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0
혹시 가격이 얼마정도해?? 

다니려면 미리 예약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지점마다 자리마다 가격달라서 모르고 예약하는것도 지점마다 다른데 우리는 방학때 아니면 예약 굳이 안해도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설명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좀 공부 화력 높은 곳(?)에서 다녔는데 가격은 62만원이었고 예약은 필수였음 대기하는 사람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댓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35만원도 있구나..에바네.... 나는 중계였는데 교실형 좌석당 62만원 1인실은 75?72?로 기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인반이 30만원대고 재수반이 60만원대인 걸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는듯!!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실형이 35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함 자리 대기걸어야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치 70.... 예약 필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림에 잇는 거 다녔는데 한 건물 다써서 좋음 지하도 있고 분위기도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달에 60 정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로고민 게임원화, 일러 유학 어떻게 생각해..??
05.23 21:24 l 조회 126
수능 정법 인강 추천해줄 수 있어?ㅠㅠ4
05.23 20:10 l 조회 269
과 고등학생 가지 진짜.. 항공 영문 연영과3
05.23 01:13 l 조회 246
잇올 관리형 독서실 다녀본익 있어?12
05.23 01:12 l 조회 1670
수능 벌어둔 돈으로 공부 시작할 건데.. 대성만 사도 괜찮겠지..?2
05.22 22:55 l 조회 268
공시 영어 쉽게 나오면 좋겠다.....6
05.22 22:47 l 조회 260
고등학생 백호T 생2 듣는 사람 있어??
05.22 20:39 l 조회 118
재수 솔직히 작수 기준 342면 남은기간동안 얼마나 올릴 수 있을거 같아?3
05.22 19:51 l 조회 349
공시 행정법 동형 괜찮은거 있어?5
05.22 18:41 l 조회 251
수능 국어 5등급인데 어떻게 해야될까... 2
05.22 18:33 l 조회 234
나 고등학생 하는데 2005년생 간단한 설문이 필요한데 혹시 여기 올리는게 가능한가..?1
05.22 16:57 l 조회 168
수능 모집요강에 한국사 응시여부만 반영 이라고 적혀있으면
05.22 12:51 l 조회 113
공시 번아웃 제대로 왔다.. 6
05.22 09:43 l 조회 261
공시 문제집 풀이 진도2
05.22 01:13 l 조회 157
고등학생 대학교 abc성적 들어가는지 어떻게알아??1
05.21 22:35 l 조회 212 l 추천 1
수능 국어 공부 방향 좀 알려주라6
05.21 22:24 l 조회 351
수능 사문하는 익 있어?1
05.21 21:59 l 조회 196
수능 영어 신택스 vs 알고리즘 3
05.21 21:50 l 조회 144
공시 영어 단어 하나도 안외웠는데 제발 답좀 해주라ㅜ4
05.21 21:49 l 조회 286
유학 오타와대학교 다니는익..?
05.21 19:03 l 조회 141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