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1014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91 출처
이 글은 13년 전 (2013/3/15) 게시물이에요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홍성인군 살인사건 피의자

 

 

 

 

10월1일 부산 개성중학교 에서 일어난 끔찍한 사건입니다.
학교 잘 보냈더니 잘 키운 아들이 죽어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고인이 된 우리성인이의 명복을 빌며 빨리 회복되고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과 우리성인이 같은 피해학생이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씁니다.

아울러 가해자뿐만 아니라 학교당국에도 정확한 수사를 촉구하며 대책을 촉구합니다.


성인이는 토요일 아침 일찍 학교에 등교하여 2교시 수학수업을 마치고 책을 다른 친구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가해자의 몸에 스쳤고 가해자 최군은 성인이에게 책이 자신의 몸을 스치게한 이유를 다섯 가지를 대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유가 한 가지씩 나올 때 마다 주먹으로 가슴을 가격했고 다섯 대를 다 맞고 들어가는 성인이를 다시 불러 얼굴과 가슴을 다시 심하게 가격하여 성인이가 쓰러지자 반 친구들이 싸움을 말리려 하였으나 심한 발길질과 “넌 죽어버려야해!”를 외치며 의자까지 던져서 때려 의식을 잃고 거품까지 물고 쓰러지는 피해자를 계속적으로 구타하였다고 합니다.


상황은 더욱 악화되어 병원으로 옮겨졌고 죽은 상태로 병원에 실려온 성인이는 심폐소생술로 간신히 기계호흡만 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2학년이 했다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외상이 없는 상태에서 폐가 2/3이상 파열되었고 지주막하출혈로 머리전체가 피가 고여 있어 하루빨리 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이나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어 수술을 할 수 도 없는 상황으로 4일을 버티다가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가해자 최군은 중학교 2학년으로 178cm, 70kg이나 되며 소위 5개 학교 짱으로 선생님들만 빼고 모든 학생들이 무서워하는 학생이며 정말 친한 친구 아니면 말도 못하고 심지어 시험기간에는(전교2등이라네요) 더 예민해져 자신의 공부에 방해된다고 아이들을 화장실도 못 가게 하였으며 되도록이면 가해자 최군과 눈도 잘 마주치지 않고 일부러 피해 다녔을 정도로 학교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였다라고 한 학생이 사건이 있은 후 교장선생님 앞에서 양심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 가해자가 죄를 무마시키려고 모든 인맥을 동원해 사건을 축소시키려고 합니다.


가해자의 부모는 재력도 있고 학교에서 학무모회 중책을 맡고 있어 등교거부를 원하는 학생과 부모가 있음에도 학교 측과 손을 맞잡고 사건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반성을 하고 있다면서 동정표까지 얻고 있더군요. 사람죽여놓고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의 실수였다고..성인이가 재수가 없었던 거라고 들먹이더군요.


물론 지금 학교당국도 더 이상 일이 커지지 않기를 바라고 있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사건을 은폐, 축소하려고 학교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다 삭제하는가 하면, 병원에 문병 온 친구들에게 입단속 하라고 주지를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가해자 최군의 무리들이 병원에 면회 오는 친구들을 감시하고 있기 때문에 친구들도 진실된 말을 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대책을 세우고 있다는 것이 고작 이렇게 축소시키는 것 입니다. 감추면 감출수록 더 큰 사건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한 채로 언 발에 오줌만 누고 있습니다. 그래도 성인이를 걱정하는 같은 반 친구들의 양심선언은 계속되어 어느 누구도 절대 진실을 왜곡하고 축소하진 못할 것입니다.


어떻게 교실에서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까?


믿고 학교에 보낸 아이가 죽어서 돌아왔다고 생각해보세요.
정말이지 끔찍하고도 황당합니다. 그것도 학교 교실에서 말입니다.
애가 맞아서 교실에서 죽을 때까지 선생님들은 뭐하고 있었을까요?
단 점심시간도 아닌 그 짧은 쉬는 시간 10분 동안 말입니다.


