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연예병사들이 행사 뛰고 휴가 따로 나갈 때,
쌈자는 휴가나가있다가 행사 뛰러 다시 복귀함
물론 연예병사가 아니라 군악대이므로 다를 수 있지만
적어도 연예인중엔 비슷한 케이스라도 찾아본 적이 없음.
일반닝겐들도 휴가중에 다시 원복한다는 케이스는 군생활에 한번 겪을까말까

남팬이 가장 많은 남자 가수답게 위문공연에서 눈물을 뽑은 전력이 있음.
다른 연예병사가 가서 깨작거리는 것 보단 마이크 넘겨서 단체 노래방 만들어주는게 더 사기 돋구는데 특효

이병부터 저 짤인 상병까지 바뀌지 않는 저 군용시계, 원래 그랬지만 명품따윈 사치ㅋㅋ
가방도 쭉 일관적인 일회용 쇼핑백. 그와중에 테이 해맑노 ㅋㅋ


1>테이 저희부댄데 민경훈이랑 쫌 많이 비교됨
2>어..어라..거기 제 아는 동생있는데..군악대 아녀요?ㅋㅋ3군단이던가..
3>왜여??
1>3군사령분데요 전입첫날 민경훈에게 '어! 경훈아 너도 여기였어???'라고 함, 이때 민경훈 일병 / 바지 개쫄바지 / 간부도 터치못함 / 작업같은건 쌀짬대우받고 안함 / 일과시간에 친한 연예병사들이랑 피엑스 죽돌이
-
그와중에 영원히 고통받는 테이



테이도 성격 좋음..단지 쌈자가 너무 잘해서 그렇지,,
이런 쌈자같은 스타일이 군대에선 무조건적으로 좋지만도 않음.
주변사람 여럿 피곤함ㅋㅋ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mkyunghoon&no=280989&page=3&exception_mode=recommend
알싸에서 가져간 것도 있네요.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mkyunghoon&no=299390&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EA%B5%B0%EB%8C%80
쌈자 군대 때 드디어 물어봄ㅎ
저번에 물어본다고 글썼던 게 언제야...
쌈자랑 같이 군생활했다던 동기분한테 오늘에서야 물어봄
궁금해했던 몇몇 분들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ㅠ
딱히 재밌거나 대단한 얘기는 없지만..궁금하면 읽어봐!ㅎㅎ
성격
진짜 착하다 함 다들 알고 있겠지만 정말 착하대
그리고 엄청 특이하대ㅋㅋㅋ완전 4차원ㅎㅎ
참 수줍음 많나 궁금하다고 ㅇㅇ님이 그러셨는데
동기분은 별로 못 느끼셨다 함 사람 2,3명 있으면 얘기도 잘하고 떠들떠들 했다고 함
외모
피부가 그렇게 좋대 그리고 하얗댔음
눈도 크고 코도 높고 얼굴도 작고 잘생겼대
아 군대 때 쌈자보면 이마 넓어보여서 그것도 물어봤는데
별로?넓은지 모르겠다 함 실물은 안 그런가벼
참 키도 크다고 했음 프로필처럼 180cm까진 아니고 가까이 돼보였대
목?
목소리 좋대 하긴 가수니까ㅎㅎ
노래실력은 그냥저냥..?솔직히 노래는 테이가 잘한다고 했음
그 외
술을 정말 좋아한대..ㅎ
담배.. 민갤라도인 님이 하루에 몇 갑 피우냐고 하셨는데
갑 단위로 많이 피우지는 않았대 피우긴 한 듯.
롤(게임) 되게 좋아하고
잠도 잘 자고 사람들하고도 잘 지냈대ㅎㅎ
밥도 잘 먹고...근데 군대 밥 먹기보단 군것질을 많이 했다 함
아 그리고 팬 겁나 많았대ㅋㅋ뭔가 뿌듯
일화?
이건 전에 머리세개헤드셋 님 댓글로 썼던 얘긴데
쌈자 스스로가 연예인인 걸 막 의식하는 것 같았대
그래서 같이 술 마시러 갔을 때 모자 푹 눌러쓰고 갔다 함
근데 알아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함
옛날부터 사생활 노출되는 거 싫어해서 그랬나 봄
아 헐 근데 이런 글 써도 괜찮겄지? 다 써놓고 걱정ㅋㅋ;
정말 그 외(쌈자 얘기 x)
테이랑 정경호랑도 군생활 같이 하셨는데
테이는 노래 무지 잘하고 정경호는 완전 상남자였대
내가 들은 얘기는 이게 끝!
얘기 많이 알아오지도 못했네 미안ㅠㅠ
글도 잘 못써서 지루했으면 어떡하지 끝까지 읽은 사람 대단.. 박수쳐줌 읽어줘서 고마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