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1733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0 출처
이 글은 12년 전 (2014/1/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양아치 동생 바로잡은 썰. txt | 인스티즈

양아치 동생 바로잡은 썰. txt | 인스티즈

- 모바일 배려 -

나도남동생바로잡은일화 한번 적어볼께ㅋㅋ

내 동생은 지금 고 2고얼마전까지만 해도 부끄럽지만 양아였어..ㅋ

막내라서가족 모두에게무한 사랑 받고 자랐고 공부도 잘해서 중학교때는 반장도 도맡아했고

솔직히 말해서 내 동생 좀 생겨서 인기도 많았어

근데 얘가 점점 중3 끝쯤부터해서 고등학교 들어가면서 무려 양아치로 성장했지ㅋㅋㅋ

늦게 배운 놈이 더 날뛴다고 일단 교복차림부터가 확 달라지고 귀도 뚫고 안좋은 애들하고 다니다 보니까 말투까지 거칠어지더라

성적도 급속히 떨어지고 학교간다고 나가놓고 집에 ㅇㅇ이가 학교에 안왔는데 무슨일 있는지 선생님께 전화도 오고

밤 늦도록 집에 안들어오는건 일상이고 집에 들어오면 담배냄새 술냄새 장난이 아닌거야

자주 엄빠한테 돈 받아가는데 어디다 쓰는지 물어봐도 짜증만 내고 하여튼 진짜 내동생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였어

그래도 우리는 ㅇㅇ이를 믿어보자고...나도 엇나가는 것 같았지만 믿기로 했어 워낙 착했던 애니까

근데 그 믿음에 그런 배신도 없더라. 친구들이랑 애 하나 패서 부모님 처음으로 학교 불려가셨다..

학교에서 돌아오시고 엄마가 방안에서 우시는데 진짜 내 가슴이 다 찢어지는데 한편으로는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

그런데 그 날 조차 새벽 2시 넘도록 집에 안들어오는거야 엄빠는 그래도 그것도 아들이라고 걱정하시더라

내가어디냐고 문자했더니답장도 없고전화하니까 신호음은 가는데 안받길래 진짜 걱정이 되는거야

그래서 그 시간에 무작정 근처라도 찾아볼려고 나갔어

좀 가다보니까 얼마 안 떨어져서 어두운 골목 전봇대옆에 친구들이랑 있는거야

걔는 몇몇애들이랑 앉아서 담배피고 있었고 몇몇은 서 있었는데 보니까 걔네들이 누구 돈 뺏고 있는거더라

내 동생은 그거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보고 있는데 눈물 날 정도로 얘한테 너무 실망감이 큰거야

저러고 다니는거 밖에서 직접 본 건 처음이었으니까. 나도 모르게 걔네쪽으로 갔어

가까워지니까 걔네가 나 쳐다보는데 그러던 말던 빼앗은 걸로 보이는 돈 다시 뺏어서 돌려주고 보냈어

그러니까 어이없어하면서 욕하면서 나 때릴려고 했던 것 같은데

동생이하지말라고 내 누나라고 하니까 걔네들이 당황하면서 아...이러고 인사하고 앉아있던 애들까지

일어서는데 지 혼자만 끝까지 담배 입에 물고 앉아서 올려다 보는거야

너무 화가 나서 그 전봇대 옆에 누가 버린듯한 플라스틱 의자가 있었는데 진짜 나도 미쳤는지

그걸 그대로 들어서 동생 때렸어 의자가 깨질정도로 진짜 몇번을 때렸어 이때 내가얘를 처음때린거였어

의자가 좀 부셔져서 던지고 발로 동생 어깨를 찾어 그니까 거의 밟았어 앉아있는애를

걔 친구들은 말리지도 못하고 가만히 보고만 있고 동생이 참다가 욕하면서 돌았냐고 일어서는거야

나는 일어서자마자 걔 뺨을 진짜 쫙- 소리가나도록때렸는데 때리고 나니까 내 손바닥이 얼얼할 정도였어

그러니까 얘도 나 때릴려고 손 올렸다가 막 소리지면서 다시 내리더라

나는 상관안하고 진짜 계속 쫙쫙 소리나도록 때렸어 그러니까 걔가 못 때리게 내팔 잡는거야

동생

야 죽고싶냐? 뭐 잘못먹었어?

