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689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게 실화인가싶은 프랑스 은행썰.twt
133
4년 전
l
조회
22120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2/6/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홧병으로 죽기 딱 좋은 나라아녀?
67
100
67
익인1129
와 진짜 이 글보면서 컴퓨터공학 대우가 전세계적으로 얼마나 더 대단해질지 머리통 맞은 기분이네 선진국중에 선진국인 프랑스도 인프라가 저렇구나 ㄷㄷ
4년 전
라리롱
222 저런나라들이 공문서는 우편으로 처리해야 정확하다는 마인드가 있어서 글치 한번 전산 경험해보면 난리날듯요!
4년 전
지킬건지켜야지
인포는 존대 빼고 다 징계예요..!
4년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혼잣말도요?..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삭제한 댓글에게
아하 감사합니다!
4년 전
라리롱
삭제한 댓글에게
감사합니다
4년 전
ae아니고I
미국에서 살았었는데.. 미국 하 할말하않 우리나라가 딴건 몰라도 인프라는 진짜 잘 되어있는 듯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요조..
이 남성을 사랑합니다。。
헐 체크카드가 아니라 수표 말씀하시는 거 맞죠..? 진짜 실화가....
4년 전
NU’EST(12.03.15)
김종현곽아론강동호황민현최민기
그럼 메일 올 때까지 인증번호 화면은 안 사라지나요?? 아니면 올 때까지 그 화면을 유지해야 하나요?
4년 전
오술차
그냥 웹사이트처럼 들어갈 수 있어요 인증 절차에 머물러 있는 거죠
4년 전
NU’EST(12.03.15)
김종현곽아론강동호황민현최민기
오! 신기하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4년 전
순둥이대형견
독일도 모든 일처리 편지로 합니다….
4년 전
세로토닌
헹복의 조건
한국 살래요
4년 전
공차찻
아무리 사바사라지만 부정할수없는 고유의 국민성이 있긴있구나 대~한~민국~
4년 전
saki
일본도 그래요 ㅋㅋㅋ
4년 전
방탄소년단_슈가
BTS_SUGA
인포 반말 안 돼요
4년 전
saki
수정했어요~
4년 전
너는슛슛슛나는룻룻룻
혼잣말은 가능해여
4년 전
뀨잉뀨잉
액티브가 선녀같네
4년 전
(´∀`)
진짜욬ㅋㅋㅋㅋ
4년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저는...맨날 한국 욕하지만....나가서 못살 것 같아요....빠른 일처리 포기 못함
4년 전
울타리
그니까요 어떻게든 눌러붙을듯 ^.T...
4년 전
VvvV
근데 정말 이런 일처리는 우리나라가 찐으로 빠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그아탱
소녀시대8월컴백
아니 도대체 왜…
4년 전
너는슛슛슛나는룻룻룻
왜 안바꾸는 걸까 홧병 안나나
4년 전
아이고두셔
네덜란드 사는데 여기도 인증번호 우편으로 오고용.. 비번도 은행에서 정해줘요ㅋㅋㅋㅋㅋ 단순 계좌개설하는건데 일주일 넘게 걸려요
4년 전
혜담
우와 네덜란드는 한국이랑 비슷하게 빨리빨리 하는 문화가 있다고 봤었는데 아닌가 봐요... 혹시 그거 외엔 네덜란드 살기 어떤가요? 유학 생각 중인데 마침 댓글이 보여서 여쭤봐요
4년 전
아이고두셔
다른 유럽국가보다는 빠른 것 같지만.. 한국 속도랑 비교가 안됩니당ㅠ.. 땅이 작아서 택배는 한국처럼 빨라요ㅎㅎ 인터넷 속도도 좋고.. 인종차별도 운이 좋은건지는 몰라도 별로 안겪어봤네요. 살만한 것 같아요 :D
4년 전
혜담
답변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4년 전
락앤롤
너무나 난 한국인이고 한국화 되어 있다 ㄹㅇ...
4년 전
삘릴리삘릴리삘릴릴리
글의 반이 욕이네...신기
4년 전
데인드한동상걸린드한
대체 왜.....?
4년 전
됴르렁
런던에서 일하는데 일처리 속도때문에 화병나 죽겠어요…ㅎ
4년 전
체리코카콜라
계좌개설도 바로 못해요.. 은행 가서 직원이랑 계좌개설 날짜 예약잡고 예약일에 다시 가야돼요...
