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1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4-6개월안에 공부해서 붙어야하는데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하는거라

이제 시작한지 일주일되었는데 불안장애가 왔어

타이트하게 하루 순공 14시간-15시간 이상? 짜서 하고 있는데

이게 너무 불안하고 잘 안 외워지면 밀리니까 또 다시 계획짜고 공무원영상찾아보고

무한반복하다 같이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하고 밤에 잠을 못자ㅠ

48시간이상 못잔적도 있어서 정신과약받기엔 잘모르는 분야라 그냥 일반병원가서 항불안제? 자낙스정이거 먹는다..

매일같이 가슴이 두근거리고 뒷목아프고 혈압도 오르는것같으니

공부에 집중이 안돼ㅠ 공부하고 싶은 마음은 너무 큰데 몸이 안따라줘

불안한생각도 이제 할시간도 없이 그냥 공부만 하는데 거의 4일째 이 증상이 멈출 생각을 안한다

불안한 생각이라기 보단 하루하루 정해진 시간안에 정해진 양을 끝내야 해서 한시간에 수십번 시계를 보는 것 같아

1회독 빨리 끝내서 기출들어가야하는데 나좀 도와주라ㅠㅠ 

정신과 병원가는 시간도 아까울 정도로 발등에 불떨어졌는데 가는 수밖에 없나ㅠㅠ 약 안맞을수도 있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조급해하지말자
조급해할수록 멀어지는 느낌이더라
나는 할수있다는 믿음을가지고
뿌셔보는거야
생각보다 우리는 강한존재야 화이팅하자
가보자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과 가봐 길어야 반나절인데 그 시간쓰고 나머지 몇개월 덜 불안한게 훨씬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괜찮아? 나도 불안장애였는데 극복했다.. 혹시 방법이 궁금하면 대댓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먹구있다! 근데 약을 먹을땐 약효과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약을 하루이틀정도 안먹으니까 두근대는게 다시 느껴져서 다시 복용했어.. 혹시 극복하는 팁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자낙스랑 리보트릴정 복용했었거든ㅇㅇ
약먹을땐 괜찮은데 끊으면 바로 증상 올라오잖아
나도 단약할때 그 증상을 껶었어ㅜ

지금은 약도 끊고 일상 생활하고 있거든?
일단 사바사인건 전부 거르고 진짜 효과본 것들만 알려줄게

1. 스스로 칭찬 개많이 해주기
달성할 수 밖에 없는 작은 계획세우고 성취하고 칭찬해주는거
이거 진짜 크다?
예를 들어,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이불 개기라고 목표세우고
이불 갠다음에 와 오늘 성공이다, 나 멋진데?
유치해보이지만 꼭 해줘

목표세우고 결국 못지켜서 불안함커지고
계획에 대한 강박이 생기거든
처음엔 어색할텐데 성취하고 칭찬하고 반복하면
엄청 마음이 뭐랄까 진짜 뿌듯해져ㅋㅋㅋ..

2. 유산균 섭취하기
장내유익균을 꾸준히 섭취해줘야돼, 왜냐면 우리 기분을 조절하는 호르몬이
장이랑 뇌에서 나와서 유산균을 섭취했을때 가뿐한 느낌이 들거야
요플레또는 유산균 꼭 챙겨먹도록 해!!

3. 산책하고 햇빛쬐기
이거 무조건.

4. 자율신경계 영양제 섭취하기
이게 나는 젤 효과좋았음 직빵 수준..
정신과약 대체할려고 찾아보다가 너무 복잡해서
설명 좀 간추리면,
신경 예민하게 만드는 글루타민이란 얘가 있는데
얘가 합성하는 걸 막아주는 성분이 있음..ㅇㅇ

나는 캄포레라는거 섭취했는데
이거 먹으면서 단약했고 결국 끊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단약할려고 6개월동안 진짜 고생한듯해..
약 용량도 줄여가면서 계속 노력했는데
단약이 되긴 하더라
결국 단약 안하면 계속 정신과약 붙들고 살아야되서
어쩔수없이 약에 계속 의존하게 되더라고..
최대한 사바사거르고 이거는 내가 공부하고 직접 해보고
효과 넘 많이 본 것들이라!! 꼭 해보고 후기남겨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사가 여기 있었네!ㅠㅠ 좋은 꿀팁들 고마워 유산균먹으면 이상하게 변비와서 잘 안먹게 되던데 이번에 잘 알아보고 다시 꾸준히 먹어봐야겠다! 진짜 며칠 햇빛못보는 것 같으면 정신좀 피폐해진것 같긴해 역시 운동이 필요한가ㅠ 익도 행복한 삶만 있길 바랄게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혹시 인강패스 공유할사람?!4
01.13 22:46 l 조회 381
수능 3수이상했는데 실패한 익있음?7
01.13 19:59 l 조회 585 l 추천 1
고등학생 영어 공부법 도와주라 ㅠㅠ2
01.13 18:36 l 조회 531
공시 회독 표시 이거 어떤 식으로 하는거야..?3
01.13 15:07 l 조회 471
수능 수특 뭐뭐 사야돼?
01.13 12:42 l 조회 244
진로고민 셈사 면접봤는데 여기 어때?
01.13 11:56 l 조회 212
수능 유대종 vs 김승리 vs 강민철 골라줘6
01.13 00:56 l 조회 1477
공시 혹시 메가 공무원 다니는 익 있엉??
01.12 22:19 l 조회 209
1년 공부할때 볼펜 몇개 정도 썼어?1
01.12 21:57 l 조회 260
진로고민 혹시 자기소개서 수정해서 다시 지원해도 될까?
01.12 17:37 l 조회 193
왜 수능 하고 공부하면 집중이 안될까?1
01.12 07:45 l 조회 450
편입준비하면서 동아리 가능해?
01.12 00:58 l 조회 289
한서대 항공 다니는 사람???!
01.12 00:04 l 조회 225
수능 이지영쌤 교재3
01.11 23:59 l 조회 328 l 추천 1
수능 언매 문제집 뭐써?
01.11 17:52 l 조회 187
수능 뉴런 24꺼 샀는데 23인강 들어도 되나? 2
01.11 17:48 l 조회 306
면접보고 연락준다는말
01.11 17:15 l 조회 352
단어 외우기 왤케 싫지...
01.11 13:18 l 조회 204
수능 재수 반수 편입 중에2
01.11 08:36 l 조회 346
쿠팡플레이에서 이제 해커스 못 봐?
01.11 03:12 l 조회 245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