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2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내가 늦게 시작한 반수생인데 논술 최저가 2합4, 3합6,7이 젤 쎈데 2-3과목만 공부해도 될까 아니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다 해둬야 할까.. 너무 착잡해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요한 과목만이지!!
현역은 어짜피 해온 것 도 있고 정시 성적도 어느정도 필요하고 만약을 대비해야하니까 그렇다 하지만 반수는 당장 해당 과목만 공부해도 되는걸 괜히 시간 뺏을 필요는 없지... 오히려 대학 과정에서 첨가할만한걸 찾는게 이득일걸...
아 다만 과외를 하고있다면 인증용 정시성적을 만들어야할 순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7월에 반수 시작한 거라 늦어서 불안한 것도 있거든.. 차라리 불가능한 수학이랑 사탐 한 과목을 버리거나 사탐 두 개 공부해서 잘 나오는 걸로 하는게 나은 선택이겠지..? 너무 걱정이 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ㅠㅠㅠㅠ 난 무조건 그거 추천이야... 뭐 혹시 몰라서 자신있는게 2~3과목이어가지구 3개정도 보는것도 아니구 전과목은... 너무 빡세...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 국영탐만 열심히 해볼게..ㅜㅜㅜㅜ 진짜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워후 난 정시파도수시파도 아닌듯
09.05 09:44 l 조회 64
수능 9평 영어 94인데7
09.05 09:23 l 조회 236
수능 9모 끝나고 공부 하나도 안했어6
09.05 08:45 l 조회 341
수능 다들 실모 뭐 풀어?4
09.05 07:15 l 조회 153
고등학생 학추 받았는데 안써도 불이익 없어?2
09.05 04:46 l 조회 227
수능 이번 9모 영어 문법문제 있잖아 2
09.05 03:41 l 조회 119
수능 ㅎㅎ.. 삼수생인데 수능 신청안함7
09.05 02:38 l 조회 702 l 추천 2
나 진짜 멍청해보일거 아는데 도와줄사람..? 준비를 어디서부터 해야하는지 모르겠어7
09.05 02:03 l 조회 275 l 추천 1
고등학생 학교쌤들2
09.05 01:44 l 조회 131
수능 검마더텅 수학 1등급 도전 문제 말야1
09.05 01:21 l 조회 163
논술 최저 질문 있는데 답 해주라6
09.05 01:19 l 조회 163
대학 붙으면 학교에 안알려주고 싶은데 되나? 9
09.05 00:11 l 조회 177
수능 수능 일주일 전에 뭐 해?2
09.04 23:07 l 조회 277
수능 인터넷에 수특 영어듣기 연계율 100퍼라는데 찐임..? 5
09.04 22:09 l 조회 377
수능 급한데 수시 원서 사진 있잖아2
09.04 21:29 l 조회 207
진로고민 전문대 비교2
09.04 20:44 l 조회 332 l 추천 1
고등학생 근데 학교쌤들 입시 조언은 좀 흘려들어야돼1
09.04 19:50 l 조회 335 l 추천 2
원래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대학 간섭 많이해??8
09.04 19:40 l 조회 246 l 추천 1
수능 심심한 의대 재수 정시익... 궁물받아요37
09.04 19:04 l 조회 872 l 추천 1
수능 현역정시러 무단결석 하고 싶어4
09.04 18:25 l 조회 277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