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70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01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1/21) 게시물이에요

아파트 3층살면서 왜 엘레베이터 타나요?.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하늘에서 온 옹  워너원김현아
관리비에 포함돼있으면 타도 상관없죠 뭐
6년 전
대표 사진
김국진
관리비 나갈텐데... 왜 타라마라지요.. 몸이 좀 불편하거나 피곤하거나 할 수 있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이봉원
엘레베ㅣ터 관리비용은 똑같이 내는데 왜그러시죠😢
6년 전
대표 사진
마이욘재
돈은 똑같이 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막성스사랑막걸리사랑
관리비 다 내는데 무슨 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내게와강민  유강민사랑해
내가 걷기 싫다는데 왜 난리일까,,, 업어다가 올려주고 내려줄 거 아니면 거 조용히 하쇼
6년 전
대표 사진
Hanwha 2agles
2층은 돈 안내면 버튼 안눌리고

3층부터는 돈 다 냅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 15살 양송버섯
내가 관리비 내고 타는데 먼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나훼
뭐래 돈내는데뭔상관이람
전 22년째 3층사는데 10에9는 엘베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황민현X강다니엘  0809X1210
이거 저희 아파트도 몇 번 바뀌곤 했어요
2층까지는 엘베 운영 안 하다가 1~2층에 노인 분들이나 다리 불편하신 분들 있어서 또 운영하는 걸로 바꾸고...
그리고 엘베 운영비 다 내지 않나요? 정당하게 이용하는 건데 왜요

6년 전
대표 사진
이진혁
관리비 똑같이 낼텐데 무슨상관이람
6년 전
대표 사진
Guiltypleasure  안녕나의세계, 안녕나의우주
ㅋㅋ저도 2층 사는데 가끔 엄청 무거운 물건 옮겨야 할 때 계단 올라가기 벅차서 엘레베이터 탔다가 험한 말 들었던 적 있네요 ,, 그분이 항의 하셔서 엘레베이터 2층 버튼조차 안눌리게 해놨더라고요 ㅎㅎㅎㅎ 관리비는 똑같이 내는데 왜 왈가왈부 하시죠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SEHUИ
내돈주고 타는데 뭔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비 부모님이 내주니까 엘베도 돈내야하는거 모르는 애기가 저러는거 딱 티나네여..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최밍기  뉴이스트
인성무엇
6년 전
대표 사진
뇸뇸뇸뇸뇸
불평할 순 있지만 타라마라 할 수 있는 건 아니죠..게다가 무슨 사정이 있을 줄 알고.. 오히려 저는 힘들 때 2~3층보다 18층에서 멈추고 내려올 때가 더 절망스럽던데ㅋㅋㅋㅠㅠㅠㅠㅠㅠ너무..오래 걸려...ㅠㅠㅠㅠ2~3층정도면 엘베도 금방 내려오는데..진짜 화장실 급한테 18층인 거 보는 순간 기도 시작..
6년 전
대표 사진
우리집강아지는  푸들이다
? 저희도 관리비 다 내는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구스나이퍼
제가 1층 사는데 1층도 엘레베이터비 내거든요 2,3층 사는 분들도 다 엘레베이터비 내는데 왜 타면 안 되나요 괘씸하긴 왜 괘씸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반당
관리비를 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형수님저흥분데여  흥부와흥분사이
저런 생각하는 님이 괘씸해여
6년 전
대표 사진
짱구는 힘드러
1층 사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냠냠띵굴
그냥 본인이 1층살면 되잖아요.

저 1층살때는 엘레베이터 사용료는 빼주던데 내는 아파트 많네요?
장기수선충당금은 저도 냈었는데 저희집은 전세라서 나올때 집주인에게 돌려받고 나왔거든요.