할 수 있으면 죽여보던가 이 개야. 나 죽이고 물어줄 돈은 있냐?

뭐?

니가 애 하나 잘못패서니 부모님이 오늘 학교 불려갔는데 거기서 고개는 제대로 들 수 있었겠냐?엄마 돌아와서 한참 우셨다.

니가 지금 누구 돈이나 뻇고 있는 이 상황에도 엄마 아빠는아들 무슨 일 생긴 건 아닌지 걱정하시고 있어 알아?

알리가 없지 이딴짓이나 하고 돌아다니는데

이 말하니까 내팔 잡고 있다가 아무말 없이 놓는거야

그래서 나는 다시 또 뺨 때렸는데이번엔 반항도 안하고 가만히 있더라

누굴패던지 죽이던지 니 맘대로 해. 근데 그것도 니가책임 질 능력이 있어야 하는거지.

왜 니가벌린 일을부모님이 책임져줘야하는데! 니들도 같이 한 애들 같은데 ㅇㅇ이 한테만 하는 소리 아니니까 같이 들어

.......

전에 엄마아빠가 너 한번 믿어보자고 그러시더라.

......

너 같은 인간 쓰레기를 믿고 기다려준 니 부모님께할 수 있는게 고작 학교 불려가게 하는 일이냐? (뺨 때림)

대체(뺨 때림) 왜(뺨 때림) 우리 엄마아빠가(뺨 때림) 너 같은거 때문에(뺨 때림) 이런 고생을 하셔야 하는데(뺨 때림)

그러면서도 지금 니 걱정하느라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시고 있는부모님이뭣 같아보이지니 눈엔?

......

항상 엄마아빠의자랑이었고 또오빠랑 나는 너한테 어떻게 했는데

......

근데 참.......많은 사람 실망시킨다 ㅇㅇ아

......

니네 나이가 몇인데 지금 이러고 다녀. 이렇게 니네 주변사람들 실망시키고 참 뿌듯하겠다 그래

..누나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살거면 나 니 누나 아니고 엄마아빠한테도 너 호적파라고 할꺼야 내가.

몇일 전에 아빠가 너 밤 늦게 밖에 있는데 혹시나 추울까봐 패딩을 하나 더 사줘야하나 생각하시더라

니가 뭔데 아빠한테서 패딩을 두개나 받아 쳐 먹을려 그래. 그럴 자격은 있냐?

.......

니네 다 패딩입고 있는데 따시지? 그거 다 니네 부모님께서 힘들게 일해서 버신 돈 우리 아들 따뜻하라고

기죽지 말라고 등골 휘어져 가며 사주신거야 요즘 패딩값이 얼만데.

.......

여기서 니 얼굴 더 보기 싫어서 누나 먼저 들어갈게. 이제 너 들어오라고 연락같은거 안할꺼니까

들어오기 싫으면 들어오지말고너 살고 싶은데로 살아. 우리가족 다 이만하면 할만큼 한 것 같다.

........같이 들어가

그딴거 필요없고계속 이딴 양아치생활 할거같으면 그냥 집에 들어오지마.

앞으로 양아치짓말고 바르게 살 생각있을때 그때들어와 동생아.

그러고 난 먼저 집에 왔고 부모님한테는 이런저런해서 이렇게됐다고 말씀드리니까 우시면서 잘했다고

알았다고 먼저 주무시고 난 막상 그렇게 하고 나니까 잠이 안와서 잠 설치고 있는데

좀 있으니동생한테 집앞이니까 문열어달라고 전화왔더라

원래는 언제 들어올지 몰라서 항상 대문은 열어놨는데 내가 그냥 대문까지 잠그고 들어갔거든

그래서 내가 직접 대문까지 내려가서 안열여주고 쳐다만봤어

누나

아까 내 말 못들었어? 잠 잘때 없어서 들어온거면 그냥 가

그런거 아니야...미안하다 누나.....

미안하다면서 고개숙이고 동생이 우는거야 어깨가 들썩거리는데 나도 눈물 날 것 같더라

앞으로 안 그럴꺼야?

