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67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31
이 글은 8년 전 (2018/2/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햄버거를 시켰는데 라면이 나온다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KIMALANG
마지막 문장이 너무 울컥하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이옥봉  조선시대 여류시인
감동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천사소녀 레티  허락해주세요
전에도 봤지만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ㅠㅠ 저런 곳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감동적이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이 성종  사랑해
헐 너무 감동이다...진짜 멋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IM한결
우와...
8년 전
대표 사진
YG 구준회
너무감ㅁ동이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VERITE
머리 한 대 맞은 기분이에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네온하트  반짝반짝
으억 보다가 울컥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ONCEinAblueMoon
연세가 정말 많으신 할머님 할아버님들 중에는 아기 처럼 해맑은 얼굴을 하고 계신 분들이 종종 있지요 간혹 얼굴을 보기만 해도 뭔가 울컥하게 됩니다. 사진 속의 할머님들 웃으시는 모습보니 또 그런 기분이 드네요 돌아가신 외할머니 생각도 나고... 사람이 연령과 성별을 초월해서 상호간의 존중을 잃지 않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사회의 모습이라는 확신을 또 한번 새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목화  쟈그만한 강양이
가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일곱송이 꽃을 손에 쥐고
일본에 간다면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스피릿베블핑거
헐 너무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김재민
감동이네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ES
일본 가서 느낀게.. 우리나라는 종업원을 외국분들 많이 고용하는데에 반해서 노인분들이 일본에서는 많이 일하시더라구요.. 참 좋은것같아요 이런 부분에서는 배워야 하는게 아닐까하구..생각해용
8년 전
대표 사진
라은호
22222 노인분들을 종업원으로 고용한게 이곳저곳에서 보이더라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용국&시현  꿈이현실이되어JBJ
대박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탈진  ?
아 눈물...
8년 전
대표 사진
야끼꾸
사회복지 정책으로도 너무너무 좋을거같아요ㅠㅠㅠ 울컥하네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호잇태요이
여기 어딘지 아시는 분 계신가용?ㅠㅠㅠㅠㅠ 일본 여행 가는데 꼭 가보고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용 준형  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
헐... 감동이다...ㅠㅠ 좋은 취지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임윤아(29)  윤아 동방 nct
호오..근데 그럼 모든 음식값은 동일할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좋아해현우야
아마도 그렇지않을까여?!
8년 전
대표 사진
임윤아(29)  윤아 동방 nct
한번 가보고싶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좋아해현우야
너무 좋다ㅠㅠㅠ 감동적이에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인형
감동... 울컥하네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마크오빠 얼굴에 김 묻었어요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김 명수  데식잉피
와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Love song
마지막 눈물난다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뀨뀨귞
헐 ㅠㅠ 멋진가게네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ㅅ'♥
와 감동이다ㅐㅅ
8년 전
대표 사진
브ㄹr운  ʕ•̀ω•́ʔ✧
와....
8년 전
대표 사진
바나나맛 우유
너무 멋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우지호
마지막 ㅠㅠㅠㅠㅠ정말 감동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Day6Jae  ♥️데이식스♥️
감동이에요ㅠㅠ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껜토  山﨑賢人 嵐
와 ㅠㅠㅠㅠㅠ 울컥하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  방탄소년단 워너원 이달의 소녀
아 현실로 눈물 나왔어요 ㅠㅠ 너무 따뜻해 가 보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불닭볶음면먹고싶다
식당 이름부터 귀엽고 따스해요ㅜㅜ 주문실수가 넘치는 식당이라니 넘나 가고싶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GOT7 짜이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sjjjg
ㅠㅠㅠㅠㅠㅠ너무 감동적이네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DΑY6  ?김성규트루럽대박나자?