6년 전
대표 사진
미나야 me와 백년해로
저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요. 단순히 자기 편리와 이익만 생각하지 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어디있는지
관리비 똑같이 내요 ^^
6년 전
대표 사진
제형이  꼬꼬🐥
저런 사람들 백퍼 자기가 2층이어도 3층이어도 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안녕, 낯선사람
관리비 안 내고 타는 거면 몰라도 정당하게 관리비 다 내고 타는 건데 무슨 오지랖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TXT 최연준(22)
저3층사는데 관리비내요..근데 매일 타진않고 1층이나 저층에 엘베가 있으면 타고 10층 이상에 있으면 걍 걸어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Agust D'  930309
제 맘인디요
6년 전
대표 사진
면토끼룩  에리시온?
2층 사는데 관리비 똑같이 내욬ㅋㅋㅋㅋㅋ 집에 엘베 호출버튼도 있고 똑같이 누리라고 있는걸 왜 쓰지말아야하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lotus
본인도 3층까지 걸어서 올라갔다가 엘리베이터 타시길...
6년 전
대표 사진
규는규규규
단독주택에사쇼
6년 전
대표 사진
찌읒@
왜 기준을 지가 정한담
6년 전
대표 사진
귀리보이
똑같이 돈 내는데 내가 타고싶으면 타는거지 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꽃이피는봄  햇빛눈이부신날에입덕해봤니?
본가가 3층인데 관리비 나가던데요... 그리고 팻말에 3층 이하면 타지말고 3층이상이면 타래서 걍 타고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뿡빠이
본인이 그 집 관리비 내주는거 아니면 조용~
6년 전
대표 사진
김 석 진  Epiphany
2층 사는데 관리비 똑같이 냅니다 ㅎㅎ,,, 글서 퇴근하고 집 갈 때는 엘베 타요
6년 전
대표 사진
;0;
저런사람들은 엘베 탈 때마다 한층한층 멈췄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01248
3층도 편하게 집 가고 싶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냥동이  귀여운 게 최고야
저게 무슨 심보야...
6년 전
대표 사진
고준(김준호)
돈 똑같이 내는데 왜 구래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11:47 l 조회 1306
'더 스카웃' 파이널 생방송 D-DAY…마지막 무대가 결과 뒤집는다
11:45 l 조회 101
돌판에서 처음 보는 듯한 귀마개 패션.jpg
11:41 l 조회 1028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
11:28 l 조회 6310
돌들도 참여하고 있다는 최성곤 니가 좋아 챌린지1
11:21 l 조회 540
한국 = GTA6 출시 가격 가장 저렴한 나라! ㅋㅋㅋ.jpg6
11:16 l 조회 3011
서촌에 있다는 흑백 요리사 박준우 카페 시그니처 디저트…jpg6
11:03 l 조회 8232
요즘 산부인과 다 망해가는 와중에 10년째 24시간 풀가동 중인 병원 근황.jpg11
10:51 l 조회 13129 l 추천 9
알파드라이브원, '전석 매진' 日요코하마 팬콘 투어 스타트
10:46 l 조회 236
성폭력 피해 줄었다지만…'전 남친' 디지털 성범죄는 14%→43% 급증4
10:46 l 조회 1381
[네이트판] 개가 너무 짖어서 찾아갔는데 아들이 맡긴거였네요3
10:42 l 조회 11317
트와이스 팬들을 울게 만들었던, 안무할때 정연이 손 잡아주는 사나1
10:42 l 조회 3468 l 추천 2
멋진 신세계 끝나고 작가가 직접 작성한 청헌대군 일기장 일부 공개
10:36 l 조회 1577 l 추천 1
냉부에서 한 윤남노 VS 권성준 못생김 비밀 투표1
10:36 l 조회 1155
할머니도 전화해 "우리 애 소양인 체질"…참교육 실사판? [취재파일]1
10:34 l 조회 1184
카트라이더 부활 선언…넥슨, 원작 이름 그대로 돌아온다1
10:33 l 조회 1971
섭종 예정이였던 넥슨 '카트라이더' 근황5
10:33 l 조회 8043
피 빨다가 배 터지는 모기4
10:32 l 조회 7943
실제로 발생하기도 하는 '물타다 대주주'3
10:30 l 조회 6864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21
10:30 l 조회 10343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