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86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41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미용실 수건 가리개로 보는 와꾸 서열....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별걸 다 글쓰네
6년 전
대표 사진
아이돌 권정열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디너란다
머리 감을때 수건 안덮던데요....? 전 여자인데 남자 손님들도 덮는 거 본적 없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꽃담  아름다운 담무늬
그냥 미용실마다 다른거 아닌가여...?
6년 전
대표 사진
조심
외모 평가......ㅇㅇ남 ㅇㅇ녀 싫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Thung life
저거 눈에 물튀는거 막는용도 자나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예인잡담
제가갔던 미용실은 다 수건덮어주셨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꿈꾸는사탕솜
헿 저희미용실을 글케하더라구여ㅋㅋㅋㅋ눈만가려줘요 귀족...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마음이 사무치면
뭔 얼평을 이렇게... 깨끗한 인티 만들어가욤
6년 전
대표 사진
치사빤스똥빤스
이거 저번에 논란있을때 미용사분들이 아니라고 그랬었는데.. 일부 미용사들은 저렇게 생각할 수 있는데 보통은 미용실마다 규정이 있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우너자이저  012101💙🖤
감겨주시는 분마다 또 다르던데 같은 미용실이라도 어떤 분은 모든 손님덮어주시고 어떤 분은 물이 튀든지말든지 그냥 하시고 닦아주시고...
6년 전
대표 사진
아이름추천좀요제발요
페이스타올올려주는뎅 그리고 삼각형수건 반대로하지않나 입쪽이 뾰족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통닭의정령
읭??? 황당한글 이네요 ㅎㅎ 그냥 민망한고 물튀니까 얼굴가리는거지 무슨 얼굴생김새로 저렇게해요..이런글땜에 괜히 미용사 인식만 나빠질까봐 솔직히 좀 불편하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학가제 카오루
미용익인데 사람마다 다릅니다 전 이든 아니든 수건 안덮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청정국
?미용실마다 규정이있는거 같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저희는 눈덮어주던데 여자 남자 관계없이! 전 좋있어요 평소에 눈을 꽉 감아야하나 눈떠야하나 민망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222 저두요...!!
6년 전
대표 사진
NCT_ 정우
미용실 스텝인데용.. 그냥 샵마다 어떤식으로 하라고 알려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큥글이
눈 덮어주는게 좋아욬ㅋㅋㅋㅋ눈 어디다 둘지를 모르겠어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댜니꾸꾹만뗴  는 사랑이죠♥
여자는 화장때문인지 플라스틱으로 된 가리는 거 주시고 남자는 수건으로 덮던데용 근데 다 똑같이 눈만 가리시던데용..
6년 전
대표 사진
짱구는 힘드러
미용실마다 다르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샌들우드
전 손님 입장에서 가려 주는게 좋아요. 물 튀는거 싫어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통아몬드
저는 티슈 같은거 눈에 얹어 주시던뎅..너무 가벼워서 머리 감겨주실 때 팔랑거리더라구여..
6년 전
대표 사진
코야아빠
22 그래서 제가 가는 미용실은 티슈 얹고 물묻은 손으로 이마 콕! 해주시더라구영
6년 전
대표 사진
통아몬드
앜 이마 콕 뭔가 귀여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곰돌이푸
혹시 눈 감고 눈 위로 보시지 마세요 흰자보이더라고요.. 눈 자연스럽게 감고 힘 줘서 위쪽 쳐다보고 셀카 한 번 찍어보세요 놀랬음여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XIUMIN*
덮어주는게 좋을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미나세 이노리  츠키나가 레오 💫
읭ㅋㅋㅋㅋㅋ 그냥 다 덮어주던데 물 튀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맑은 새벽
저는 최근에 자주 갔던 미용실 두 곳이 다 얼굴 안 가려줘서 너무 민망하던데... 탈색, 염색 여러번 하니까 머리도 여러번 감았는데 그때마다 제발 가려줬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윤훼이
미용실마다 다르던데요...? 3곳 가는데 한곳은 아예 안해주시고 2곳은 수건으로 가려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020709
저는 덮는 게 좋아요 누워 있는 얼굴 민망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전재환  압둘알리 과로사
전 화장 안한날에는 수건 안덮거나 일자로 가려주시고 화장한날에는 U자로 사알짝 덮어주세요 아마도 물튀기고 묻어서 화장지워질까 염려하셔서 그렇게 해주시는거 같더라구용
6년 전
대표 사진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안뇽
전 그냥 눈 가려주시는게 속편해서 좋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가변 맏백 어질현
이게무슨.. 미용실마다 다릅니다.. 안가려주는데도있고 가리는데도있고 방식도 샵바샵.. 샴푸대위 조명 눈부셔서 가려주는게좋던데.. 샴푸할때 피부도 다보여서 걍 다 덮어주는게 좋음..ㅎ
6년 전
대표 사진
늘품
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는 소리네
6년 전
대표 사진
김소원
미용실 스탭인데요... 가리는게 방침이에요............ 사실 물튈까봐라는 이유도 있지만 손님중에 머리 감기고 있는데 눈뜨고 계시는분이 있기 때문에 민망한 상황을 가리고자하는 이유도 잇읍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6년 전
대표 사진
공지철(42)  쓸쓸하고 찬란하신
엥 코까지 덮어버리는 곳이 있나?????? 코까지 덮으면 숨은 어떻게 쉬라고.. 컴플 걸릴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구냥  구정모구모구
오.. 되게 별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apex
괜히 이런거 보고 미용실 가서 신경 쓰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천러철러
진짜 머리 받으러가는것도 맘편히 못가겟다..
