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24030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화장을 안한다고 예의 없는 여자
118
9년 전
l
조회
16267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6/12/02) 게시물이에요
2
3
2
아 닉네임은 뭐가 좋을까?
학교에서 전공 수업 때 교수님께서 외출 시에 화장을 하는 건 기본적인 예의라고 하셨던 게 생각난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멜론디
2222사이다...
9년 전
ROMEO민성
정기열워더 정카이
3333
9년 전
아 닉네임은 뭐가 좋을까?
네.. 제가 나온 과가 항공과라서 교수님들이 항상 솔선수범 하시더라구요
9년 전
푸우
꿀단지 이즈 뭔들❤
아무리 서비스직이여도 화장은 내가 좋을때 내맘대로 하는건데 그게 예의라니ㅋㅋㅋ애초에 사람들이 왜 다른사람의 맨얼굴이 불편하다고 느끼는건지.그런 생각이 예의 없는 거 아닌가
9년 전
승 리
U like?
26녀는 잘못배운듯 쌩얼처럼 이쁘면 모를까라니
9년 전
취하고싶은 술이있어 니 입술
?????????예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원래 화장안하는 남자들은 원래 예의가 없는건가여? 왜 여자는 화장을 꼭해야하조?..
9년 전
WINNER=WINNER
남태현편 진짜많아♡
화장하는게 예의라면 남자분들중 대부분은 예의가 없는 건가요
9년 전
준면아 알려뷰
꼭 화장을 해야하는건가??
9년 전
ˇ백현
DP
예의는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닌디 뭔 화장 안 한다고 예의가 없다는겨 그거 지적하는 게 예의도 매너도 없는 거지 우애야야앵 화난다
9년 전
음..뭐로하지
갓진영탄생일
예의라니..ㅋㅋ
9년 전
뷰렛
예전에 직장에서 상사가 여자들 화장안하면 머리채잡고 뒷뜰갈거라고 농담아닌 농담했던 기억난다..
9년 전
어느 멋진 날에 나에게 짠하고 나타나서
왜 여자만 화장을 해야하는건가....? 왜 그게 예의인가...?
9년 전
한성호대표
FNC ENT
ㅎ....웨줘뤠
9년 전
사랑쪽지(LOVE LETTER)
이럼생!이럼일!생일
직장 다니면서 화장하는게 예의가 맞다고 치면 남자들은 왜 그 예의를 안 차리는거지...꼭 여자만 화장해야한다는 법은 없는데...직장이 예쁘게 보이려고 가는 곳도 아닌데 왜 여자한테만 미적인 부분을 강요하는지 모를 일...
9년 전
유구초밥
ㅡㅅㅡ
생각해보면 학교다닐때 화장 안 하고 다니는 선생님들 많이 계셨는데...
왜 회사는 아직도...
9년 전
JAYBUMAOM
???여자가 화장이 예의면 남자는 뭐를 해야 예의인거지.......뭐지....
9년 전
개판이네
정말 헬조선은 여자가 살기 힘든거같다.
9년 전
지흔
지나간 흔적
아니 외부사람 대하는 꼭 필요한 행사에선 꼬박꼬박 한다는데...
9년 전
풀문
다신 울지 않을래
남한테 조금이라도 예뻐보여야 한다는게 예의? ...
9년 전
히나타 쇼요(日向 翔陽)
승리야 네가 최고야
엥 외부손님 오실때는 하면 괜찮은거 아닌가....... 평소에 깔끔하면 쌩얼이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9년 전
츄러스두후개
그럼 남자분들은 8할이 예의 없는 분들인감?ㅇㅅㅇ
9년 전
입짧은햇님
화장이 왜 예의인지 모르겠어요... 잘 씻고 깨끗한 옷 단정하게 입고 출근하면 예의 차린 거 아닌가요...
9년 전
e)(o LOTTO
엑소에게 인생베팅?
적당히 하는게 확실히 매너.....?라고 느껴지긴하는데....
남자분은 거의 화장 안하시는데 여자만 이런게 당연한 것이 되니 조금 슬프네여...ㅠㅠ
9년 전
e)(o LOTTO
엑소에게 인생베팅?
