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2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주식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임용 말머리 모아보기
내년에 교생 나가는데 학생들이랑 잘 지낼 수있는 팁같은거 있으면 혹시 좀 알려줄 수 있닝? 막 사교성있고 이런 스타일은 아니여서 걱정이 크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교실에 알짱거리고 말 먼저 붙이고 그러면 애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말걸어주더라ㅋㅋㅋ 귀여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로 나 사교성 없는 걸로 이기는 사람 본 적 없는데도 그럼 내가 간 학교 애들이 착하기도 착했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정말-?? 완존 귀엽겠다 덕분에 좀 안심되네.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국대 내신 상위 10과목 반영 이거 어케하는거야?
06.29 21:20 l 조회 397
와 진로고민 서류탈락했네6
06.29 21:08 l 조회 838
외국어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하려고 하는데3
06.29 21:07 l 조회 533
수능 자퇴생은 6월 모고 성적표 어떻게 받아?1
06.29 14:34 l 조회 414
외국어 왕초보 토익책 추천해주세요!!1
06.29 08:31 l 조회 349
사대생 재수 고민에 대한 답변 부탁해!4
06.28 23:02 l 조회 894
수능 노베인데 수학 수능 3-4등급이 목표면 어떻게 해야할까 댓글 부탁해ㅜㅜ1
06.28 20:59 l 조회 712
공시 영어가 늘긴 하는 걸까 7
06.28 16:43 l 조회 698
재경관리사 독학한 익들!!!!1
06.28 14:06 l 조회 358
난 고등학생 렇게 수학을 못할까?
06.28 00:46 l 조회 416
중학생 중3 벼락치기2
06.27 13:01 l 조회 762
기사시험 접수 성공!
06.27 10:19 l 조회 243
수능 N수해서 정시로 의대 온 예과 1학년 질문 받을게 41
06.27 01:46 l 조회 2286
수능 이번 6모 다들 등급 뭐야? 4
06.26 15:38 l 조회 386
수능 지금시점에서 국어 공부2
06.26 13:46 l 조회 488
고등학생 문과로 가야할지 이과류 가야할지 고민이야ㅠ12
06.26 13:31 l 조회 1261
내신 수학 시원하게 말아먹음
06.26 13:08 l 조회 230
세무사 장수생인데 공부를 계속 하는게 맞는걸까3
06.26 10:37 l 조회 580 l 추천 1
한능검 봐야하는데 6
06.26 00:28 l 조회 588
수능 3년전에 533맞았는데 올해~내년에 다시 할예정3
06.26 00:04 l 조회 386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