나노단위로 분석하네
차피 지들한테 관심도 없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leavenextyear
2222222222 미용실 손님마저 나노단위로 얼평하고 잘생 못생 나누고 정말 기괴한 문화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푸른곰팜이
미용실이랑 미용사분들마다 다르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물튀니까 덮어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Yunida
세네번째는 본적이없어욬ㅋㅋㅋㅋ 전 눈 덮어주면 포근해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ㄱㅎㅈ
저런 사람 하나땜에 이상한 편견 생기겠어요... 물 튈까봐 덮는건데 뭔
4년 전
대표 사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엥 어딜 가도 그냥 항상 눈만 덮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욱 (UGH!)
진짜 별...
4년 전
대표 사진
이영쟈
정성이 갸륵
4년 전
대표 사진
민초는같이못먹어줘?
걍 케바케 인듯요
4년 전
대표 사진
나의 아기 고앵  노제
저 글쓴사람은 완전 덮혀봣나보지? 무슨 소설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쌀떡밀떡  쌀!떡!밀!떡!
아니 왜케 다들.. 저런 사이트는 셀쿠를 깰까요
단순 유머를 넘어서 진심으로 셀쿠깨는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풍순이  우리 집 막둥이
실제로 저렇게 물어보시는 분 계시던데 자기 잘생겨서 수건 안 덮어 주는 거냐고..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아미로 만든 아미밤 비석이라니
엥..? 상관이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공 찬 식
말하는게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1인1닭
덮어주는거랑 별개로 기분 나빠서 가기 싫은 곳인 건 맞는 거 같아요..지가뭔데 얼평질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sheesh  비타민 챙겨먹기!!
저는 눈을 떠야할지 감아야할지 몰라서 계속 뜨고있었더닠ㅋㅋㅋㅋㅋㅋ 수건 접어서 눈 가려주셨어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민규지이
저는 제가 민망해서 덮어주면 좋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멜로  좋아
일단 미용사부터 싸맵시다 ㅋㅋ 자기얼굴 생각좀
4년 전
대표 사진
leavenextyear
222222222 남자손님들 얼평하기 전에 자기 얼굴이나 봤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징버거  모시깽이
요즘 수건 안덮고 투명 막같은거 이마에 붙여주던데
눈화장 안지워지고 더 좋은것같아여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셰리🐤
저렇게 자기혼자 생각하며 남 외모 따지기만 해도 기분 나쁜데 인터넷에 글은 왜 나르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leavenextyear
어휴 글들이 참 ㅃ았네요 남자손님들만 골라 얼평하는 남혐걸린 미용사에, 지도 남자면서 편협한 사상으로 다른 남자들한테 외모코르셋 씌워대는 디씨ㅊ까지ㅠ 특히 첫번째는 남자손님들 얼평하기전에 자기 얼굴이나보지ㅋㅋㅋㅋ손님 얼평하는 미용사치고 예쁜분 본적 없네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leavenextyear
그리고 디씨건 여초건 다들 남자외모로 이런 수준 떨어지는 글 좀 안썼으면 좋겠어요...미용실 수건 덮는것까지 외모랑 연관 지어서 외모 등급 나누고 분석하는 글 쓰는 나라 전세계에 한국밖에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배추상추
남혐이라 그런다기보다는..여자 이성애자라서 남자얼굴만 보는거아닐까요 그와별개로 저런걸 굳이 인터넷에 쓰는건 잘못됐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leavenextyear
손님이랑 사귈것도 아니고 머리 감겨줄때 얼굴 못생겨서 짜증나는건 여자손님도 마찬가지죠... 이성애자라고 못생긴 동성 얼굴보면 기분 좋은거 아니잖아용. 그리고 그러면 남자들이 여자들만 골라서 얼평하는것도 여혐이 아니고 이성애자라 당연한겅가여..??
