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에서 조연출하고, 언니들의 슬램덩크 메인 연출했던 박인석PD임ㅋㅋㅋㅋ 언니쓰 때 멤버들보다 더 울어서 화제가 됐던 그 피디!!! 그리고 최근 근황!!!! 여전히 열정적으로 파업에 참여 중ㅋㅋㅋㅋㅋhttps://youtu.be/LEzB-qp-N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