이런 것도 좀 서러운게 저는 여드름이 이제 별로없는데도 얼굴이 붉은 편이라 이젠 누가 지적하기도 전에 먼저 화장을 하지만
제 언니의 경우는 원래 피부톤이 고르고 밝은 편이라 립스틱 말고는 아예 화장 안해도 아무도 지적 안하고 별로 이상하게 안봐요..ㅠㅠ
9년 전
Bottle It Up
베플들이 하나같이 다이상해서 어디부터 딴지를 걸어야할지 모르겠다....
9년 전
킥킥뿅
♡
화장이 언제부터 예의였죠....??? 금시초문이네요
화장은 그냥 본인 기호에요... 남들 보기 좋으라고 화장하는 줄 아나봐여....
9년 전
마틴 게릭스
한번도 회사에서 화장한 적 없는데 전 예의가 없는건가요?
9년 전
우주를 떠도는 세봉이
자기야
남자사원들도 여자사원들이 하는것만큼 겉모습을 신경썼는지 체크해봐야죠 모든사원이 겉모습에 신경썼는데 본인만 그런거면 회사가 요구하는 분위기에 맞춰줘야하지만 남자사원들은 트러블이있는데도 화장을 안하고 안차려입고 그러면 그런모습도 받아들여지고 있다는거잖아요
9년 전
한희원
서비스직은 어느정도의 화장은 해야한다고 생각함..
9년 전
Solo una notte e mai non fosse l'alba
해가뜨지않는하룻밤
와 댓글 장난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직도 아니고 외부 손님 올땐 화장한다는데 그냥 직원들 사이에서만 있을때 왜 화장이 필수...? 그냥 여자를 더도 덜도 아닌 꽃같은 존재로만 보는 것 같아서 기분 나쁘네요. 심지어 여성 팀장 분이 그러신다니ㅋㅋㅋㅋ
9년 전
샤이니김종현
틀림없이나의답인너
진짜화장하기너무싫어서차라리남자로태어났으면한적마늠...지울때가제일피크... 안하고나간날은돌아와서너무뿌듯해서누워서기뻐함...
9년 전
사과쨈
??? 외국엔 화장안하고 다니는 사람 믾은데??
우리나라만 예의없는 건가요?그리고 그럼 남자도 화장하세요.예의없네요.
9년 전
비트위의손오공
빅뱅콘서트간다
화장을 하든 말든 본인 마음이죠.. 거기다가 저분은 트러블 때문이라는데 화장했다가 피부 더 안 좋아지면 어떻게 하라고.. 다른 분들이 책임 지실 것도 아니면서.. 남 외모에 신경 쓰는 거 정말 쓸데없는 참견이라고 생각함
9년 전
어여쁘신 그대는 내내 어여쁘소서.
훨훨
사회생활을 하면서 기본적으로 깔끔하게 본인을 가꾸는 것은 필요한 부분이지만 화장은 개인의 선택문제죠.
그걸 하라말라 왈가왈부 할 권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직이라고 왜 화장을 꼭 해야하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9년 전
쌍쌍바
22
9년 전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
남태현편 진짜많아♡
333
9년 전
미세매력주의보
빌리어코스티
444
9년 전
xl우민
EXO NCT
555
9년 전
메인아기
=아기체조 이태일
저희도 예의라고 배움...간호학과인데....근데 남자들은 안하고 다녀도 뭐라 안 하잖아요...그렇게 깔끔한 모습 원하지면 남자들도 눈썹정리나 베이스메이크업까지는 요구할만 한데요
9년 전
육순둥
육가네 사남
남한테 화장고나리하는게 예의없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레아세이두(Lea Seydoux)
일반직이든 서비스직이든 화장이 예의면 남자도 해야죠 왜 여자한테만 강요하나요
9년 전
볼 빨간 쿠마
화장이 왜 예의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남에게 예뻐보이는 게 의무이고 예의인지요
9년 전
킹게이
같은 논리로 화장 안 하는 ㅎ남자들은 다ㅎㅇ 예의없는 것들 인가
9년 전
양꼬치에 꽂혀
애초에 그렇게 생각하는게 문제 아닌가...개인주의 민주주의 사회에 화장을 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선택이고 심지어 피부가 안좋아서 화장을 못하고 다니는 건데 그런걸로 예의없다고 하는건 도를 넘은 오지랖이죠 서비스직종도 아니고 남한테 보여야하는 직업이 아닌 이상 굳이 화장할 필요 없으며 면박을 줄 이유는 더더욱 없다고 생각합니다
9년 전
대장나무박효신
I am A Dreamer
단정한 모습이라는게 왜 화장을 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것도 왜 여자만?
