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꿈빛 파티시엘 25화 스타트~
과연 딸기팀과 주희팀의 대결은 어떻게 될지~
그것은 밑에서 확인해줭
그럼 재밌게 봐줘!
이 외의 4명 이상이나 비중이 없는 등장 인물의 대사는 모두 회색 계열 자막이야!
두근두근
이제 저 나비는 스위트 요정인 거 다들 알지?
도대체 왜 온 걸까
25화
빼앗긴 가온이
스타트~!
자허맛세에서 맛세는 제과를 만들 때 재료를 섞어 만든 유동성이 있는 물질을 말해! 그냥 반죽이라고 생각하면 돼
초콜릿 글라사주(글라주아는 오타얌)는 코팅용 초콜릿이라고 생각하면 돼!
원래 더빙판 들으면 초콜릿덴 글라주아라고 하는데 얘는 계속 검색해도 안 나와서 그냥 글라사주라고 했당 ㅠㅠ
난 베이킹 전문가가 아니라서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까 그 부분은 지적해줘!
딸기가 디자인한 것과 거의 똑같나 봄 ㅠㅠ
그때 뛰어오는 요아
그때 문자를 보내던 게 정말 주희한테 보낸 게 맞았음
일단 만들기로 하는 딸기팀
이사장님 말 ㅂㄷㅇ... 아니 부정행위라니까요
뭔 말인진 알겠지만 그래도 애들 유학이 달려 있는데...
존빡
너네도 좀 조용히 해
계속 집중을 못 함
진짜 왜 저래...
되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너무 잘못된 방법 ㅠㅠ
다행히 바람 때문이란 걸 알아차림 ㅠㅠ
남의 디자인 뽀려온 게 파티시엘 기본 자세 운운하고 있음
아니... 맞는 말인데 대회잖아요
조건을 똑같이 줘야지 저게 뭔 ㅠㅠ
ㅠㅠㅠ
파이팅~!
파이팅이야
결국 끝이 난 시합
멘트도 똑같음
저 장면 뜬금없이 웃김 ㅋㅋㅋㅋ 개인 포크
장하다 가온아 ㅠㅠㅠㅠ
성덕 원가온...
크리스마스 땐 좋아하는 연주자도 만나더니
드디어 점수!
전광판 정보
점수판 볼 때 참고해서 봐!
1점 차이로 짐... 말도 안 돼 ㅠ
장식만 다 달았어도...
뻔뻔보스들
그래도 아직 파리 갈 기회는 있나봐 ㅠㅠㅠ
상대팀 디자인 훔쳐놓고 얼굴에 철판 깐 주희
결국 가온이는 주희네 팀으로 가버림...
~25화 끝~
난 25화 보면서 너무 화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딸기팀 악개라 사족에 개인적인 감정이 많이 들어갔을 거야 ... ^^
가온이 어떡해 ㅠㅠ 흑흑
아무튼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