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439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27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5/12/10) 게시물이에요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은 무음카메라 되던데 왜 한국만 찰칵소리나요? | 인스티즈



외국가서 몰카찍다 국제망신 시키더니
몰카가 너무 극심해서 한국폰만 무음카메라 기능 탑재시 불법

 

미국에 우리나라의 스펀지 같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한국에 출시되는 아이폰에는 [ 셔터음 ]이 난다' 라는 명제까지 나왔을 정도

 

 

대표 사진
내숮
근데 찰칵소리가 나서 나쁠 일이 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최준호_아가토  빅스방탄셉틴강동원
공개적인 장소에서 셀카 찍거나 캡쳐할때 넘나ㅏ....쪽팔린 것.....
10년 전
대표 사진
내숮
캡쳐는 소리 안나지 않나요? 저는 안 나던데...아이폰만 그런가봐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세훈아댜랑해
아이폰도 소리 나지않나요? 전 소리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내숮
아니 아이폰만 소리나는 건가의 의미였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밀감  원더걸스앤원더풀
아이폰은소리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GOT7 갓세븐
아이폰은 소리납니다 엄청크게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정댛현  비에이피 여팬
엘지도 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내숮
아 정말요? 엘지핸드폰은 안 써봐서 몰랐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김병훈
캡쳐 소리 나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Daniel Jacobus Snoeks
매우...매우매우.....ㅜㅜㅜㅠㅠ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넌나의hero  내꾸양 내꺼!!♥♥
셀카찍을때 민망..?아니면 시끄러워서 민폐줄까봐 그럴수있ㅇㄹ것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V)
수업시간에 찰칵소리 내면서 찍는거 좀ㅠㅠㅠㅠ 캡처할 때도 진짜 불편하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내숮
수업시간에 촬영할 일이 있는 지 모르겠어요ㅠㅠ보통은 핸드폰사용을 금지하지 않나요? 핸드폰을 걷지 않는다 해도 수업시간에 사용은 금지로 알고 있고요.
10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지호해
댓쓰니는 아니지만 저희 학교는 핸드폰 안 거뒀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Christmas Day
칠판에 필기한 거 촬영하기도 해요 요즘은 핸드폰 안 내는 학교도 많아소요!
10년 전
대표 사진
분당선
강의실에서 교수님이 필기하라고 하실때 필기하기 힘들때 사진촬영하기도 하고 그러기도 해용!
10년 전
대표 사진
텔레토우뷔
대학생같은경우에는 피피티내용 등등 찍을때가 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BTS_JIMIN  쩡구기차즈러가볼까
강의실에서 교수님 발표자료 촬영할때 많이 민망해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V)
시험에 꼭 ppt에 있던 내용 문제 내시면서 엄청 빨리 넘기는 교수님 시간에는 카메라 많이 쓰거든요. 찍으라고 말해주시고 멈춰주시는 교수님 수업이면 모르겠는데 강의 중간에 찰칵소리는....☆ 수업시간엔 약간 매너문제?가 된거 같아요 무음카메라가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철쭉소년  영원히 고통받는
글 ppt넘길 때 그 시간동안 다 적지 못하니까 빨리 찍어야해요...고등학교인데 폰 안걷고, 선생님도 이런 상황에선 사용 허용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그냥해본horse이야
대학은 강의시간에 핸드폰 사용 많이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띠드버거주세요
대학교에선 쓸 일이 아주 많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테메레르(dragon)
음.....크게 나쁠 일은 없다고 보는데. 동생 졸업식 때 사진 찍다가 찰칵 소리가 크게 나서 약간 창피했었어요...ㅎ
10년 전
대표 사진
CHEN 더 LOVE  종대야 노래해줘서 고마워
지하철에서 셀카찍을때...소리나는거 싫어하시는 분 많더라고요...
찍는 건 내 자유지만 소리들리는건 짜증날 수 있으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넌나의hero  내꾸양 내꺼!!♥♥
근데 기본카메라 말고는 소리다안남 ㅇㅅㅇ
10년 전
대표 사진
BlairWilliams  무슨말이냐아!
맞아요.. 캔디캠이나 롤리캠 이런거 안나서 그걸로 쓰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젤로가젤로좋음  볩피컴백한다눙
근데 약간 밖에서 셀카찍을때 찰칵소리 크게나면 민망쓰...
