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31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7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1/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내정순 페이지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음료 커스텀레시피 best7.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매일미식회
먹고싶당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두두꽃피었습니다
항상 보지만 한번도 먹은적 없는..
9년 전
대표 사진
이그조윤영빠순이
가격이 어느정도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 전 정 국 ♡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起光  기광
한 7천원대 나오는거 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21,서가대환청남)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톨사이즈 기준 7-8000원 대요!
9년 전
대표 사진
아레스 레이''  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미녁 저미녁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딸기잼이 나와
고디바프라푸치노 먹곳ㅍ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싸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백셜공주
제가 가는 스벅에서는 프라푸치노에는 샷 추가 말고 로스트를 추가하라고 하더라구여
9년 전
대표 사진
부지런한꿀벌
근데 저렇게나 츄갸하면 가격은 어느 정도예요? 그냥 메뉴판에 있는 거만 먹어서 잘 몰라요..
9년 전
대표 사진
국화꽃
한 7천원대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  방탄소년단
이 글에 올라온 사진 보여드리면 해주시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 B T S )
22 궁금하네요 사진은 매일 보는데 먹어본 적은 없는 메뉴들
9년 전
대표 사진
프리스틴 (PRISTIN)
레시피 보여드리면 보통 해주시더라구요..!
9년 전
대표 사진
비원에이포공찬  지뇽이생일이지뇽
레시피있는 사진 보여드리거나 레시피대로 말씀드리면 해주셨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까망까망 해
언제쯤 먹어볼수있을지 궁금 맨날 보는거같은데 먹어본적은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쿠로바 카이토  괴도 키드
돼지바프라푸치노 우유로 바꿔서 한 번 먹었었는데 별로 달지도 않고 돼지바 맛도 안 나던... 중간 사이즈로 7천 얼마 나왔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윤기형이야  윤기 경수 부인
더블샷 바닐라 진짜 마시써요 꼭 톨컵에 담아드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윤기형이야  윤기 경수 부인
진짜로 더블샷 바닐라가... 최고예요 여러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윤기형이야  윤기 경수 부인
5800원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FT!sland  프리마돈나
가서 더블샷 달라고 하면 주나요!!??? 마시고 싶은데 어떻게 주문하는지 몰라서 못멋구 있엉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윤기형이야  윤기 경수 부인
네! 그냥 더블샷 바닐라 톨컵에 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돼여!!!!! 진짜 맛있음다 꼭 드셔보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FT!sland  프리마돈나
넹!! 숏을 컵만 톨컵에 마시는거죠???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종대 눈망울
고디바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JUNGTW_ LEO
고디바 너무 달아ㅜㅜㅜ 돌체라떼 최고b
9년 전
대표 사진
Bad Habit
바자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똥그리
와 칼로리 밥한끼 넘겠지...먹고싶다ㅜ
9년 전
대표 사진
이야야야야야야앙
이거 그대로 보여주면 해주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프리스틴 (PRISTIN)
레시피 보여드리면 해주세용~~
9년 전
대표 사진
5시6분  :D
스벅가서 저 사진 보여드리면서 이거 해주실 수 있으세요? 하면 당황하실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프리스틴 (PRISTIN)
아뇨 그케당황하진않으세여! 대부분...?
거의 친절하셔서!!!