4년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와 진짜 답답하겄다 난 한국에서 살란다....
4년 전
동잼
저런 해외 많음 솔직히 한국 빼고 은행 뱅킹도 바로바로 되는 나라 몇 없어요 ㅋㅋㅋ 교통카드 충전도 바로 안 되는 나라들이 많은데
4년 전
던킨도우넛
찐 ㅋㅋㅋㅋ개노답 ㅋㅋㅋㅋㅋ
4년 전
요르르
아 정확해요 심지어 돈 atm기 입금할때 돈봉투에 넣고 펜으로 몇유로 넣는지 이름이랑 기입해서 넣어야해요..^^ 모든 업무는 메일로… 체류증 서버 맛가서 불체자 직전까지 체류증 못 발급받았던거도 기억나네요ㅠㅠ
4년 전
요르르
은행앱 있어서 신기해했더니 뭐 결제하면 3일뒤에 잔고 숫자 바뀌고🤦♀️ 내가 뭐 해외결제했냐고ㅠㅠㅠ
4년 전
홋또로롱
🥚🦀
유럽 살았는데 유럽인간들 종이 엄청 좋아해요
익숙해서 안놀라운..
4년 전
홋또로롱
🥚🦀
계좌 하나 열면 계좌 인증번호 메일 하나, 인증 확인 하나, 개설 완료 안내, 계좌 비밀번호, 카드
다 따로 옵니다
와중에 주기적으로 통장내역 안 뽑으면 갑자기 우편으로 통장내역 보내면서 이거 뽑아서 보내줬다고 수수료 떼갑니다
4년 전
kendji
후~ 정말 종이나라ㅎㅎ 프랑스에서 계좌 열고 받은 서류만 20~30장인데 보관해야 된대요.. 맘대로 바리지도 못하고ㅋㅋ 은행 외 이것 저것 해서 집에 보관하고 있는 서류만 큰 우체국박스 하나쯤은 되는 것 같아요ㅠ
4년 전
On_Your_Mark
마크리스파이더맨아츄
그럼 한국만큼 잘 돼 있는 나라는 어딘가요?
4년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의외로 중국인거같아요... 유럽국가와 중국 둘다 거주해봤는데(중국은 짧게지만) 중국에선 현금안받고 너무 전산으로 하려해서 빡친적은 있는데 저런걸로 빡친 기억은 잘...
4년 전
러블리해피야웅야웅
중국은 위조지폐때문에 잔돈도 의심한다고 들었어요 코로나 전에 상해같을 때 카카오페이같은 알리페이로 모든 결제했어요 1회 상한금액이 있는데 충전수수료에 빡치고 환급 2달이상 걸린 거 빡쳤던 기억이 나네요ㅎ그러구 이자도 안주고 환율내려가서 왕창 손해봐서 또 빡쳤어요ㅎ이래서 알리페이쓰라고 했나 의심했어요
4년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저런ㅠㅠ타이밍이 안좋으셨군요ㅠㅠ 환급때문에 아마 더 안좋으셨을거같아요ㅠㅠ 사실 전 쓰는덴 문제가 없었어가지구...
알리페이는 위폐문제는 맞고(atm에서 위폐가 나오는 어메이징한 나라니까..) 수수료때문이라기엔 거지들도 동냥을 알리페이로 받아서 그건 아닌거같긴 합니다...!
4년 전
망개도리
꿈은 고래답게
네덜란드도요^^
4년 전
러더
첨부터 외국 살면 모르겠는데 한국 살다 외국 일처리 경험하면 죽을 맛
4년 전
니루
포르투갈은 저정도는 아니었는데...
4년 전
DAY6'
진짜 왜..?
4년 전
jimvely
그래서 다들 성격에 여유로움이 탑재되어있나봐요 공항에서 한국인들이 빨리빨리 움직이고 다른 나라사람들은 천천히 움직이고ㅋㅋㅋ그래도 정말 인증번호 우편발송은 에바네여..
4년 전
박준식
22...
4년 전
도화원_
33
4년 전
예쁘지훈
LOVELY WOOZI
캐나다도,, 전 국세청 아이디가 아직도 없어요 인증번호를 ‘우편’으로 주겠다고 그러더니 감감무소식… 5년 째 세금 신고해도 내역을 못 보는 사람이 접니다……
4년 전
듄
떽떽이EBS
워우 속터져
4년 전
아이오아이 (I.O.I)
돌술세챈결솧뎡댕도귤솜
파비앙이 은행 가려면 예약해야한다고 한 게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박준식
근데 우리나라가 유독 속터져하는건 맞습니다...