10년 전
대표 사진
조에  윈터우즈
몰카 왜 찍음 보는 사람이나 찍는 사람이나 넘나 이해가 안가는 것..
10년 전
대표 사진
D·A·Y·6
셔터음 너무 커서 밑에 꼭 막아야함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전지현
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D·A·Y·6
근데 아마 우리나라 아이폰만 그런건 아니고 일본도 셔터음 탑재인걸로 알고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333333
10년 전
대표 사진
ffffound!
캬 역시 몰카국
10년 전
대표 사진
이수웅
아이폰쓸때여 이어폰 끼고있어도 밖으로 소리 다나가여? 찰칵소리나 캡쳐소리?!
10년 전
대표 사진
차헌태  하정우
네 납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이수웅
아...무음어플같은건 없나여? 캡쳐요!
10년 전
대표 사진
차헌태  하정우
캡쳐도 카메라 켜놓고 캡쳐하면 도촬되는 건 똑같아서 소리나게 만들었다고 알고 있어요~ 무음 카메라는 있는데 무음 캡쳐는 안 되는 걸로 알아요!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이수웅
우왕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CYAN
헐 이건 처음알았네여..오옹 그렇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레이널드 버거
그래봤자 안경 넥타이 신발 시계 온갖 몰카가 다 나옴
10년 전
대표 사진
차헌태  하정우
캡처소리 나는 것도 카메라 켜놓고 캡처 누르면 도촬되는 건 똑같아서 그러는 거라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토마토마
헐우와...
10년 전
대표 사진
라면
캔디 카메라는 안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B1A4 - 크리스마스잖아요
찰칵찰칵
10년 전
대표 사진
하요미  더티섹시ㄴㄴ더티큐티
개인적으로 버스타거나 기차,비행기같은거 타면 창밖의 풍경이 좋아서 찍고싶은데 소리 크게 날까봐 민망해서 못찍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エクソ  ♥♥♥IU♥♥♥
중국애서 산애는 소리가 안나더라니...
10년 전
대표 사진
박 수영(레드벨벳)
아이폰 캡쳐...소리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오세훈제
어이폰 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무선마우스
아이폰 언락폰은 안날거에여!
10년 전
대표 사진
遇智  만날 우 지혜 지
무음으로 해 두면 캡처는 소리 안 나던데...! 저만 그런 건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설리야 응원해  샤이니fx소시에핑러블리즈레벨
근데 무음카메라가 요즘 많아서
10년 전
대표 사진
흰개
이유가 이거였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흰개
아니, 근데 캡... 처라도... 캡처음이라도...
10년 전
대표 사진
레드벨벳 예리  김예림
사진은 그러려니하겠는데 아이폰 캡쳐 소리 좀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박찬열·
B612는 안나는데 360는 난다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좌르륵
셀카찍을때 소리큰거 넘나 민망한것
10년 전
대표 사진
우미
?! 캔디카메라는 소리 1도 안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D·A·Y·6
캔디카메라가 무음화 어플이기 때문에 소리가 안나효~ ㅎㅎ
해외 출시용 아이폰은 기본카메라도 무음이 돼서 이런 말이 나오는것같고..
기사도 대충 보면 무음화 앱 개발을 막을방법이 딱히 없다는것같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누나착한누나야
셀카는소리나면좀민망함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할수있다하하
아이폰으로 리트리카나 캔디카메라로찍어돞소리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D·A·Y·6
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BlairWilliams  무슨말이냐아!
기본 카메라 빼고 다 안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피스트
아이폰 캡쳐 소리 모르는 사람이 들으면 뭘 그렇게 자꾸 찍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할 때마다 사진 찍는 거 아니라고 해명할 수도 없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리  설렘사주의보
캔디카메라는 안나지 않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배매리  배내리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메리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그래서 화나는게..