9년 전
대표 사진
보일라 좀 나차주세요  항상 네 편
? 카라멜 마끼아또는 원래 휘핑이 안 들어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보일라 좀 나차주세요  항상 네 편
일단 돼지바는 베이스 음료가 뭔지 모르겠지만, 다른 음료는 스벅 어플 깔면 사이렌 오더로 커스텀 디자인 할 수 있어요~ 원하시는 기본 메뉴 선택하시고 드리즐이나 자바칩 등등 추가하셔서 주문하시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하시면 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YOUNG&RICH
슈렉 먹어보고 싶당
9년 전
대표 사진
컴투마시티  ʚ WINGS ɞ
3번 바자칩 오타난건가요?ㅋㅋㅋㅋㅋㅋ기요우
9년 전
대표 사진
컴투마시티  ʚ WINGS ɞ
아이코 4번이구나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BLOCK B♡
아 배고파졌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프리스틴 (PRISTIN)
한두번 이케하다가 이제 조합하는법알아서 새로시도많이해보눙...ㄱㅋㄱ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23,내남자)  박지민와이프내가할랭
고디바는 사랑입니다ㅜㅜㅠ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먼 훗날에 전설이 될 걸음  The El dorado
맛이 어때여?! 초코 환장하긴 하는데 지나치게 단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23,내남자)  박지민와이프내가할랭
갠적으로 찐한 초코 덕후라 제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았어요!! 근데 양이 좀 많아서 먹다보면 물릴 수도 있어용
우선 2명이서 시켜드시고 그 이후에도 계속 생각이 난다! 하시면 나중에 혼자 시켜먹어도 좋으실 거 같아용!!(비싸니까요..신중하셔야 함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먼 훗날에 전설이 될 걸음  The El dorado
감사합니당! 혹시 얼마정도인지 여쭤봐도 될까용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23,내남자)  박지민와이프내가할랭
6100원이에용!! 사이즈 업할 때마다 500원씩 추가되구요
9년 전
대표 사진
먼 훗날에 전설이 될 걸음  The El dorado
박지민(23,내남자)에게
헐 대박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23,내남자)  박지민와이프내가할랭
먼 훗날에 전설이 될 걸음에게
넹 즐티하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peppa피그
프라푸치노?는 커피인가여....학생이 먹어두 되나여?
9년 전
대표 사진
보일라 좀 나차주세요  항상 네 편
프라푸치노는 기본적으로 우유가 들어간 스무디 같은 느낌? 으로 생각하시면 돼요~ 커피가 들어가는 건 보통 커피나 모카가 들어가니 궁금하신 음료는 검색해보시고 샷 들어가는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보일라 좀 나차주세요  항상 네 편
일단 저 위에 있는 음료 중에선 그린티나 베리류는 확실히 안 들어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peppa피그
정성스럽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쥬잉
먹고싶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커피빈 아메리카노  민석이 최애 음료
고디바 자바칩프라푸치노로 해먹어서 그런가 별로였는데ㅠㅠ 초코로해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Shine On Me
슈렉프랖 최고에요...샷추가 말고 그냥 초코드리즐이랑 자바칩이랑 파우더만 추가해도 짱맛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troyes¡van
트윅스 진짜 쨩맛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최 한솔  (20)
헐 다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날개가 돋기 위함인 걸,
와..맛있겠는데..칼로리장난아니겠따...허허헣
9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 부인
그린티ㅠㅠㅠㅠㅠㅠ내사랑ㅠㅜㅜㅜ맨날 저것만 머거용
9년 전
대표 사진
복숭아프라페  너와 나 지금
다 먹어보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Tim Hortons
스타벅스에서 일하면서 넘나 행복한것...
9년 전
대표 사진
또밤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어떤가요 ?-? 친구가 진짜 맛없다고 자꾸 말려서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홉슈홉
전 돼지바는 생각보다 별로..맛은 있는데 7천원정도 주고사먹고싶지는 않았고 스벅은 그냥 돌체라떼랑 더블샷 짱짱입미다
9년 전
대표 사진
쫑천러  오마이깟~
슈렉 엄청 기대하고 난생처음 스타벅스 가서 먹은 적 있었는데 직원이 몰라서 일차당황.. 레시피 불러달라해서 불러줬는데 그린티가 초코색이어서 이차당황...바꿔서 다시 먹었는데 그냥 그린티프라푸치노맛 ㅠㅠㅠ 그런데 돈은 둘이서 만원중반대로 나오고 후.. 후회 제대로 함...드실분들 직원이 잘 아는가 보고 드세요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살빼자살빼자
ㅡㄱ럼 그냥 고디바 프라푸치노 라고 말하면 되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북곰극  
아뇨! 고디바 프라푸치노 검색하면 레시피가 나오는데 그 레시피 읊어주면서 이렇게 해달라고 말을 해야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살빼자살빼자
아!감사합니댜♥
9년 전
대표 사진
북곰극  
트윅스 진짜 돼지되는맛... 고디바는 생각보다 덜돼지같은맛임
돼지바 프라푸치노는 달달할줄알았는데 의외로 상큼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구기님
고디바 진짜 마싯써여
9년 전
대표 사진
카와니시 타이치  시라토리자와
개인적으로 돼지바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꼭 두유로 변경하고 딸기시럽은 적당히
9년 전
대표 사진
지창욱!
