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 멋지다 조종사.
나는 안되겠지만...
(정봉이는 심장병이 있음)
- ... 정환아. 형은 너가
형 때문에 공사가는거 싫은데.
내 동생만큼은 꼭 하고 싶은 걸 했으면 좋겠어
- 그게 형 소원이다
- 형 때문 아니야.
내가 정말 가고 싶어서 그런거야.
- 진짜야. 내가 바보냐
그런 것도 구분 못 할까봐
- 흐음
- 뭘 흠이야 흠은!
- 아 진짜야!
아 왜 이래 진짜?
진짜라고! 진짜야
- 그래?
- 믿어, 믿으라고!
|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
|
- 하, 멋지다 조종사. 나는 안되겠지만... (정봉이는 심장병이 있음) - ... 정환아. 형은 너가 형 때문에 공사가는거 싫은데. 내 동생만큼은 꼭 하고 싶은 걸 했으면 좋겠어 - 그게 형 소원이다 - 형 때문 아니야. 내가 정말 가고 싶어서 그런거야. - 진짜야. 내가 바보냐 그런 것도 구분 못 할까봐 - 흐음 - 뭘 흠이야 흠은! - 아 진짜야! 아 왜 이래 진짜? 진짜라고! 진짜야 - 그래? - 믿어, 믿으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