9년 전
6얼1일3시
근데 남자도 얼굴에 버짐 피어있고 머리 산발해서 다니고 하면
대놓고 말만 안하지 속으로 너무 신경안쓰고 다니는거 아닌가? 이런생각 하잖아요
기초적인 거는 바르고 머리도 깔끔하게 하고 다니는데 지적한거면
그건잘 모르겠네요..?
9년 전
무한도전
화장하는 건 더 예뻐지기 위한 개인의 선택이지 그게 왜 예의인가요
9년 전
무무1
용콩별콩별콩용콩
스킨만 발라도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생겨서 아무것도 못바르는데....그럼 저는 예의없는 사람인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닉네임어카지
U like?
나 화장안하고 다니는데...꼭 해야할 필욘 없는거 같은데 중요한 일 말고는...
9년 전
쌍쌍바
예의같은 소리하넿...
9년 전
신 혜성★
나는 신가수이다
학교에서 취업캠프 간 적 있는데
거기서 강사님이 성인여자들
화장 안하면 예의없는거라고.....ㅠㅠ
9년 전
aRMy_BTS
사랑아 남준해
화장은 자기 자유고 자기만족으로 하는거 아닌가... 남자도 화장하면 뭐 서로간 예의라 따질수있겠다만 여자만 강요하는건 좀 아닌듯....
9년 전
최승털
쿱뜨케이크먹꼬띠포요
화장이 예의라고 가르치는게 잘못된거지 ㅋㅋㅋㅋㅋ
9년 전
봉빙봉빙
그럼 난 예의가 없는 거구나...
9년 전
부드럽게무드있게따듯하게날안아주시오
그럼 몇몇 남자분들은 얼굴들고 다니지 말아야겠네요
9년 전
소가 된 게으름뱅이
오공일!!!!!!!
그럼 남자는?? 색조는 안 한다쳐도 톤 보정 되게 피부 화장이랑 눈썹정리랑 입술 각질 정돈이랑 머리 정도는 다 하고 오나 봐요?
남자들 본인 쌩얼은 생각 안 하고 왜 맨날 여자들한테만 이런 식으로 말할까..
9년 전
Krystal 정수정
그럼 남자는 왜 화장 안해서 기본적인 예의 안지킴ㅋㅋㅋ말 안되지 않나요??여자가 화장하는게 언제부터 의무가 된건지 이해안가네
9년 전
Snow
화장이 언제부터 기본적인 예의였나요...
9년 전
얘쨰럐걔
어휴 똥싸고있네
9년 전
파경수
☞3ㅇㅇㅋ☜
그럼 남자분들도 화장하세여 ㅇㅅㅇ
9년 전
17월
아니 무슨 화장이 예의랍니까? 진짜 ㅋㅋㅋ 별걸다 예의라고 하네...
9년 전
토도데쿠
토도로키 x 데쿠
화장이문제가아니라 남자도 직장같은데에선 어느정도 갖추고 오지않나요? 면도하고 정장입고 벨트 양말구두 같은거 신경써서 입고오지않나요 쌩얼인게 문제가 아니지않을가여 신경쓰지 않은듯한 느낌이 문제... 물론 화장만안했다고 뭐라하는건 정말아니겠지만
9년 전
토도데쿠
토도로키 x 데쿠
그리고 남자도 화장하라는 말은 좀 그런게 남성들이 화장을 안하는이유는 꾸민것처럼 보이고싶지 않아서가 아니라 화장을하면 이상하게보고 욕하는 사회풍조때문이 더 크기때문에 그럼남자도화장해!! 이건 너무 극단적인반응같네요
9년 전
은단껌
일등가수아이유
화장안해도 머리모양이나 옷차림 단정하게 하고 다니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왜 여성들한테만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취업캠프갔는데 여자들 직장나갈때 화장은 의무라고 가르치는데 전혀이해할수없었어요
9년 전
bobohong
진짜 외모지상주의다
9년 전
오빠shake it
화장을 안했다고 남의 얼굴에 예의 없다 말하는게 더 예의가 아닌 것 같은데....