바자칩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빅스박스
첨부 사진마침 오늘 트윅스 프라푸치노 먹었는데! ㅋㅋㅋㅋ돼지바 프라푸치노는 돼지바 맛보다는 걍 상큼한 맛이에욤
9년 전
대표 사진
푸린트
주문하려면 어떡하지.. 사진을 보여줘야하납ㅂ...
9년 전
대표 사진
헐내가
저 갔을때 사진이랑 설명써있는거 캡쳐해서 가니 만들어주셨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러블리즈네에에엘주우우우김민서억영유영유  잉챠잉챠풍이잉챠잉챠
돼지바마셔봤는데 맛났음! 하나더마셔봤는데 너무달았던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보석이에요
스벅에 지금도 초코휘핑가능한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오좋하요  ❤️내꿈은바로너였어❤️
해보고 싶은데 알바분들이 힘들어할까봐..(소심)
9년 전
대표 사진
*ㅇㅅㅇ*
직접 말하는게 부담스러우시면 스벅 어플로 주문할수도 있어여!
9년 전
대표 사진
메타메타몽
슼슼
9년 전
대표 사진
INFINITE♡INSPIRIT  울림♡
고디바 진짜 사랑이죠
9년 전
대표 사진
백현 (BEAKHYUN)  고마워 날 만나서
1번 먹고 싶다 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에즈밀
저기 있는 메뉴들 진짜 다 말하면 해줘요?? 어제 스타벅스 갔을 땐 저런 메뉴가 메뉴판에 없었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NEKOMA.
저 이름가진 메뉴가 따로있는건아니고 추가하셔야해요! 초코크림라푸치노에 초코드리즐,자바칩추가 이런식으로요!
9년 전
대표 사진
에즈밀
아 밑에 해설이 그거군여...!!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NEKOMA.
다 짱맛
9년 전
대표 사진
정규분포
1위 먹어봤는데... 정말 답니다... 달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헐내가
슈렉 먹었었는데 만원 초중반 나왔던 듯ㅋㅋㅋ 그때 가격 충격이후로 안먹었는데 볼때마다 먹고싳은 생각이 든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김스치며는인연^ㅁ^!  그래서저랑언제스치신다고여?
트윅스 프라푸치노 먹어보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매즈 미켈슨
보기만해두 달다.. 먹어보곤 싶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늘 아래 같은 21호는 없다
23:50 l 조회 149
로또 1230회차 당첨번호. 1등 당첨금 17억7천만원
23:47 l 조회 90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2
23:27 l 조회 3745
이쯤 되면 페더 엘리아스X 남돌 콜라보 성공 공식 또 추가됨
23:24 l 조회 507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8
23:15 l 조회 5592 l 추천 1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23:15 l 조회 209
허지웅 "유시민 염치는 어디에…이젠 대통령에 가장 모난 돌 던져”
23:15 l 조회 275
한국 배우들 출연료가 일본 배우 출연료보다 훨씬 높은 이유 어째선지 알려줌1
23:13 l 조회 1934 l 추천 1
쇼독 챔피언 혈통견,브리더,켄넬 의 실체
23:11 l 조회 505
요즘 날씨를 누리며 드는 생각
23:08 l 조회 3663 l 추천 2
사람들한테 한국인 이웃 자랑하는 미국인
23:08 l 조회 908
전문 브리더의 실체 (feat. 한국애견연맹, 메리츠화재) 🕯️서명 요청🕯️
23:08 l 조회 1142 l 추천 2
본인은 왜 핑계고의 작품홍보 전용 카페에서 촬영 안하는지 궁금했던 공유
23:06 l 조회 5331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28
23:06 l 조회 11376
타오바오 요술봉 겸 오함마 광고
23:06 l 조회 457
개장수 트럭 신고방법
23:06 l 조회 841 l 추천 1
뭐 이런 공격력 0짜리 섭남이 다 있지
23:03 l 조회 672 l 추천 1
성남시 수정구, 야밤에 고양이 불법포획하는 남자 제보받고 있음
23:01 l 조회 439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24
22:59 l 조회 21151
방탄선배님들 노래커버하고 반응좋은 남돌 그룹.jpg
22:53 l 조회 4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