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9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고1때는 영어영문학과 목표였는데 최근에는 광고홍보학과에 관심이 생겼어… 세특 발표로 롤모델 발표하기를 해야하는데 영어영문학과에 맞춰서 롤모델을 정하는게 일관성이 있으니까 나을까? 아님 그냥 진로 바뀐대로 정하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진로 바꿀거면 바꾼거로 정하는게 낫지않을까? 아님 언어쪽은 엮기 쉬우니깐 광고홍보학과+영문 이렇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수특 문학 안 풀어봤는데10
05.31 09:28 l 조회 342 l 추천 1
공시 7급 원서접수하기 전에3
05.31 07:30 l 조회 206
삼반수생 계획 봐주라 ㅠㅠ20
05.31 03:50 l 조회 363
공시 지금 나만 열품타 안돼??2
05.31 00:26 l 조회 168
수능 잇올 강남점 다니는 익 있어??1
05.30 23:33 l 조회 189
수능 간쓸개풀면 수특수완 문학2
05.30 23:24 l 조회 197
공시 7급 준비하는 공시생들아~!2
05.30 22:48 l 조회 344
편입 노베가 지금부터 편영준비하는거 가능성없나 ??? 2
05.30 19:43 l 조회 407
수능 물리 배기범 김성재 들어본사람 2
05.30 19:21 l 조회 146
공시 다들 행법 어떻게 공부하고 있어?
05.30 15:55 l 조회 242
수능 비문학 정말..x같애2
05.30 01:24 l 조회 248
공시 행학 어케하는게 좋을까ㅠㅠ.. 2
05.30 00:45 l 조회 192
수능 양승진쌤 개념부터 들어본 익?!10
05.30 00:27 l 조회 235
편입 편입 성공한 익들 영단어 어떻게 외웠어? 2
05.29 23:35 l 조회 452
고등학생 고2 세특 고민1
05.29 21:45 l 조회 241
사탐 난이도 어때..? 3
05.29 21:42 l 조회 137
수능 공부하기 시작했는데 꿀팁 좀 주라!4
05.29 21:21 l 조회 319 l 추천 1
수능 노베 영어 공부 계획 한번 봐줄익?! 14
05.29 17:59 l 조회 360
반수생들 공부 시작했니 ..?6
05.29 16:02 l 조회 913
수능 공부하기 싫다
05.29 14:30 l 조회 149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