아이폰은 카메라소리도 나면서 음성녹음도 안됨 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야끼만두  기분이 너무 조으다
무음 카메라가 꼭 필요하지만 진짜 도촬 문제가 심각해서... 제 친구가 당해서 그런지 이런거에 민감해지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삿포로에 갈까요?  좋아해
캡처라도... 제발... 너무 커요
10년 전
대표 사진
듀오신기  2 for 1
괜찮은 듯.. 밖에서 셀카 찍는 거 부끄럽긴 하겠지만 그정도는 범죄 예방을 위해 감수할 수 있습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표헴
어플은 소리 안 나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충청북도 청주시  ∀ΔΣ
아이폰 캡쳐소리 좀 .. 너무 크게 남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송지은(1990.05.05)
셀카 찍을때 소리나는겈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학교가기싫다!
기본카메라만 찰칵 소리나고 다른 어플은 다 안나던뎅...
10년 전
대표 사진
Bradley Will Simpson  키뽀뜨까 안빠쪄요
마쟈 제 폰 홍콩에서 산거라 무음하면 소리 안나는데 한국폰들은 나는거 보고 깜놀...
10년 전
대표 사진
시루아  블방셉맘
헉..그래서 소리나는거였어요?? 옛날에는 안 났던거같은데 왜 지금은 다 나는건가 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몽상가들  2년, 그리고 인연
오 맞아..
10년 전
대표 사진
지후니  세븐틴
버스나 사람많은곳에서 셀카찍기 민망함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mood
범죄 예방하는 차원에서 생긴 건데 그냥 손 놓고 있는 것보다 나은 것 같다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있는 것도 아니고 괜찮은 듯
10년 전
대표 사진
김한빈 신부  겟레디?쇼타임!
아이폰 캡쳐라도 무음 됐으면...민망보스
10년 전
대표 사진
별나무반
처음알았다 신기해
10년 전
대표 사진
약탄소년단  무슨 약을 탄거야!
근데 셀카어플같은건 소리 안나는데.........그래서 밖에서 사진찍고싶을땐 셀카어플로 찍고.....
10년 전
대표 사진
아이폰은 셀카찍는 어플도 소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약탄소년단  무슨 약을 탄거야!
헐 진짜요??? 몰랐네여...헐 그럼 밖에서 셀카찍으면 진자 민망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BlairWilliams  무슨말이냐아!
아이폰도 캔디캠 롤리캠이런거 소리 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아 전 카메라 360을 제일 많이쓰는데 소리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BlairWilliams  무슨말이냐아!
아ㅠㅠ 카메라360은 소리 나는구나.. 신기하네요ㅠ
10년 전
대표 사진
빈우
범죄예방 차원에 생긴건 좋긴하지만 이미 무음 카메라 앱도 많아서.....ㅠ
10년 전
대표 사진
01:05  비스트 박서준
우리나라는 위험하죠
10년 전
대표 사진
UNIQ  내가 많이 좋아해.
아이폰캡쳐음이라도바꿔줫으면...왜굳이셔터음 ㅜㅜㅜㅜㅜㅜㅜ민망 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
기본카메라 아니면 다른 무음카메라는 화질이 구리게나오던데 길가다가 사진찍으면 주위사람들 다 쳐다봐서 머쓱함 ㄹㅇ..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달몽별다방  포토샵하는 달몽이
2222버스정류장에서 버스기다리다가 달 이뻐서 찍는데 다 쳐다봐서.. 민망..
10년 전
대표 사진
요정김태형
캡처 소리만 줄여주세요 젭알...
10년 전
대표 사진
진짴ㅋㅋㅋ아이폰 캡쳐랑 사진찍는소리 너무 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밖에서 진짜 민망데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진환질주  겟레디? 쇼타임!
개인적으로 강의시간에 아이폰 찰칵찰칵소리좀 안났으면...ㅠㅠ 무음 어플도 많은데 굳이 기본카메라로 찍어서 다른 사람 집중깨지게하구...
10년 전
대표 사진
BlairWilliams  무슨말이냐아!
사진은 사진이고 캡쳐만 좀 고쳐주세요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태태탱
엘베에서 셀카찍을때...찰칵소리나면 엄청 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블랙넛  이태일엉덩이흔들린다
다른 나라에서 아이폰 사면 소리 안 난다는 거 듣고 충격..
10년 전
대표 사진
궈ㄴ
카메라 소리가 안나면 좋은점도 많겠지만 몰카때문에 좀 그럼
10년 전
대표 사진
qoqiwuer12
캔디캠 롤리캠 B612 안 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CYAN
범죄자들 때문에 왜 내가 피해를 봐야하는가...!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Bright Light  밝음.