진짜지?

응..

믿는다

그리고 문 열어주고 계속 울고 있는 동생 끌어앉고 나도 같이 울었다

그렇게 서로 끌어안고 울다가 데리고 들어왔는데 엄마아빠도 깨서 기다리고 계셨어

동생은 부모님 보자마자 무릎꿇고 죄송하다고 하고 부모님도 울면서 동생 안아주고..

그리고 지금은 정말 점점 예전의 내 동생으로 돌아오고 있어ㅋㅋㅋㅋ

가끔 말하다가 버릇인지 욕이 나올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눈치보면서 미안하다고 하고

고등학생은 방학때도 보충 나가는데 요즘은 정말 학교 마치고 바로바로 집에오고 대학간다고 밀렸던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어

염색했던 머리도 까맣게 다시 물들이고 바르게 살아가고 있어ㅋㅋ 보니까 친구들도 이젠 안그러는것 같더라

몇일 전에 길 가는데 모르는 애가 인사하길래 뭐지 이러고 보고 있는데 자기 그때 ㅇㅇ이랑 같이 있던 앤데

이젠 안그러고 ㅇㅇ이랑 공부 열심히 하고 있다고 누나 말 듣고 정신차렸다고 고맙다면서 인사하고 가는데

진짜 내 동생은 아니지만 다 내 동생같고 뿌듯하고..그렇더라

나랑 동생은4살차이나ㅋㅋ 그럼 긴 글 읽어줘줘서 고마워♥

 

출처 : 쭉빵 엄마 쟤좀봐

대표 사진
EXO - M CHEN  반년째김종대사랑중
홀누나모시쪄
12년 전
대표 사진
연예에 서툰 복학생
( ͡° ͜ʖ ͡° ) 다행입니다 누님
12년 전
대표 사진
케미요정 김종현  케미터져요 케미
와 멋있다... 뺨때리기스킬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나 인 뮤 지 스  짱짱걸♡
와..누나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이 태일(25)
애들도 다행히 천성이 착한듯..
12년 전
대표 사진
김종완(35)  NELL
22 저런거 들어도 똑같은애들많은데 천성이 착한듯
12년 전
대표 사진
MadLife  메라신
33333
12년 전
대표 사진
니눈 니코 니입술
4444444
12년 전
대표 사진
법무부  땅땅땅
5555555555
12년 전
대표 사진
jyj재중  사랑해 ♥
6666
12년 전
대표 사진
FROZEN0  안녕들 하십니까?
7 저렇게하면 드라마찍냐고 조롱하는애들도많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너와 나의 거리  넌 닿지 않아
88888
12년 전
대표 사진
B2UTY  다크그레이비스트껀데
99999999
12년 전
대표 사진
난 슈밍이 눼려준 카퓌 마실때?  인티가입했당
1010101010
1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 메스키다
11111111
12년 전
대표 사진
문정혁아들은얼마나잘생겼을까?  내가낳아보고알려줌
121212 더 반항 할 수도 있는데 거기서 더 엇나가지 않고 정신차린게... 왜 내가 다 눈물나지ㅠㅠㅠㅠ 난 동생도 없는데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AKUA
1414 착하네여
9년 전
 