다행히 지나가던 체육선생이 발견하고 119가 올 때까지 인공호흡을 하고 기다렸다고는 하나 이미 숨이 멎은 아이에게 119가 와야지만 이동할 수 있다는 규정을 들면 기다렸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택시로 백병원까지 1분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20분 이상 지체되면서 피해자의 상황은 더 악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양호 교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행동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양호교사는 양호만 하라고 있는 것입니까? 아이들만 있었던 것도 아니고 선생이라고 하는 어른들 기본적인 것을 알고 있는 어른들이 있었음에도 사건은 이러했습니다.
그런 선생이 와서 한다는 얘기는 자신들은 잘못한 것이 하나도 없다면 피해자 가족들에게 눈을 크게 뜨고 큰소리치며 얘기 합디다.
잘못한 것이 하나도 없다는 담임선생은 가해자가 숱하게 아이들을 때려왔는데도 전혀 몰랐으며 오히려 모범생으로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담임선생이 신혼여행 중으로 사건현장에 없었다고 할지라도 학기 초도 아니고 10월이면 이미 아이들 파악이 다 되어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무서운 존재인 가해자 최군을 인지하지 못한 것도 모자라 사태파악도 못하고 피해자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는 담임 밑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었을까 생각하니 마음이 더 아픕니다.


병원에는 학교에서 나온 선생들과 장학사, 교육감도 다녀갔지만 오히려 그들로 인해 더 상처가 될줄은 몰랐습니다. 교장이라는 사람은 피해자 학생의 이름도 모르면서 병원에서 날밤을 세웠다고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 이런 학교에 우리 성인이를 그리고 수많은 성인이 친구들이 공부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어른의 한 사람으로서 가슴이 답답합니다.


지금 더 중요한 것은 성인이가 죽었는데도 가해자 최군은 학교에 나온다고 합니다.
반성의 기미는 조금도 보이지 않으며 초등학교 동창 카페에 “친구들'아' ('들'아'가 필터에 걸려서 임의로 수정 합니다.)나 까페에 자주 못 들어 갈수 도 있어 너무 걱정마” 라는 식을 글을 올리는 이 어처구니없는 행동에 치가 떨리고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그냥 모르는 사람을 죽여도 이렇게는 안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나이가 14살이라고 해도 말입니다.


저희 가족들은 정확한 수사를 통해 다시는 제2, 제3의 성인이가 나오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안심하고 학교에서 또 사회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놀 수 있는 사회가 되어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은 하늘로 가버린 성인이의 명복을 빌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네이버 웹툰 '싸우자 귀신아'
위에 사건이랑 똑닮았네요?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가해자 최원의의 뻔번한 태도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저 사건이 이슈가 됀 이후에

많은 네티즌들이 블로그 카페 등에 홍성인군에 대한 추모글을 올렸는데

네비년은 올라오는 추모글들을 다 삭제함


가해자 최원의라는 는

이렇게 잘살고있음



7년전 살인을 저질렀던 남학생 근황 | 인스티즈

세상참 무섭다..

누구는 살인저질렀는데집안좋아서 이렇게 입막음시키고놀고앉아있고..누구는 아무잘못도없는데맞아죽고..씁쓸하다진짜





삼가故홍성인군의명복을빕니다

 