아..찰칵소리나는거 거슬릴때있었는데 저런이유라면 수긍해야할듯.. 왜 소리 계속 나나했는뎈ㅋ 저런이유가 있었구나 ;-;
10년 전
대표 사진
심미남
싸이메라는 소리 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박ㅈl민
헐 몰랐음
10년 전
대표 사진
지호야울어봐
어플아니면 소리다들림ㅠㅠㅠ그래서찍을띠꼭어플로찍음
10년 전
대표 사진
네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언제나 내가 있을게  예지앞사 ♥비투비
진짜 소름...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쓰내껀디
찰칵소리시러
10년 전
대표 사진
레몬 그랩  언익셉터블!!!!!
강의실에서 여기중요합니다 하시면 찰칵찰칵찰ㅋ라찰깥찰ㅋ각
10년 전
대표 사진
미야자키 슈토  페다스테 신카이
샤오미 홍미노트 2 쓰는데 무음하면 카메라 소리 안나더라구여 ㅇㅅㅇ... 중국폰이라 그른가
10년 전
대표 사진
EXO-나비소녀 (Don`t Go)  Heart Attack,유성우
진짜 불편함 ㅠㅠ.. 기본카메라가 웬만하면 화질이 제일 좋아서 그거 쓰는데 소리나서 민망..
10년 전
대표 사진
쌍수거세게반대라스  는 우리엄마
아....그랬군 오...
10년 전
대표 사진
엄한곳에다 화!!풀이해욬  한숨은습관이돼크아라
아..어쩐지 아무리찾아도 무음으로 찍히는게 없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버스  붕붕붕=3
아이폰... .캡쳐.. 제발.....
10년 전
대표 사진
쪼꼬미
맞아 옛날엔 매너모드하거나 그러면 찰칵 소리 안 났었는데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48725985
찰칵..민망..ㅎ
10년 전
대표 사진
탐닉
저는 무음캡쳐인데..? 무음카메라어플많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봄아
아이폰...캡쳐만이라도 안 났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Disney princess  디즈니 프린세스
갤6도 찰칵 소리가 너무 커서 솔직히 민폐임...
10년 전
대표 사진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헐 신기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Daum  Daum
근데 캡쳐소리는 제발 무음으로 하게 해줘요 아이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엄마를 땅에 묻으려하는 딸래미의 최후.mp4
0:03 l 조회 1
가정분양의 뒷모습, 어떠신가요?
0:02 l 조회 72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0:00 l 조회 297
톡톡 붐은 반드시 온다.gif
06.28 23:53 l 조회 350
하늘 아래 같은 21호는 없다
06.28 23:50 l 조회 932
로또 1230회차 당첨번호. 1등 당첨금 17억7천만원
06.28 23:47 l 조회 100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8
06.28 23:27 l 조회 6060
이쯤 되면 페더 엘리아스X 남돌 콜라보 성공 공식 또 추가됨
06.28 23:24 l 조회 513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11
06.28 23:15 l 조회 8796 l 추천 2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06.28 23:15 l 조회 216
허지웅 "유시민 염치는 어디에…이젠 대통령에 가장 모난 돌 던져”
06.28 23:15 l 조회 279
한국 배우들 출연료가 일본 배우 출연료보다 훨씬 높은 이유 어째선지 알려줌1
06.28 23:13 l 조회 2688 l 추천 1
쇼독 챔피언 혈통견,브리더,켄넬 의 실체
06.28 23:11 l 조회 512
요즘 날씨를 누리며 드는 생각
06.28 23:08 l 조회 4511 l 추천 2
사람들한테 한국인 이웃 자랑하는 미국인
06.28 23:08 l 조회 1067
전문 브리더의 실체 (feat. 한국애견연맹, 메리츠화재) 🕯️서명 요청🕯️
06.28 23:08 l 조회 1685 l 추천 2
본인은 왜 핑계고의 작품홍보 전용 카페에서 촬영 안하는지 궁금했던 공유
06.28 23:06 l 조회 7094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34
06.28 23:06 l 조회 14129
타오바오 요술봉 겸 오함마 광고
06.28 23:06 l 조회 460
개장수 트럭 신고방법
06.28 23:06 l 조회 123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