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64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005
이 글은 4년 전 (2022/6/0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노키즈존 대신 생긴 케어키즈존... 트위터 반응 | 인스티즈

노키즈존 대신 생긴 케어키즈존... 트위터 반응 | 인스티즈

노키즈존 대신 생긴 케어키즈존... 트위터 반응 | 인스티즈

노키즈존 대신 생긴 케어키즈존... 트위터 반응 | 인스티즈

노키즈존 대신 생긴 케어키즈존... 트위터 반응 | 인스티즈

노키즈존 대신 생긴 케어키즈존... 트위터 반응 | 인스티즈

1234

대표 사진
다율비  징짱은 사랑이징♥
저런 소리 들을바에야 그냥 노키즈존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뭐라는지 1도 모르겠다
저게 바로 프로불편러...
4년 전
대표 사진
시카고타자기
남들의 잘못 남들의 단점 약자에대한 배려가 다 불편함으로 치부되고 참지않는듯
그냥 타인에 대한 혐오가 너무 커지고
그게 애들한테도 예외가 아닐뿐..
관용이 없는 사회가 되버린거죠

4년 전
대표 사진
준준
애좀 케어해달라는데 협박이라느니 혐오라느니 갈수록 각박해질수밖에 없네요 서로 입장차이가 좁혀지질않으니 피해가 더 큰쪽이 미리 막게되는거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1738별
뭐래맞는말이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인생은탕진잼
너무나 맞는말임 케어를 왜 카페나 카페 사장님이 해줘야하는 부분인지
저기가 키즈카페가 아닌 이상 그걸 구비해야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케어를 너무 안해서 일어난 사건들도 많고 그로 인해서 노키즈존이 생긴 마당에
차라리 저렇게 대놓고 하는게 너무 좋아요
케어를 안하고 방치했을 대 나가라고 할 수 있는 명분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옹쉘
하트 리트윗조차 몇 개 없는 몇개 가지고 선동 쉬우시겠네요 글쓴이분
4년 전
대표 사진
온리 할라만  내 홈피 구경오3
22
4년 전
대표 사진
헤이돈땃쥐미
솔직히 카페 일하면서 애들이 뛰어다니면서 컵 깨고 기물 파손하는 것도 열받지만 그걸 보고도 그냥 웃어넘기려는 부모들 때문에 더 애들도 밉게 보이고 화나는 것 같아요 카페에 아이들을 데리고 왔으면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 하는데 그냥 애들은 뛰어다니든 포장해놓은 쿠키를 만지작거리든 자기들끼리 하하 호호 떠드는 모습을 보면 진짜 너무하다는 생각 들어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0412♡
당연한걸 이야기하고 있는거같은디요… 아이가 매장에서 시끄럽게 뛰어다니고 민폐끼치면 부모가 아이 케어해야죠 당연히
4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내꺼다
부모가 케어를 안하는 경우가 있기에 저렇게 적어 놓은거 같은대 문제라고는 생각 안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18187088430
자기 새끼 자기가 케어하는게 맞죠
조금만 둘러봐도 가게에서 애들 소리지르면서 뛰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케어 안하는 부모들 많아요
노키즈도 싫다 케어키즈도 싫다 자기들이 애들 다른사람한테 피해안주게 잘 관리하면 될일인데 왜….

4년 전
대표 사진
아빠의 싱싱농장
맞는 말인데 왜 화가 났지 밖에서 자기새끼 케어하기 싫으면 키즈카페랑 집에서만 노세요.. 그리고 애기의자는 거의 두돌까지 쓸수 있지 않나 그 이상은 애기의자 필요없는데 애기의자 없다고 화내면 쩝.. 웬만하면 다들 유모차 끌고 다니실텐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해동이
저걸 왜 구비해놓고 있어야되죠?? 애초에 케어키즈존이 그런 의미로 쓰인 게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맞는말 아닌가요...?
노키즈존 없어야한다하고 노키즈존 자체의 말도 노진상부모존 이렇게 바꾸기엔 어감이 이상하니
케어키즈존이라고 말하는게 더 나은거같은데요... 아이는 부모가 케어해야죠.

