋아하는데 생물은 진짜 죽어도 암기하기 싫어서 난 현역때 물화, 이번엔 물지했어
탐구는 어차피 쉬운 거 없어. 킬러는 어느 과목이나 다 나오고 백분위 개판 나는 것도 어느 과목이나 있어

그래서 그냥 하고 싶은 거 하는 게 답이라고 생각해
점수나 과목별 유불리 생각하지 말고 그냥 좋아하는 과목으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냥 물지로 밀고나가야겠다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대성 한 쌤 밖에 안듣는데 결제해야하나 고민...1
12.27 15:53 l 조회 54
수능 수나 1-2등급 진동 개념 다시 해야될까?2
12.27 15:50 l 조회 89
근데 반수해서 논술 붙으면 무조건 가야되지?3
12.27 15:38 l 조회 242
특성화 20학번 재직자전형... 궁물 받아요38
12.27 15:37 l 조회 436
친구한테 결과 물어보는가 어바게ㅛ지?3
12.27 15:36 l 조회 120
최저를 못맞췄는데 예비를 받을수가있어?1
12.27 15:35 l 조회 159
내년에 수능 한번 더 볼 99년생한테 질문할 사람45
12.27 15:25 l 조회 349
영남대 Vs 제주대1
12.27 15:22 l 조회 213
재수 6광탈해서 재수하는데3
12.27 15:22 l 조회 226
간호학과같은 학과들 2022년때도 이과한테 가산점 많이줄까?8
12.27 15:08 l 조회 202
재수 전문대에서 반수 해 본 사람 있어?7
12.27 15:02 l 조회 335
너무 속상하다
12.27 14:57 l 조회 117
대학교 예비 말이야 2
12.27 14:57 l 조회 98 l 추천 1
재수 수학 6등급 노베 재수생 김성은쌤 vs 정상모쌤 3
12.27 14:46 l 조회 179
한양대 논술 인문논술 황들와보ㅓ2
12.27 14:30 l 조회 244
고등학생 수시 학종 예비번호 말인데2
12.27 14:28 l 조회 138
과외 어디서 구해? 1
12.27 14:18 l 조회 55
나 재수 하려고 하는데...어떻게 생각해?2
12.27 14:09 l 조회 137
수능 고속 연초는 적정이야 소신이야?6
12.27 13:24 l 조회 209
수능 고속 진학사 뭘 믿어야해??
12.27 13:23 l 조회 66


처음이전82682782882983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