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69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0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5/04) 게시물이에요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김밥] 보편적인 치즈김밥에서 살짝 변형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신전떡볶이의 치즈김밥 | 인스티즈

밥에 양념된 것도 그렇고 치즈가 모짜렐라 치즈인 것도 그렇고

일반적인 치즈김밥이랑은 느낌이 좀 다르네요...!


대표 사진
간짬뽕  마이쪙♥
신전사랑
10년 전
대표 사진
BAP1004  천사같은 너.
왜 저희 동네엔 없을까요..이사 가고싶다(쥬륵
10년 전
대표 사진
저도...애기 아닌가요?  EXO, EXO-K
와대박
10년 전
대표 사진
엔씨티
헐 치즈김밥 취저
10년 전
대표 사진
형부  (태)형부(인)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요조레오(26)
오우예
10년 전
대표 사진
와아아앙아아앙
저번에 치즈김밥 먹었다가 너무너무너무실망했음... 그전에는 괜찮았는데 어느날 김밥이 동전만하게 나와서 치즈도 별로없고..그뒤로 안먹음
10년 전
대표 사진
마왕  메멘토모리
기대에 비해 맛이 없었음 점바점인지 몰라도 다신 안 먹고 싶을 정도
10년 전
대표 사진
지용이   1더하기1지용2~
그래...!! 내가 원하는 치즈김밥은 바로 이거였어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차주폭  차학연 주머니 폭발
세상에 저걸 먹어야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카이 (EXO)
신전은 진짜 지점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제가 먹은데는 그냥.. 꼬마김밥 수준
10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
와아 대박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오르텅스 블루
짱맛
10년 전
대표 사진
IOI 스톤나영  빗트 악뮤 셉틴
와...쥑인다
10년 전
대표 사진
삼성프린터기
저것보단 컵밥이 더 좋음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EXOK
헐 먹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난 니 음악의 커리어 동맥에 마침표를 그어  2D 3D 더쿠
맛있겠다ㅠㅠㅠ왜 우리 지역에는 신전이 없는건가...
10년 전
대표 사진
잉? 이잉? 입 다무셈!!~~!!  랄랄ㄹ랄ㄹ라~~~
우리학교 앞이 본점인데 본점에는 저거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어쩌구도...
10년 전
대표 사진
쥰쥰  ♡나랑결혼♡
저거맛있던데유ㅠㅕ또먹구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D.O.(25)  엑소사랑하자.
너무매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택운이
헐 치즈김밥 맛있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우리 엄마 사위  사랑한다내남자
사랑입니다. 신전에서 제일 맛있는듯. 일인일김밥에요, 여러분.
10년 전
대표 사진
王大陸  徐太宇
이거 진짜 핵맛있응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눈누난na
ㅠㅠ맛있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8번 류윤식  엑소배구에펙여친
신전은 치즈김밥먹으러 갑니다..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새벽에 물을 마시면서 혼자 다짐해  너 예쁘다
헐...
10년 전
대표 사진
한상혁띠
짱맛있어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A JOYFUL DAY  어여쁘소서
신전김밥 고봉민돈까스김밥다음으로 맛있음 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호진
헐저런치즈는사랑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태형아아아아아
신전김밥 너무 매워여ㅜㅜㅜㅜㅜㅜㅜ근데 맛있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뿌잉쀼잉
신전김밥짱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1가정 1에릭남  에릭남 복제 원해요
신전치즈김밥은 사랑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LoveYourSelf
맛있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원식선배  빅스
신전 치즈김밥 진짜 맛있음!!!!!
10년 전
대표 사진
BTS SUGAR  방탄 세븐틴
진짜 맛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PRIMAVERA  봄, Spring
오오오오오오
10년 전
대표 사진
ㅎㄴㅇ~
짱맛잇어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프란체스코
넘 맛있음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프란체스코
국물에 담궈먹으면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토도로키짱☆
신전가서 치즈김밥시키면저렇게나와요?
10년 전
대표 사진
Astonish  세훈아
진심 먹고 싶은데 울동네 신전에는 안하신다구 하심 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긍정이
헐 맛있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달려라 세훈  EXO RED VELVET
먹고싶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미하엘 켈  난네퍼즐을풀기위한도구가아니야
오랜만에 가야하나
10년 전
대표 사진
세젤냬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에에에엥
먹어보고 싶은데 너무 매울거 같음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이토리
헐 먹고 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네오즈 찬희
헐 애들이 가자할때 안갔느데 앞으로 가자하머ㅕㄴ 뛰어가야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뱍초롱  5늘은에이핑크5주년
오랜만에 떡볶이나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EPILOGUE: Young Forever
우와 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태미냥
이천오백원주고 먹기엔 김밥집가서 깁밥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GD탑대성태양승리
아...진짜 맛있겠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twenty_one  Black Jack
와 대박 ㅠ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망한 셀프미용
20:13 l 조회 3
자취생의 치밥
20:11 l 조회 199
카페 알바생이 원하는 시스템
20:10 l 조회 147
초콜릿 치킨
20:10 l 조회 83
가만히 있는데 다리 저림
20:08 l 조회 209
프랑스어로 꽃미남
20:08 l 조회 208
안경렌즈 스크래치 해결법
20:08 l 조회 330
미술품 복원참사1
20:07 l 조회 267
신박한 제사법
20:06 l 조회 273
레고 신데렐라 구두1
20:06 l 조회 513
긴박함이 느껴지는 후기
20:05 l 조회 344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20:05 l 조회 74
멘붕온 알바생
20:04 l 조회 74
파슬리 얹은 스팸
20:04 l 조회 151
원효대사 샌드위치
20:03 l 조회 220
맥도날드 배달받고 빡친 리뷰
20:03 l 조회 279
나 아니다옹1
20:02 l 조회 348
미국 버터튀김
20:02 l 조회 408
어느 학교의 조소과 발대식
20:01 l 조회 416
개그계의 브레인
20:00 l 조회 16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