4년 전
대표 사진
뇸뇨로롱
노키즈존이래도 랄 케어키즈래도 랄
4년 전
대표 사진
뇸뇨로롱
저중에 찐부모가 몇이나 있을까. 대다수는 허세인류애 장착한 사람들일 거고 소수의 찐들은 본인 귀찮기 싫어서 저러겠죠 참. 저럴 수록 노키즈존 할말 없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명수워더
참.. 이 부분은 논쟁이 끊이질 않을 것 같네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시모기
부모가 아이를 케어하는건 당연한건데 그걸 안하는 부모는 오지말라는거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MOMIL  영원히 함께해
얼마나 꼬였으면 자기 애 자기가 돌 보라는 당연한 말도 고깝게 생각하는건지… 이래도 불만 저래도 불만이니 그냥 노키즈존 할 수 밖에 없는듯. 말이 케어키즈존이지 그냥 당연한걸 적어둔건데 왜들 화를 내는지 모르겠네요. 아, 그냥 “케어키즈존”이란 말 빼고 식당이용유의사항이라고 적어뒀으면 불만 없었을까요?
그리고 저 어릴때도 어린이용 식기나 의자구비는 패밀리레스트토랑이나 몇몇 식당제외 있는 곳 거의 없었는데 그게 당연한 것처럼 얘기하니 좀 신기하네요. 요즘 부모들은 의무는 뒷전이고 요구사항들은 다 많아서.. 다 옳죠. 덕분에 애들만 피해보겠네요. 자기 아이 케어를 바라면 키즈카페를 제발 가세요.
약자혐오라고 하는데 애는 약자 맞지만 부모가 어디 약자인가요 ㅎ; 어느 약자가 이렇게 소리를 낼 수 있는지 신기할뿐이고요. 노키즈존 없던 저 어렸을때는 어른들이 뭐라고 하면 부모들이 자기 애 달래고 죄송한 줄은 아는 분위기였으니 용납가능이었지만, 지금은 그게 안되니 못 받는 거라고 설명을 해도 차별이라 주장하는 게 웃기네요. 어린애들은 그럴 수 있다고요. 근데 어른이 그러면 안되죠.

4년 전
대표 사진
셰후니
노키즈올때마다 왜 감자탕집 횟집 놀이방 얘기가 나오죠??과거얘기는 또 왜나오고 각박해진 세상이 왜 나오는 지 모르겠어요
감자탕집 횟집 고깃집 등등은 가족단위 외식 손님이 주력층이기에 아이들을 위한 시설 역시 존재하는거에요.
그래서 그 감자탕집에 놀이시설이 현대로오면서 폐쇄됐나요???아니잖아요
근데 예쁜카페? 여긴 2030 성인들/ sns좋아하는 사람들 / 데이트하는 연인들이 주 타켓이기에 아이들을 위한 시설배치를 굳이 할 필요성을 못 느끼는거죠..
게다가 성인 진상은 경찰에 신고하거나 법적조치가 가능하지만 아이들이 한 행동? 부모가 책임지려하지 않으면 법적조치도 불가능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빵자
본인들자식 본인들더러 케어하라는데 참말많네
3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1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659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
20:35 l 조회 660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20:33 l 조회 577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2
20:33 l 조회 459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20:32 l 조회 880
어둠의 화학자가 생각하는 국력의 목적
20:31 l 조회 358
시골 깡촌에선 절대 경찰하지 마라1
20:30 l 조회 1332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2
20:29 l 조회 1312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1
20:28 l 조회 1183 l 추천 1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20:26 l 조회 219
만화 용돈아빠 3대 미치광이
20:25 l 조회 425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1
20:22 l 조회 4294
낭만의 나라 러시아2
20:21 l 조회 339
생채 리트머스 시험지.jpg
20:18 l 조회 2672
잉글랜드를 약탈하러 가는 바이킹의 이야기
20:16 l 조회 150
미국인들의 췌장을 극한으로 시험하는 음식5
20:15 l 조회 4754
망한 셀프미용1
20:13 l 조회 658
자취생의 치밥
20:11 l 조회 910
카페 알바생이 원하는 시스템1
20:10 l 조회 16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