9년 전
JUNGTW
컨셉깡패 빅스가 돌아온다
왜 여자에게만?
9년 전
변백현 예쁘네
남자들은 왜 안 한답니까
9년 전
쑤뻐쭈녀싸라해!!
희님14년째 20살
아니 뭐 떡진머리에 쓰레빠 직직 끌고오는거면 몰라도 화장갖다가 무슨...
9년 전
백 희
화장이 예의라닠ㅋㅋㅋㅋ 진짜 이해안감
9년 전
와니노밀양
트와이스 세븐틴
회사에서 화장을 강요할 때 피부트러블 관리할 돈까지 보너스로 준다면 하셔요...!
9년 전
민원RPS
어둠은빛을이길수없다
왜 예의임..? 이해가 안감
9년 전
어차피
피치는 귀여워
화장이 예의라니 황당하네요 화장은 자기 만족 아닌가요 화장을 하고 다니던 말던 참견하는건 오지랖으로 밖에 안보여요
9년 전
세훈이랑결혼함
남자도 최소 비비 컨실러 아이브로우 입술보호제 정도는 발라주었으면 좋겠네요^^..
9년 전
쿠루리
?? 그럼 그전에 남자도 화장하는 문화부터 만들어주세요 화장 안하고 마음대로 다니는 남자들은 보기 좋답니까.. 왜 여성한테만 화장을 강요하나요 남자한테 화장 강요 안하는걸 보면 화장은 필수가 아닐텐데
9년 전
Peaches and Cream
BTS
남이 화장을 안 했다고 예의가 없네 마네 지적을 하는 저 회사 팀장 분이 더 예의가 없어 보이는데...
9년 전
마이클잭슨
요정님세상에내려온날
저 화장하면 원래 피부 트러블 심하게 생기는데... 그래도 해야 하나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밍쏚
뭔 서비스직은 화장하는게 예의야...
9년 전
프리티리틀라이어스
이런 글 볼때마다 우리사회가 여성에게 씌우는 외모코르셋이 얼마나 심한지 잘 알겠네요
9년 전
미유미유
얼굴 예의차릴시간에 마음부터 예의가지길
9년 전
배고프냐
배고프다
예의 차리게 화장품 사줬으면 좋겠네요
9년 전
노예
Fear only god
예의를 얼굴로 차리나..
9년 전
ROMEO민성
정기열워더 정카이
알바하는곳 남학생들 다 잘라야겠어요
9년 전
VㅣVㅣ
어저라고
에에에ㅔㅔㅔ엥 화장품 사주고 화장도 해주시고 피부과 비용도 주시면 할게여~
9년 전
탁남
3 23 56
그걸 지적하는 분들이 더 예의가 없...
9년 전
VⅠXX
레오 생일이 신경쓰여?
어느정도 그렇게 생각하는게 없잖아있는듯...화장안하면 왜 쌩얼이냐고 물어봄ㅋㅋㅋ
9년 전
최인섭
말랑말랑한 남자
이런 거 보면 여자 자리에 사람을 넣으랬슴다 사람이 화장 안 하면 예의 없다는 이상하군여!
9년 전
삼겹살이 먹고싶다
예의 아닌가....
9년 전
잘생겼진
뉘집 자식인지 겁내 잘생겼네
그래도 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트러블 때문이라면 선크림, 틴트같은 최소한의 화장정도는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9년 전
정봉이
잉 예의 맞다고 생각하는데
9년 전
정봉이
무조건 예쁘게! 이게 아니라 직장이나 약속 있을 땐 깔끔하게 다녀야 한다고 생각해여 ㅇㅅㅇ...
9년 전
정봉이
남자도 마찬가지 화장이 아니라 남자가 수염도 안 깎고 그러는 건 예의 아니라고 봄....