대표 사진
연보라색  지성아 인누와
멋지다....빰때리기 스킬 bbb
12년 전
대표 사진
연보라색  지성아 인누와
내동생이 저러면 나도 저렇게 할수 있을까
12년 전
대표 사진
차 시 루(11)  넌 밷보이
헐 내동생이랑 나도 4살차이인데 누나처럼 할 배짱이 없다...
12년 전
대표 사진
김유권(22)
bbbbbbbbbbb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탬
누나짱
12년 전
대표 사진
FNC ENTERTAINMENT
우와...ㅋㅋ나중에 분명 동생이 고마워할거임 누나가 그때 정신차리게 해줘서 고맙다고...그래도 동생이 정신차려서 다행이다...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워더차학연
누나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우헤헤헤헣
와 멋잇다.......
12년 전
대표 사진
대도서관21  고막남친♥
와멋있다.. 시전해보고싶으나 나에겐 양아치 동생이없ㅋ당..
12년 전
대표 사진
대도서관21  고막남친♥
우리동생은 착하고 바른생활어린이는아니지만 양아치는아니어서 참다행이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혼인신고서  혼인신고
누나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멍뭉이상
멋잇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빠오쯔&간장
누나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다정한 겨울  다음 만화속세상
헐 존경스럽다..나도 정신차리라고 뺨 한대만 때려주셨우면
12년 전
대표 사진
이 태일(25)
(철썩)
12년 전
대표 사진
다정한 겨울  다음 만화속세상
으억..왜때리세요!!! (반항)
12년 전
대표 사진
이 태일(25)
ㅈㅔ가(철썩)몇번을(철썩)때려드려야(철썩)정신을(철썩)차리실거에요?????
12년 전
대표 사진
銀魂!  940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무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다정한 겨울  다음 만화속세상
죄 (으억) 송 (으억) 합 (으억) 니 (으억) 다 (으으으으어거거거거걱...)
12년 전
대표 사진
다빔
존경스럽다
12년 전
대표 사진
레아   Something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1992.09.21  종대야경수야에스투
우오 ㅏ누나 멋있다ㅜㅜ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김민석(EXO)
와....누나멋있다....와....
12년 전
대표 사진
란스타그램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좋냐?⊙▽⊙  좋냐고
헐 감동ㅇ이야...
12년 전
대표 사진
앓다죽을 내 요섭아  Yoseop
멋있다 ;ㅅ; 근데 동생분이나 동생 친구분들도 원래 본성은 다 착한것같다... 저렇게 해도 막나가는 애들 되게 많은데 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장동우날강제선물한다  거절은거절한다
진짜 멋있는데 말할때마다 뺨때림에서 나는 왜 웃었는가..... 자괴감
12년 전
대표 사진
비에이피#
누나겁나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남몬  이랍니다:)
아...동생 때릴때 마음정말 아프셨겠다..나도 때릴때 눈물차던데
12년 전
대표 사진
연애는 찬백처럼 하라는데 연애를 해야지 찬백처럼 하지  가슴이아파
헐 (짝) 대박 (짝) 나도 저런누나가 되고 싶은데 내가 동생임 아오...
12년 전
대표 사진
법무부  땅땅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법무부  땅땅땅
헐 진짜 멋지다
12년 전
대표 사진
종대옵하  걸스데이엑소
나도 다음에 저런누나가 되어야지
12년 전
대표 사진
종대옵하  걸스데이엑소
근데 ㅠㅠㅠㅠㅠ뺨 ㅠㅠㅠㅠ진짜아프겠가 ㅜ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
와대박 멋있다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에스엠루키즈 제노
와 진짜 좋은 누나다..
12년 전
대표 사진
조 승현  별에서 온 그대
진짜 동생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누나구나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렇게 돼야할텐데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신동혁  영창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KAGAMI TAIGA  아오미네가 남친
헐 멋있다.....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송지원  은내친구이름ㅎ.ㅎ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여우같은 기지배
드라마한장면같다........
12년 전
대표 사진
홍진영
멋있다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안여사님
이정도면 동생은 착한동생...
1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뭐라하지  인피니트엑소샤이니
우왕 누나 머시쩡
12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마스니까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샤이니
누나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황자도(22)  저 한국말 잘하시죠?
헐...누님...♥ 아니 새언니...
12년 전
대표 사진
이호원투쓰리포
누나멋있으셔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됴경수됴  엑소
멋잇으시다....
12년 전
대표 사진
친구라는이름  어느새 미워진 이름
...멋지다진짜...동생도 착하네...저렇게말해도
