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970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64 출처
이 글은 5년 전 (2021/5/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맥도날드,롯데리아 꿀팁 | 인스티즈
맥도날드,롯데리아 꿀팁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지차우기
프리즌브레이크 보고 셰이크에 감튀 찍어먹는거 멋지고 맛있게 보여서 해봤는뎈ㅋㅋㅋ 처음에 셰이크맛이 나고 그다음 감튀맛이 나욬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꿀빵1
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Vocal
하지만 인식이 잘 안된다는점 일하다가 화면보고 발견함
5년 전
대표 사진
juin
ㅇㄴㅋㅋㅋㅋㅋㄱㅇㅇ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고척돔  하나님석괜찮으니까오프뛰게해주세
마자여 근데 유모차는 안 된다네여
5년 전
대표 사진
욱 (UGH!)
오옹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맥날 소금더달라고하면 소금더줌 그소금에 감튀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박쁘띠
상하이 버거에 케이준 소스 뿌려먹어도 맛있고 스낵랩에 원래 들어가는 소스 빼달라하고 ㅋㅔ이준 소스 뿌려먹으면 진짜 마쉿서요
5년 전
대표 사진
매드마르스
아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자전거 타고 꼭 드라이브스루 해보고싶어료
5년 전
대표 사진
임대니  너 인생이나 회전해
롯데리아 해쉬브라운 단종됐어요! 이제 안나옵니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ΝCΤ 127
롯리 3번 음료 매장마다 다를 수 있어요 저희 매장은 얼름 빼달라고 하면 점장님께서 음료 덜 넣으라고 했습니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라베르만
롯리 3번제외하고 다 안되는거입니다 ㅎㅎ.. 쉐이크랑 해쉬브라운 없어요 그리고 얼음 빼달라해도 음료 양 그렇게까지 차이나지 않아용 감튀 갓튀긴거 달라는건 꿀팁
5년 전
대표 사진
부뚜막 고양이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 양요섭
맥날 감튀 넘 짜서 소금 빼달라고 자주 했었어요! 근데 왜 없어졌니 맥날......ㅠ
5년 전
대표 사진
Vocal
맥날 맥너겟 가격차이 바꼈던거같은데 퇴사한지 1년이 넘으니가 기억이 안나넹
5년 전
대표 사진
Myi
맥너겟 6조각 행사중이니까 걍 6조각씩 사세여
5년 전
대표 사진
Myi
버거+감자만 먹고싶을때 런치타임에는 그냥 세트시켜서 생수나 우유 받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Myi
그냥 새로튀겨달라고 하면 새로 튀겨주니까 소금빼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윤현민  플레디스에뼈를묻었음
헐 정말료???? 그럼 그냥 감자튀김 새로 튀겨서 주세용 하면 되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Myi
네.. 굳이…소금..안빼도… 그냥 새로 튀겨달라고 하면 다 해줘요
5년 전
대표 사진
윤현민  플레디스에뼈를묻었음
Myi에게
감사합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윤현민  플레디스에뼈를묻었음
전 맥날 감튀의 짭쪼름함이 좋아서 소금 빠고는 못 시킬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소프트콘이나 밀크쉐이크에 감튀 찍어먹는 건 진짜 추천입니다 진짜 최고초ㅣ고 어제도 먹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사는게사는거 아니야
근데 맥날은 거의 계속바빠서
노솔트로 안해도
거의다 금방튀긴 감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박지 민
맥날 컴플레인은 무조건 셔츠 입은사람한테! 흰셔츠 파란셔츠 입은 사람한테 걸면 되여
5년 전
대표 사진
앨리th  0518♟태민의 Advice
이거한 10년전거아닌가요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배인혁  김재환,안녕 못 해
음료양 다른데..?
저맥날 일할땐 얼음없어도 좀 더줬어요 너무 없어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대현해
맥도날드는 얼음을 넣든 안넣든 양은 같다고 하고 롯데리아는 얼음 빼달라하면 양이 훨씬 많이나온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고척돔  하나님석괜찮으니까오프뛰게해주세
저희 매장은 노솔트 원하시는 분 많으셔서 따로 튀겨뒀었어요 갓 튀긴 거 드시고 싶으시면 그냥 새로 튀겨달라고 하세요... 그게 서로에게 좋습니다 줴바알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
16:40 l 조회 683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
16:33 l 조회 1283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1
16:30 l 조회 559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6:28 l 조회 3307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1
16:25 l 조회 1427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568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2
16:22 l 조회 2641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1315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725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1495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362
술꾼들 특징2
16:18 l 조회 637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85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225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2
16:15 l 조회 2887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3
16:07 l 조회 6315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4640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744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3
16:02 l 조회 3791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12
15:56 l 조회 1316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