9년 전
니냐뇸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분명히 본문에 남한테 보여져야하는, 회사의 이미지가 중요한 날에는 화장을 하고 왔다고 했는데, 예의, 이미지, 서비스직 등등이 왜 나오는지 정말로 모르겠다. 보는 사람이 불쾌할 정도의 지저분하고 정돈 되지 못한 모습이 아니라고 한다면 화장을 하지 않아도 문제될 것이 하등 없다고 생각. 화장을 하는게 예의라는건 입술이 빨갛지 않고 피부톤이 고르지 않은 사람은 예의가 없다는 것과 뭐가 다른건지. 이 나라는 개인이 화장을 하지 않을 자유조차 사회 속에서 제한 하는건가!
9년 전
스폰지밥
네모난 얼굴에 동그란 눈!
머리, 복장 깔끔하게 다녀도 화장 안 하면 예의없다고 말하는거 보면 어이없어요.
9년 전
W00ZI
BEAST SVT
자기가 화장품 사주는 것도 아니고 왜 예의인지 모를 일 행사 있을 때는 풀메 한다는데.... 어느 순간부터 화장이 예의가 됐지.. 꼬우면 화장품 사주세요
9년 전
W00ZI
BEAST SVT
월급도 저 여자 팀장이 주는 것도 아니면서
9년 전
Swing
zero7
남자도 눈썹이나 마스카라하고 입술에 머 바르라고는 안그러는데 왜 여자한테만 그러는건지.. 여자 민낯이랑 남자 민낯이랑 그렇게 다른가? 성차별하는거 어이가 없다
9년 전
Harry_Potter
어드벤쳐 타임
서비스 직종이든 뭐든 그냥 더럽지 않고 청결하고 말끔하기만 하면 되는거아닌가요..? 남자는 수염깎고 스킨로션 정도 바르고 머리만 정돈해도 오케이면서 왜 여자는 털깎고 화장다하고 머리도 세팅해야 하나요???
9년 전
뚜루룹뚜루
뚜루룹뚜루
단정하기만 하면 됐지 뭘 화장하라 마라야....
어이없네요..
9년 전
홍영기
그럼 남자들도 다 화장하고다녀야되나여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빠 회사가실때마다 화장해야된다고생각하니까 웃기네옄ㅋㅋㅋㅋㅋ 평가잣대를 나스스로를 채찍질하는걸로 사용해도되는데 남한테 들이대진마세여
9년 전
흑요니
항상 고마워
?저분도 중요한날에는 화장한다고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음... 그리고 옷 단정하게입고 머리 단정하게 하면되지 화장이 왜 예의지? 남자도 트러블 화장품으로 다 가리면 인정
9년 전
Emma
Watson
걍 자기가 하고싶어서 화장한 거지 그걸 뭔 예의로 만들어 놓지?
9년 전
뷰러
남자한테는
9년 전
푸른 바다의 전설
11월 첫방송❤️
그럼 남직원 분들도 제발 화장 해주셨으면...ㅠㅅㅜ...예의는 좀 갖춰주세요!
9년 전
강슬기 씨
결혼합시다.
아니 ㅋㅋ 그냥 깔끔하고 단정하게만 하고 다니면 되지 서비스직이든 공식 행사든 뭐든 화장이 예의라는 것부터가 이해 x 깔끔하고 단정한 것=화장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민낯이 더럽다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세수랑 양치질을 안 하고 오는 것도 아닌데 ㅋㅋ
9년 전
강슬기 씨
결혼합시다.
우리 이모 회사 20년 가까이 다니면서 피부 화장도 거의 안 했는데 제가 보기엔 단정하기만 하던데요 ㅋㅋ 머리 깔끔하게 빗고 청결 유지하고 단정한 옷 입으면 됐지 뭘... ㅋㅋ
9년 전
뀨뀪뀨뀪뀨
뀨ㅇㅅㅇ?
용모단정하면 됐지 ㅎ
9년 전
글린다
파퓨울럴~♡
이것도 성차별의 하나 예시라고 생각하는데... 굳이 화장을 하지 않고 그냥 깔끔하게 차려입고 얼굴 단정히 하면 되는데 왜 여자한테만 화장이 요구되는지 잘 모르겠음 츄리닝에 안감은 머리정도만 아니면 용모단정한거 맞잖아여... 남자들도 그 기준이 용모단정인데 왜 여자들한테는 플러스알파로 화장까지 요구되는데다가 화장안하면 예의없는사람 취급하는지 모르겠음
9년 전
56.6
예의는 인사잘하고 옷 깔끔하게 입고 배려심 있는 자세 입니다.