대표 사진
도쿠로만
영혼은 없고 겉가죽만 인간이네 참 소름돋는..;
13년 전
대표 사진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S)  (의심미)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까꿍몽글이  내가그린내얼굴
나가뒈1졌으면좋겠네어떻게든죗값은충분히받도록기도하겠음
13년 전
대표 사진
ㅇㅌㅇ  블락비배후세력BBC
사람죽인살인자가 아무렇지않게 일반인과 어울리고있다는거잖아...소름돋네요.
13년 전
대표 사진
명란젓코난
저 이름 석자는 평생 기억해야 될듯... 언제 어디에서 마주칠지 모르잖아요. 주변인들은 살인자라는걸 알려나? 좀 널리 퍼졌으면....
13년 전
대표 사진
지림
머리에 뭐가 좀 차면 죽어라 후회하겠지
13년 전
대표 사진
명란젓코난
저런 애들은 후회를 안해요.... 약하니까 죽었다고 생각할겁니다. 자기가 죽어보는 수밖에 없어요...
13년 전
대표 사진
의지와끈기
그래도 아직도 이렇게 저 남자애의 신상이 아직도 이렇게 퍼지는거 보니 죽을때 까지 꼬리 잡히면서 살듯... 일베인들이 제대로 한번 파해치면 그냥 ㅂㅂ고..ㅋ
13년 전
대표 사진
펭귀요미
정신이 지체이신데 귀도없고 눈도없고 심지어 뇌도없어 그냥 살다가 나중에 지옥가서 당한 아이 처럼 맞고 한 것 그대로 무한 리플레이나 당했으면 좋겠네
그냥 그전에 저런애를 나라의 꿈나무라고 처벌을 안한다는 우리나라 법부터 좀 바꿔