4년 전
박준식
다른 나라에서 못살겠음
4년 전
도화원_
인증번호 유효기간 30일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어떡해욬ㄱㅋㄱㅋㄱㅋㅋㅋㅋ
4년 전
JOSHUA(28)
💖💙💖💙
그래서 유럽여행갔을때 유학중인친구가 자기 이체하는데 시간걸린다그래서 며칠 대신 계산해줬어요
웃긴건 이걸 나중에 받을때도 며칠 뒤에 이체됐다는거
그때 처음으로 계좌이체 바로되는게 당연한게 아니란걸 알았어요
4년 전
남준이보조개는illegirl
ㄴㄴㄴㄲㄱ
헉 계좌이체도 그렇군욬ㅋㅋㅋㅋ 신기하네요
4년 전
성 현 제
과하다 성현제
무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3OH!3
starstrukk
무슈 ㅋㅋㅋㅋ제정신이슈?ㅋㅋ
4년 전
김뷔 사랑해
평생 한국 밖으로 나가면 안되겠다..
4년 전
무로돌아가
무얏호응
무슈!^^
4년 전
부산국제교류재단
러샤에서 학생증 나오는데 2달걸려서 기숙사비영수증 들고다니면서 긱사랑 강의실 통과한 기억이 되살아나네요...그것도 종이를 코팅한 학생증인데 두달걸려서 어처구니 없더라구요.
4년 전
활어회소주원샷우럭두개더
진짜 할말이 너무 많은데 통장 개설 후 카드 받는데 한달 걸렸어욬ㅋㅋㅋㅋㅋㅋ 근데 작년에 한국가서 통장 개설 하나 했는데 그 자리에서 카드 받아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4년 전
부드리
한국이 가장 좋은 나라라고는 말 할 수 없지만
단언컨대 가장 편리한 나라라고는 할 수 있습니다...
4년 전
빵이랑떡
메일이 진짜 메일이었네...e메일 두고 뭐하냐고오
4년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한국같이 인프라가 잘되어있는 나라도 없다고 하네요
4년 전
민초단
김오복자바머거
따봉 한국 고마워 ,,
4년 전
은바다
이런 거 보면 전 정말 한국 아닌 곳에서는 못 살 거 같아요
4년 전
리카르다
나랑 오래 함께해줘
그냥 한국에서 살게요.. ㅠ
4년 전
변꾀돌
야무~지게먹어얏찡!
근데 왜 저런 걸까요? 주민등록번호나 공인인증서 같은 게 없어서 저런 걸까요...? 전자 시스템 없는 것도 당연히 문제겠지만 며칠 전에 인포에서 영국의 투표 방식에 관해 본 글이 생각나서 문득 연관 있나 싶네요..
4년 전
또각또각
0927🔫키의BadLove
체코갔다가 속터지는줄....알았네요
4년 전
WooAh
와 안돼...나는 한국 밖에선 못살듯... 우리는 신용카드 하나 만들어도 신용카드 받기전에 모바일로 먼저 쓸수 있자나요 ㅋㅋㅋ ㅌㅅ나 ㅋㅋㅇㅂㅋ 보면 기절하겠네..
4년 전
혜운
ㅋㅋㅋㅋㅋ심지어 난 저 우편 못 받아서 재신청 했었음 옆집으로 갔을라나 프랑스 살려면 행정쪽은 그냥 다 내려놓아야...
4년 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뒤통수 동글해져라~
독일 여행갔을때 기차 연착으로 보상 원하면 우편봉투 나눠주면서 작성해서 보내라고 했을때 우와,,, 했었는데 프랑스도 저렇구나
4년 전
키라키라키리
거북목 완치
4년 전
내 핸드폰 내놔
물론 제가 자국민여서 더 그렇게 느끼는 거지만
대한민국 최고.. 살기에는 한국만한 곳 없어용 ..
4년 전
꽃 (花)
아악 끔찍해요…한국 사랑해
4년 전
직딩이된초딩
쟤네 종이 아끼라해여.. 환경오염(표현이 맞나 이게?)
4년 전
김승민(2000.9.22.)
스키즈하는 내 인생이 승자
자원낭비!