9년 전
이셕민
도겸둥이석민
아 제발 남녀 같은 기준으로 할 거 아니면 화장 가지고 매너라고 하지 좀 말길...
9년 전
돌청바지
ʚ 날개 ɞ
하던 말던 자기마음인데
9년 전
아오 다 있다는 건데 어떡하라구여
이런 경험은 아니어도 비슷한 경험이 있음; 베이스에 눈썹 립만 하고 다니는데 남자 동기들이 화장 좀 하고 다니라고 하길래 내 남친도 뭐라 안하는데 고나리 하지말고 님들 여친이나 고나리하라고 했죠 하건 말건 내맘이지 진짜 짜증^^
9년 전
H1Z1
남자든 여자든 깔끔하게 하고 다녀야 하는거고 화장은 풀메까진 아니더라도 눈썹이랑 입술, 피부정돈 정도만 하면 된다고 생각함. 물론 이거정도는 남자도 충분히 할수 있고 남자여도 해야한다고 생각함!
9년 전
망개는 똥개야
슈퍼주니어/방탄소년단
화장은 예의라하면서 지적받으면 자기자유,개성이라하고... 화장을 하는것부터가 자기 개성,자유여야 되지않을까요
9년 전
유채헌
방탄한테 발목 잡힘
워딩이 이상해
직장에선 깔끔하게 다녀야돼
라고 하지
여자들은 화장이 예의야!
이게 모지..
기본적인 건 지켜야 하는게 여자남자 모두 맞지만
화장이 왜 그 기본의 범주에 들어가는거죠?
9년 전
내안에변태가살고있어요
화장이 예의면 화장안하는 댜부분의 남자들은 예의가 없는 건가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더니 점점 사람으로 진화함
이슈 · 9명 보는 중
AD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이슈 · 6명 보는 중
AD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이슈 · 5명 보는 중
이민 가서 가장 후회하는 나라 TOP 10
이슈 · 8명 보는 중
요즘 많이 보이는 극우 현상
이슈 · 2명 보는 중
AD
생일선물로 요즘 유행하늠 젤리슈즈 ㅇㄸ
일상
6개 이상이면 휴대폰 중독이라고 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예전이랑 요즘의 무한리필의 차이점
이슈 · 5명 보는 중
나한테 미스김이라고 하던 거래처 사장.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와 스벅 ㄹㅈㄷ
일상 · 4명 보는 중
gs25 옛날 이름 아시는 분들은 건강검진 받으세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13살 딸 성추행한 과외선생 집유 2년에 충격받은 엄마가 쓴 글
이슈 · 3명 보는 중
2번 여쿨라한테 어울릴까??
일상
AD
내가 본 육휴중에서 제일 악질은 .twt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젠슨 황 "한국에 큰 선물 선사…엔비디아 4개 사업 가져와"
이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대본집 출판사 공지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70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71
아내의 더러운 과거...
13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12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05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7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87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15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29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3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66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45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44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62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35
<닥터 섬보이> 신예은 연기 보고 눈물난 장면ㅠㅠ
12:55
l
조회 282
커뮤나 sns에서 인식 안좋은 것들 오히려 괜찮을 수도 있어... 한번 해봐
1
12:40
l
조회 1534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12:37
l
조회 4781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12:31
l
조회 2694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1
12:30
l
조회 3519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12:29
l
조회 1539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2
12:28
l
조회 2100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12:27
l
조회 3305
여자친구 덕분에 죽을뻔함
1
12:26
l
조회 1569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4
12:26
l
조회 1482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
1
12:24
l
조회 1848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12:24
l
조회 1753
짜장면 선호도 원탑은?