13년 전
대표 사진
남매력  행쇼
도대체 부모가 뭐하는 사람들이길래 저렇게 다 막을만큼 집안이 빵빵한거임..?? 무섭다 진짜 길가다 마주칠까 소름돋네 오늘 처음봤는데 이름 안잊혀질듯..;;
13년 전
대표 사진
카이바  손패에서신용카드발동
의대간다고 넣었다가 그쪽대학 학생들이 거부했떤걸로기억하는데...그러고 어케됐지?
13년 전
대표 사진
명란젓코난
소름끼치네요... 사람 죽이는 의사 될텐데..... 더더욱 저 이름은 잊으면 안되겠네요...
13년 전
대표 사진
오다 에이치로  원피스작가예~요~
헐;; 거부잘햇네요 뭔가멋잇다..
13년 전
대표 사진
난젊어멋있어섹시해안아줘  사랑은레드오션
먼지보다 못한 인간?이 여기있네
13년 전
대표 사진
누한이미다
진짜 행복한가?
13년 전
대표 사진
본능을자극해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본능을자극해
꼭 죄진만큼 평생 동안 벌 받으시길 빌게요
13년 전
대표 사진
앨런!앨런!앨런!  zara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앨런!앨런!앨런!  zara
적어도 이일을잊지않는게그나마도와주는거겠네요...
13년 전
대표 사진
유우아인
평생니인생에따라갈거다
13년 전
대표 사진
망나니
진짜 벌받을거다...어떻게 저런짓을 하고도...
13년 전
대표 사진
2LSON  카이가누구죠?
제발 벌 받아라. 진짜 세상 어떤 안 좋은 말을 수식어로 갖다 붙여도 너 같은 놈이 한 짓 발톱의 때만큼도 안 될거다.
13년 전
대표 사진
멍멍!  나 키우고싶지?
살아선 잘살지몰라도 그후엔 아닐꺼다
13년 전
대표 사진
청명  국민어빠
살인자 살인자 그냥 살인자 이사실은 덮어두는 사회도 악하고 피해자만 억울하고 불쌍할뿐 저런놈 길가다가 흉악한 살인자 만나서 잔인하게 죽어서도 지옥갈꺼다. 못된놈
13년 전
대표 사진
앨런!앨런!앨런!  zara
아 지금 최우석으로 개명했네??? 이름바꾼다고 해결될일은아닐텐데^^
13년 전
대표 사진
훌리건즈  슈프림팀팬
개명도 했어요? 우와^^
13년 전
대표 사진
엄블렐라 코퍼레이션
너 때문에 죽은 아이는 평생 너 못 잊는다. -> 아니.. 안 잊는다.
13년 전
대표 사진
우리뽀뽀나한판할까  °3°
화난다
13년 전
대표 사진
쌈박이
우리동넨데..발로찬것도 아니고 의자로내리쳐서 거품물었다고 알았는데...
13년 전
대표 사진
훌리건즈  슈프림팀팬
이름 죽을 때까지 기억할 거야 절대 안 잊어야지
13년 전
대표 사진
사막  모래모래모래쟁이
진짜 화가난다 아.. 진짜 하..
13년 전
대표 사진
Joker
삼가故홍성인군의명복을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415번지  살아는 있냐 김유권
살인자 진짜..
13년 전
대표 사진
Chrome Hearts  빅뱅이 좋아하는
진짜 이나라는 문제가 많다
13년 전
대표 사진
Brian
아 저사람 엄청 유명했는데... 진짜 저게 인간이냐ㅋㅋㅋㅋ나중에 엄청나게 큰벌받을거다 반성의 기미는 코빼기도 안보이고..ㅋㅋ 무슨 의대갔다는 얘기도 있던데? 세상이 어찌되려고 저ㄴ을 의사로 만들지?
13년 전
대표 사진
좌니보이  마틴
아 화난다 진짜............
13년 전
대표 사진
김종인(EXO)
오ㅓ나 ㄱ화나 어;;;아;대박이다진짜
13년 전
대표 사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헐................................................................................
13년 전
대표 사진
북극꼼
아 소름.....
13년 전
대표 사진
최달달  재구야넌나만보면돼!
아는사람보다 모르는사람이 더 많고 알고도 모른척 하려는 사람이 더 많으니 저런 살인마가 세상에 살지... 에휴
13년 전
대표 사진
TVX큐  나는 영원히 너희야
진짜 꼭 기억하겠음 꼭꼭 이름이랑 얼굴 꼭 끝까지 기억함
13년 전
대표 사진
키스푼  올망졸망정형돈동창
진짜 화난다 으어허엏... 진짜 다들 알아야 하는데
13년 전
대표 사진
대한민국고3  강동원
.....
13년 전
대표 사진
24 : 26
하....진짜 소름
13년 전
대표 사진
릭 그라임스  워킹데드 주인공
하 진짜 사람이 저렇게 악해질수가 있는거구나
13년 전
대표 사진
정우성
나중에 꼭 천벌받길..
13년 전
대표 사진
요태까지날미행한고야?  믈론 아패로도 계속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요태까지날미행한고야?  믈론 아패로도 계속
꼭다시 그죄 돌려받아라
13년 전
대표 사진
비비안웨스트우드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비비안웨스트우드
이거진짜상기글임....ㅠㅠㅠ잊으면안대여
13년 전
대표 사진
다~~~내꺼!
저런건 더도말고덜도말고꼭지랑똑같은인간한테서똑같이당해봐야함.
13년 전
대표 사진
빈지노☞☜
욕나온다 진짜 이름 세탁한다고 니 과거가 깨끗해지는건 아닐텐데^^피해자 가족들은 하루하루 고통속에서 살텐데 저런놈이 고작 몇년 있다가 세상밖으로 나온다니...참 어이가 없다 나중에 꼭 천벌 받을꺼임
13년 전
대표 사진
이탬탬  Dazzling
참 할말이 없어진다
13년 전
대표 사진
꼬신  →→→→→→→→→→
하..........
13년 전
대표 사진
자기! 어디가?  홍콩가야지?
지ㄴ짜저런놈은..뒤
13년 전
대표 사진
임금님  여봐라거치킨있느냐
와.....허...
13년 전
대표 사진
대왕 세종  어진사람이 되어라.
재활용도 안되네. 진짜. 반성의태도라도 하는척이라도해야지. 살인자가 뭐 저따위 행동을하냐.아짜증나네. 죽어서도 천벌받을꺼다.
13년 전
대표 사진
대왕 세종  어진사람이 되어라.
이사건 진짜 희대의 미친 고등학생살인사건이였지. 돈으로 언론 막고. 연세대 지원때문에 연세대 갤 아주 뒤집어졌지.
13년 전
대표 사진
참새  짹짹
꼭되돌아갈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김꼬꼬마  정지훈♥
잘 살고있다니 더 화가 난다
13년 전
대표 사진
발목  맛있는과자한봉지
진짜 ...........
13년 전
대표 사진
발목  맛있는과자한봉지
재활용 불가능 구제 불가능 최소한의 인격조차 양심조차 형성 되지가 않았는데 저걸 어떻게 사람이라고 불러요ㅋㅋ
지 행동은 생각도 안하고 개티즌? 별 인간 같지도 같은 게 돈 많다고 진짜 장난 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졷 까 개쓰11111레1111기 새123끼야