4년 전
대표 사진
배추상추
솔직히 남자도 여자도 이성보다 동성얼굴에 더후한건 팩트니까여.. 남자들이 여자얼평하는것도 이성애자여서 여자얼굴만 따지는것도 팩트긴하죠ㅋㅋ이성끼리 얼평하는건 여혐남혐이라기보단 본인이 뭐라고..라는생각이 드는데용 반박시 님말이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leavenextyear
단순히 점수줄때 더 후한거랑 특정성별만 한정해서 외모 욕하는거는 좀 다른거같아용..저도 서비스직 오래 해 봤지만 얼굴 못생기고 성격까지 못된 손님들은 여자든 남자든 다 똑같이 싫더라구요..! 그래서 남성만 한정해서 욕하는게 악의적이라고 느꼈어요. 요즘 하도 남녀분쟁으로 시끄러워서 그렇게 느낀걸지도 모르죠.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니까요. 님 생각도 존중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자몽봉봉
그냥 덮어 주시면 좋아요.. 민망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동글잉
엄청 얇은 부직포같은 천으로 눈가리개 따로 있지 않나요?? 저는 항상 그걸로 가리고 물로 콕 찍어주시길래 다 그러는건줄..... 수건으로 가리다니 첨 들어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20200111
다 덮어주는 게 좋아여..
4년 전
대표 사진
만지로
ㅋ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웃기넼ㅋㅋㅋㅋ불가촉천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칼있으마 여왕개미
아니 저게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묭실마다 다 다른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미틈달 이틀
별걸 다…
4년 전
대표 사진
dldmddldmd
전혀 아닌데요 물튀지 말라고 하는건데여
4년 전
대표 사진
양요섭의 데스노트  끄적 끄적 ..
저는 이마라인만 살짝 덮어주셨던 것 같던데.. 이건 글로 괜히 미용계분들 이상한 프레임만 씌우는거 아닐까 걱정이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hutg
페이스커버가 있어요 눈 만 덮어주는
얼굴에 따라 가리는 정도를 다르게 한다는 샵은 참 .. 서비스 안 받아봐도 답나오네요 같은 업계 종사자로써 제가 다 부끄러워요

4년 전
대표 사진
백현(BAEKHYUN)
티슈같은걸로 눈 만 덮어주던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쩨스초코
진짜 별
4년 전
대표 사진
룰 루  만나서 반갑습니다!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안뇽뇽안안  정정정
안덮어줘서 민망해서 눈감음 ..페이스 커버 쓰는듯 저거 얼굴 다 가르면 숨 못쉴것 같은데요 ,? 여자들은 화장 하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미접속회원
진짜 이거 보고 신경 쓰는 사람이 있다면 이미 스스로 귀족이 아닌 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로이스 감자칩 카피구현했다는 오리온...JPG
21:08 l 조회 469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21:05 l 조회 576
동물학대 고소 레전드.jpg1
20:55 l 조회 1494
점심 먹고 보면 좋을 남친여친 짤
20:53 l 조회 937
살짝 서강준 느낌 나는 노르웨이 홀란드 근황1
20:41 l 조회 4684
손절당한 친구랑 화해하고싶다는 34살여자
20:33 l 조회 2923
다시 오른 곱버스 근황1
20:32 l 조회 1290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2
20:28 l 조회 3871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2
20:28 l 조회 4232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2
20:27 l 조회 7753 l 추천 1
권나라 시스루 드레스.mp4
20:24 l 조회 739
아이언 출신 유명 스트리머 플레 달성(풍xx)
20:24 l 조회 223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1
20:22 l 조회 1587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3
20:20 l 조회 6099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8
20:20 l 조회 2656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2
20:20 l 조회 4954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20:19 l 조회 213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9
20:16 l 조회 15597 l 추천 1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20:14 l 조회 620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1
20:12 l 조회 324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