12:22
l
조회 213
더위먹은 냥이
12:21
l
조회 1759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박지훈
추가하기
싹쓰리
추가하기
스무살(가수)
추가하기
세븐틴(11)
추가하기
보육/유치원교사
추가하기
주식 코인 갤러리에서 사용시 폭격 맞는다는 말
12:21
l
조회 3235
여성은 84살 돼야 가사노동에서 은퇴…남성은 44살에 끝나
4
12:00
l
조회 1719
SM식 오싹함 들어간 엔시티위시 신곡 뮤비 해석
2
11:26
l
조회 2796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31
11:18
l
조회 13758
🚨현재 초 비상사태라는 극우 유저들 근황
6
11:17
l
조회 5184
l
추천 2
"살려고 사라졌지만”…'원정 성매매' 지나, 10년 만 가수 복귀
5
11:13
l
조회 566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0
1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2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1
3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13
4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31
5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6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7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2
8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9
주식 코인 갤러리에서 사용시 폭격 맞는다는 말
10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11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4
12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
1
1
핫플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
91
2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9
3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
21
4
우리 이모가 이번에 주식으로 2억 벌었대
1
5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
1
6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
12
7
하닉 80만원일때 200간다고 말했을 때 조롱당했는데
8
하이닉스 ㄹㅇ 190 갔을때랑 패던 개비슷하네
9
30대 중반에 부모님집에 사는거 어떻게 보임..?
7
10
키 148이나 155나 느낌 차이 안나보이지?
13
11
하닉 300 한번더 갈ㄲ
1
12
나만 카톡 보낼때 표창 날라가는거처럼 바뀜 ?
6
13
얼굴이거 왜그럴까ㅠ?
5
14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5
15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
3
16
화장했는데 약속취소라니
1
17
내 셀프네일 어때
1
18
난 애인하고 더치 ㄱㅊ은데 돈으로 으스댈거면 사야한다고 봄
19
주식 진짜 결과론같음
20
혼자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추천좀..
2
1
정보/소식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 실시하는 이유
31
2
엠넷 또 이상한거하네
13
3
유준이... 동물원 가서 또 끝내주게 한 바탕 울었나 봄
15
4
은석 성찬 원빈 얼굴권력
16
5
원빈이랑 성찬이 놀토가서 진짜 태연님이랑 챌린지안한건가
19
6
머야 정청래 당대표 사퇴했네
6
7
마크 챌린지 한 거 보니까 뭔가 웃음남
8
일본에서 우리 16강에서 만날가능성 얘기했나봐
7
9
오늘 별로 안더운거지?
7
10
정치잘알들아 정청래 대표 사퇴랑 연임이랑 뭔상관이야???
12
11
와 침착맨 보는데 한로로 라이브 노래 듣는다
12
아이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효도는
5
13
석매튜 매니저랑 포켓몬 코스프레 했는데
14
도영 군대가서 살찔까봐 걱정햇던데 현재상태:까시군인
7
15
축알못인데 한일전 보고싶어
16
내가 신이라면 살리고 싶은 연예인…
2
17
작년부터 여름 조금 버틸만한 이유... 날씨 아님...
18
재판까지 가서 드디어 공개된 리박스쿨 월급
19
세상에 커피 못먹는 사람이 더 많을까? 탄산 못먹는 사람이 더 많을까??
8
20
이게 사과일까 복숭아일까
9
1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5
2
와 고아라 근황
13
3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6
4
와 엠넷에서 래퍼여친 연프한대....
28
5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16
6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
5
7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6
8
내일도출근 좀 슴슴해?
2
9
<오싹한 연애> 캐릭터 포스터
4
10
서인국 >윤윤제 김무영 멸망< 다음은
1
11
멋진신세계랑 달연 이장면 겹치는거 의도 맞나??
4
12
정보/소식
'맨 끝줄 소년' 최민식 "최현욱을 내가 캐스팅? '이강' 役 오디션 참관한 것일..
4
13
배우중에 서양쪽 혼혈인데 잘된 사람 있나??
6
14
배우덕질 ㄹㅇ 할게 없다...
1
15
취사병 전설이 되다
이홍내 배우가 박지훈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고 싶었대ㅋㅋㅋ
3
16
레이디두아 보는데 이거 사이다 언제 나와?
1
17
멋진신세계
흥미로운 해석 볼 사람
2
18
김복주 다시보니까 남주 괴롭히는 선배 다시보인다..
19
멋진신세계
재탕할수록 작가님 맛잘알이시다
1
20
유퀴즈 허남준 분량 어떨까?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