13년 전
대표 사진
blarblarpoodle
갈수록 세상이 무서워지네.....
13년 전
대표 사진
S로시작하고X로끝나는말은?  비스트+엑소
진짜 우리나라..답이 없다...
13년 전
대표 사진
나이제찾는건밥을위한노력일뿐  드디어밥을찾았어!
진짜 닭살돋는다 하..진짜.. 인티에서 욕못하는게 한이다;;;;
13년 전
대표 사진
워더봇  or 내남자봇
와 말도 안나온다...꿈에서라도 그 학생 나와서 평생 죄책감이나 느꼈으면.
13년 전
대표 사진
효신내꺼♥
나중에 어떻게 살련지알겠다::
13년 전
대표 사진
명란젓코난
꼴에 의사 되려구 준비하는거 같은데.... 잘 추적해서 살인자 의사가 나오지 않도록 합시다. 최우석으로 개명했다니... 주변을 잘 살펴보시길...
13년 전
대표 사진
무적핑크  실객동/경운기왕자님
진짜 화난다..우와 어떻게 저러지
13년 전
대표 사진
성민아  스피드 최성민
ㅐ명한 최우석씨 당신 평생 사람들이 못 잊을겁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목안을 상쾌하게
살인자..너 언젠가 똑같이 당할거다
13년 전
대표 사진
INFINITE이성종  김명수 생일 ㅊㅋ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누가 나올까
진짜 화난다......살인이 좋은 경험이라고? 그게 할 말인가
13년 전
대표 사진
백현아일루왕  간디작살
최우석으로 이름개명했대요 ^^ 진짜 저런애들은 저렇게 잘살고잇다니..... 진짜 어이없어서 말도안나온다..
어떻게 사람 죽인게 아무것도 아니란듯이 뻔뻔하게 얼굴들고 살수잇지? 사람목숨은 아무도 뺏어갈수없는데 지까짓게 뭔데 사람을 죽이냐
진짜 지옥가서 평생벌받아라 니같은건 진짜 평생 벌받아야됨

13년 전
대표 사진
ㅍ0ㅍ  샤독방 공식 미노예 ㅍ_ㅍ♥
아짜증나 법좀 세게하지 살인이 무슨 애들장난인가
13년 전
대표 사진
ㅍ0ㅍ  샤독방 공식 미노예 ㅍ_ㅍ♥
언젠가 똑같이 당할겁니다^^
1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때 당신의 선택은?
22:00 l 조회 1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
21:58 l 조회 127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
21:58 l 조회 4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
21:58 l 조회 4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21:49 l 조회 1040
유시민 평론에 바로 반응한 정민철
21:44 l 조회 462
도대체 여기에 노출씬이 왜 필요함13
21:31 l 조회 11364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31
21:24 l 조회 8244 l 추천 2
오늘 중국 불가리 행사 참석한 에스파 닝닝 폰카짤.jpg1
21:24 l 조회 2891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8
21:22 l 조회 5442 l 추천 1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5
21:11 l 조회 8830
집나간 고양이 건물 관리하는 아저씨가 잡아주심3
21:10 l 조회 4622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57
21:07 l 조회 20927
음료 리필 안해준다고 난동부린 진상 손님
21:07 l 조회 2426
미용실 다녀온 후 표독해진 골든리트리버
21:06 l 조회 4086
송영길, 유시민 겨냥 "어려울수록 대통령 지키는 게 코어 지지층"
21:04 l 조회 234
당근마켓에 강아지가 올라옴1
21:04 l 조회 3427
주식하는 사람은 ㄹㅇ 공감할만한 현타오는 과정1
21:04 l 조회 7390 l 추천 1
유럽이 원래는 얼마나 시원했는지 araboza11
21:04 l 조회 12093
4명한테 러브레터를 받은 당신1
21:03 l 조회 58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