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109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15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0/02) 게시물이에요

일본여행시 주의점.jpg | 인스티즈

일본여행시 주의점.jpg | 인스티즈

일본여행시 주의점.jpg | 인스티즈

일본여행시 주의점.jpg | 인스티즈

진짜인가요? ㅠ


대표 사진
Larrabee
다른 곳에도 인증이 많이 올라오는걸 봐선 거짓말은 아닌듯..
9년 전
대표 사진
동덕여대 패션디자인과
일부러 거기 꼭 가야겠다
난진짜 어디가서 기로 안눌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데스 큐어  17년2월17일개봉
근데 시장스시도 여러군데여서 케바케인듯....제가 간곳은 와사비테러도 없고 옆옆에 한국인분이 혼자오셨는데 옆에 일본인분들이 말걸어주시고 좋았어용
9년 전
대표 사진
하늘닻별
저도요!! 되게 작은 가게였지만 완전 친절했어요ㅠ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앙잉웅엥웅웅  이창섭 잘생김 ㅇㅇ
흐 오사카가는데 와사비 계속 확인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이승현  빅뱅블락비
헐 근데 전 와사비 싫어해서 늘 덜어내고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일부러 그랬는데 제가 확인하면 완전 꼬시겠네용 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이민석  본부장 서인국, 내 블락비 ♡
헐 되게 유치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찬열 선배(건축학과)  아니 내가 얘건데~
오 친구랑 수능 끝나면 일본 가기로 했는데 일본어 열심히 해야겟다
9년 전
대표 사진
쉿!크릿이야  내가 설렐 수 있게
춍이뭐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Hashimoto Kanna
한국인 비하 용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가입햅
춍(일본어: チョン 존[*])은 대한민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그리고 그 출신자(한국인 또는 조선 민족)를 낮잡아 부르는 일본어 명칭으로, 일반적으로 한국인을 낮춰 부르는 의미로 사용된다.
라고 지식백과에 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EE  every
헐..너무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명학
와.. ㅠㅠㅠ 헐..
9년 전
대표 사진
정준영레스토랑  기다릴게
그럼 바로 뱉어버릴래요 음식만들자격도 없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에드워드 엘릭
회를 안좋아해서 딱히 스시를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꼭 갈게요 가서 점장 꼽주고 깽판치고 올게요
9년 전
대표 사진
후쿠나가  종이랑3년째연애중
시장스시가 어디지...난 백엔스신가 거기갓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민윤71  BTSVT
와 내같음 한국어로 욕 왕창할듯...같이 못알아들어야지...나만못알아들으면 억울할듯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여자배구 김희진  IBK기업은행 알토스
ㅇㅋ 일어전공 친구 데려가서 친히 먹어주겠다 바나나킥들아 친구랑 대화 끝에 꼭 깐쑈쌔우도 붙이겠다 바나나킥들아
9년 전
대표 사진
여자배구 김희진  IBK기업은행 알토스
비려! 와 잡냄새가 나! 와 씹는맛이 별로야! 와 이 밥 만든지 일주일은 된 것 같아! 를 일본어로 배워가서 한 입 먹을때마다 부산까지 들리게 소리칠테야
9년 전
대표 사진
정호석여자친구  기쁘다햇살오셨네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EBS  반가워요, 고3 !
여긴 물이 제일 맛있어! 이 말도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여자배구 김희진  IBK기업은행 알토스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도 꼭 배워가겠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고양이의 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지금부터 비투비입니다  끝나지 않을 멜로디
아 금방 일본 여행 갈 거라 걱정하면서 들어왔는데... 일본어 할 줄 알면 문제 없네여 다행다행
9년 전
대표 사진
토끼가되어달로  산들아그렇게있어줘
ㅠㅠ일본어 못하는데... 춍춍거리면 욕하고 나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똥그리
와 진짜 유치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세돌vs알파고
...헐 작년7월초에 저 지점갔는데 와사비너무많아서 진짜힘들다고생각했는데... 저거였어 ..ㅂㄷㅂㄷ... 와.. 나는 내가와사비를 못먹어서 와사비에민감하다생각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한다고몇번말해야알겠니
헐....
9년 전
대표 사진
너의 바다
유치하고 못됐다
9년 전
대표 사진
しょうじょ
어휴.....
9년 전
대표 사진
사이키 쿠스오  이 시대의 영업요정
가지도 않았지만 갈일도 없게 되었다.. 저런 마인드로 음식을 팔아? 손에 스시 쥘 자격 없다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타지마 유이치로
222 요리사 불러내서 하나 먹어보게 하고 표정 이상하면 당신이 당신 손으로 쥔 초밥인데 맛이 이상한가요? 라고 물어보고 싶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부끄
진짜 유치하다ㅋㅋㅋㅋㅋㅋ 꼭 일어 유창하게 해서 물 먹여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KIMKEY
헐...? 진짜이려나 나는 몰랐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뵤겸뵥지뷰
가서우끼끼해주고지들한테비하발언해주면좋아하겠네
저렇게골에서팅팅소리나는거티내넹ㅜ와서비던져버리고싶게

9년 전
대표 사진
용콩별콩
뭐 잘났다고...참
9년 전
대표 사진
메르시보꾹
6월달에 시장스시에 갔다왔는데 와사비테러도 없었고, 맛있고 좋아서 여행 중 두번이나 갔는데...... 한국인 알바생도 있었고... 내가 간 곳이랑 다른건가... 뭐지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35
8:01 l 조회 17296 l 추천 11
아빠의 묵직한 팩트8
5:26 l 조회 8496
이상한 말투의 동생2
5:24 l 조회 3889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1
5:24 l 조회 2472
여기 주차하지마시개1
5:23 l 조회 729
시골식 간장계란밥3
5:21 l 조회 5018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1
5:19 l 조회 1462
윤식당이 만든 오해26
5:18 l 조회 37320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9
5:18 l 조회 16093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4
5:15 l 조회 13928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2
5:13 l 조회 14206
러닝 고수 특징.JPG1
5:11 l 조회 3604
엇갈린 운명1
5:10 l 조회 181
멕시코 마약옥수수1
5:09 l 조회 2020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5:08 l 조회 663
칼로리 폭탄
5:07 l 조회 116
만두 32개에 비빔면 두 개 못먹어?1
5:07 l 조회 1414
활의 달인
5:06 l 조회 141
사극에 나온 박성웅
5:05 l 조회 348
원조 터키 카이막이 맛있는 이유1
4:58 l 조회 365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