정신안차리는애들이 수두룩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Block B B-Bomb  인피니트블락비나뮤
우와 짱이다....
12년 전
대표 사진
지드래곤 워더 -_-a  지드래곤 워더^^
우와ㅠㅠㅠ누나 멋지다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언니가 되어야지...
12년 전
대표 사진
SHINee 민호  911209 태어나줘서 고마워
진짜 삐뚤어질대로 삐뚤어지면 저걸로도 안돼요.......
동생이 진짜 착한가보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오세훈이 날 너무 따라다녀서 고민이다.
와 멋지당...진짜
12년 전
대표 사진
올드스쿨
와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Aqink  77ㅑ
누나짱멋잇다...감덩감덩
12년 전
대표 사진
엑소의 세상으로
대박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명문김종대  안녕하시떼?그러시떼
와....누나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하우알유?  아임빠인!앤유?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맨 인 러브  아이코
저 누나 어이없다 왜 애를 때려? 아 취지는 이해하지만 폭력을쓰면 상황이악화된다는거 모르나 말로구슬려도모자를판에...동생심성이착한듯
12년 전
대표 사진
銀魂!  940412
음 글쎄요.. 무작정 때린 건 아닌 것 같은데요 글 읽어보면 부모님도 글쓴이도 애가 원래 착했으니 돌아올 때까지 한참을 기다렸다고 하던데.. 기다리다 기다리다 참던게 폭발해서 자기도 슬프니까 그런 것 같아요
12년 전
대표 사진
맨 인 러브  아이코
저 누나는 말로 타이르려던 의도가 전혀없었던걸로 보이네요. 대화도안하고 폭력으로 넘어가놓고 의도가 좋았다고 정당화하는건 개인적으로 기분이 나쁘네요. 제가 동생입장이었다면 누나가 왜? 라는 생각과 부모님도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었을것입니다. 동생이 직접적으로 피해를주지않은 제3자인 누나가 저정도로 대하는건 좀 기분이 나쁘다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좋게 해결할수도 있는 문제를... 반항의원인을 찾으려고도 안하고 무조건 바꾸려고만하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b1a4때문에 신난 여대생
누나입장이 되어보세요...
12년 전
대표 사진
맨 인 러브  아이코
다들 너무 누나입장만 생각하는 것 같아서 다른쪽으로도 생각해보셨으면 좋겠다 하고 댓글단겁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류 덕환(27세)  ▷▶Clown Ryu▷▶
머시쪄머시쪄
12년 전
대표 사진
최종혀니  종현♥나
멋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까만 애 맞죠? EXO 까만 애  (체념) 제일 까매요
멋있다누나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쭈뿌
와 살아잇네 눈물날뻔햇쟈나
12년 전
대표 사진
알바니아
우와 멋있어
12년 전
대표 사진
태민아
진짜멋있다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호롤롤로롤로루유후
와 진짜 멋지다 나 진심 심각하게보다가 말하면서 뺨때리는부분에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 아프겠닼
12년 전
대표 사진
프리마돈나이해해주세요마..제발돈좀줘나도  프리마돈나오행시
멋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베이리
진짜 제대로 맞았네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회개하라 배교자들이여
ㅠㅠㅠㅠㅠㅠ누나멋져요
9년 전
대표 사진
산딸기공주  깃짠 산딸기즙 판매
헉 멋있으십니다 누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13:57 l 조회 1
러브버그 분포도
13:56 l 조회 41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7
13:24 l 조회 5074
팬들 모두가 감동 받은 데뷔 9년차에 대상 탄 남돌
13:18 l 조회 1789
경찰, 잠실 개표소 시위서 경찰에 침 뱉고 욕설한 40대 여성 현행범 체포
13:18 l 조회 204
예상보다 더 비주얼합이 좋다는 신인 아이돌
13:08 l 조회 635
<닥터 섬보이> 신예은 연기 보고 눈물난 장면ㅠㅠ
12:55 l 조회 1254
커뮤나 sns에서 인식 안좋은 것들 오히려 괜찮을 수도 있어... 한번 해봐1
12:40 l 조회 3129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14
12:37 l 조회 18971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1
12:31 l 조회 6608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4
12:30 l 조회 11251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6
12:29 l 조회 8124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11
12:28 l 조회 8345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12:27 l 조회 8200
여자친구 덕분에 죽을뻔함1
12:26 l 조회 3011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5
12:26 l 조회 4545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5
12:24 l 조회 5142 l 추천 1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5
12:24 l 조회 8039
짜장면 선호도 원탑은?
12:22 l 조회 227
더위먹은 냥이
12:21 l 조회 205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