하무니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Woozilover
ㅠㅠㅠ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매일하루
마지막 구절이 기억에 오래 남았으면 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동빙신기
와 무슨 내용이길래 하면서 들어왓는데 마음 따뜻해지고 갑니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1993.03.09.BTS)  ʚ WINGS ɞ
마지막줄ㅜㅜㅡㅜㅜ감동이다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주횬
와 진짜 와
8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
멋있다 가보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황민현°
저런 식당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또 저런곳이 있다는걸 다른분들에게도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디오고치  엑소 찬열 구사즈
헉 너무 멋진 가게네요 가보고 싶은데..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당찌  당당한 찌질이
나이가 든다고 해서 아름다운 존재가 아니고 소중한 존재가 아닌건 아니잖아요ㅠㅠ와 진짜 마지막에 울컥 했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매옹
일본은 이런게 참 좋더라구여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꾸끼리
울컥했네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믹키미니
아 마지막 문장...
8년 전
대표 사진
챔피온  NCT ?
와 진짜 감동이다 ..... 와
8년 전
대표 사진
오이카와
저희 할머니도 치매신데.... 이 글 보니 뭔가 되게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BT21 TATA
헐 너무 따수워지는 이야기네요ㅠㅠㅠㅠ 마지막 진짜 눈물나뇨...
8년 전
대표 사진
catsgoesmeow
아 감동ㅜㅜ.. 눈물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김연탄이  SIC PARVIS MAGNA
아 내일 일본에서 집가는데 일찍 알았으면 여기 갔을텐데ㅠ 겨울에 또 오기로 했으니 거우레 꼭 가야즤ㅠ
8년 전
대표 사진
정택운내남편  ㅇㅅㅇ
와....너무 멋있어요. 그 생각 본받고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연필이었고, 그래서 흑심을 품고 있었다.  세계의 끝, 여자친구.
아... 한 번 가고 싶었는데 팝업 형식? 식당이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동방신기 심창민  인간 프라다
진짜 멋있는 일인거같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병선  이는 귀여워
아니 이게 뭐야 눈물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작은 원이 만드는 커다란 궤적  꿈이 되길
와 너무좋아요 정말로...
8년 전
대표 사진
메인보컬 강성훈  내내 어여쁘소서
정말 좋은 식당이네요 한번 가 보고싶을 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abcd123400
눈물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챱챱 부기  앙금앙금
감동...진짜 멋짐..
8년 전
대표 사진
용담  슬픈 그대가 좋아
아 울컥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김똘식
괜찮아요 전 라면도 돈까스도 다 잘먹는걸요..
8년 전
대표 사진
삼색꽃향기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동적이에요ㅠㅠㅠ 으아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늉물줄넘기  자매품눈물초코파이
ㅠㅠㅠㅠ으어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영미친구
너무 울컥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미이군  미이라 사육법💕
일본 이런점은 잘 되어 있어서 참 좋은 거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전부터 고령화에 대한 문제를 많이 해결하려하는 게 참 괜찮더라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달처럼 곱네
아 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지리고말았읍니다
어디에있을까요 일본갈 때 가보고싶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Gxxod  2 Moons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동니이
우와...취지 진짜 좋아요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간호사 서열정리 썰4
15:06 l 조회 2349
화난 누나 진정시킬때 좋은 음식1
14:57 l 조회 2065
같이 일하는 형이 나 먹는 모습 보기 좋다고 하더라3
14:55 l 조회 2855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1
14:53 l 조회 1234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4
14:48 l 조회 4010
신.jpg
14:42 l 조회 537
급한 동네당근 나눔1
14:39 l 조회 2659
차이기 직전 남자의 역전 필살기
14:38 l 조회 1424
족발집 아들의 장점1
14:37 l 조회 2215
T머니가 왜 T머니인지 알려주는 만화
14:33 l 조회 913
세무사가 본 찐부자들의 공통점
14:32 l 조회 3280
셰프별 사과 깎기
14:31 l 조회 1105
낙지 먹어도 되나요??
14:31 l 조회 326
찐빵만두집 세차 서비스
14:28 l 조회 805
엄마가 너무 많아 혼란스러웠던 유치원생
14:26 l 조회 1392
개를 키우고 나서 바뀐 삶
14:24 l 조회 906
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4
14:21 l 조회 9274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35
12:04 l 조회 14947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12
11:50 l 조회 10798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0:58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