4년 전
왜나한테만
아니ㅜㅜㅜ속터져 죽을듯
4년 전
엥??
♥
빠름을 경험해봐서 생각만 해도 답답하네요..
4년 전
@seo_cccc
인증번호 우편으로 받는건 미국도 똑같네여... ㅋㅋㅋㅋㅋ 집주소 확인 인증번호 mail로 보냈다길래 안왔는데?? 하고 재전송 누르고 귀찮아져서 깜빡했든데 2주후에 우편함으로 ㄹㅇ 인증번호 써있는 mail 옴... email이라고 하지 않는 이상 다 그거라고.....
4년 전
국카스텐공연보고싶다
제발
아 텍만 읽어도 홧병나서 못 살아;
4년 전
리즈liz
우리나라는 반대로 휴대폰이 없으면 인증을 거치지 못해서 문제입니다.... 휴대폰 보급률이 아무리 높다지만 폰없으면 복지로 개통시켜주는것도 아니면서
4년 전
dntlrdl_
삐약삐약🐥
한국인 성격 급하다는 말 나올 만두......
4년 전
LUBIE_♡
근데 문득 그냥 저렇게 속편한 환경에서 살아보고싶어요... 우린 편한 만큼 노동력을 갈아넣잖아요
4년 전
윙가디움 레비요르레이후 ~
한국이 참 살기는 좋다…
4년 전
도02
와.....
4년 전
틀림없는비글
저정도면 자국민도 답답해할것같은데.. 와
4년 전
마르헨제이
무슈^^! <<<< 아닠ㅋㅋㅋㅋㅋ 이 단어 보자마자 빵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올리비아 로드리고
NHC
와....
4년 전
pit
인증번호가 30초만 안 와도 다리 달달 떨고 액정 따딱따닥 두드리고 있는데....
4년 전
사랑인가요
윙가디움레비오사⚡️
한국최고
4년 전
닉네임23173
사기꾼들도 인내심 부족해서 못털듯
4년 전
거절할게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와우... 정말 일처리를 느긋하게 하나봐요
드라마 에밀리가 생각나네요..
4년 전
내 맘 때리는 최승철
인증번호가 우편이라니......
4년 전
규식경매
독일 반성해ㅏ라 진짜 하 답답해 이나라 증말루
4년 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파닥몬 귀여워
독일 살던 친구가 카드결제하면 며칠 지나서 나간댔나 그랬는데... 저는 그냥 한국에서 돈 열심히 벌 게요ㅠ
4년 전
닉네임20200111
한국 최고……
4년 전
발광머리 앤
일본도 그래요 아직도 도장 갖고가야하고 서류 신청하면 일주일이나 열흘후에 오래요 그나마 소포는 많이 괜찮아져서 요즘엔 집앞에 두고 가기도 하지만 예전엔 시간 안 맞아서 한달만에 받은 적도 있어요 이사가서 인터넷선 신청하니까 한달 기다리라해서 속 뒤집어지는줄 알았구요 인프라는 한국이 최고예요
4년 전
지나가는세럼
인증번호 30일은 충격이네요ㅋㅋㅋㅋ
4년 전
찌찌야야슈슈
호주는 양반이었구먼….
4년 전
박씨수집가
BTS
와 돌아버리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저렇게 살면 그런가보다… 하게 되겠죠…?
근데 일단 이번생에는 한국 시스템 알아버려소 안 될듯
4년 전
옷소매 붉은 끝동
바람의 노래
아오 한국에서도 인증번호 빨리안오면 계속 엔터치면서 기다리는데ㅋㅋㅋㅋㅋ너무하네욬ㅋㅋㅋㅋㅋㅋ 전 한국에서 살겟슴다
4년 전
postboxham
하이라이트 박서함
캐나다도 저러나요...? 하... 그렇담 가기 싫어질 듯...
4년 전
(주)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둥 하나는 내꺼
진짜 유럽살다가 화병으로 죽을수도 있겠다 싶어서 저는 한국에서 살겁니다ㅠ 진짜 너무 모든게 느려요ㅠㅠ
4년 전
풍월량
헐 ㄷㄷ
4년 전
kage
인서울 컴공만 나오면 유럽에서 백만장자할듯..😂😂
4년 전
그래미
프랑스 유학 중인데 진짜 저래욬ㅋㅋㅋㅋㅋㅋㅋ 행정처리도 느림^^ 선진국은 맞지만 은근히 아날로그적.. 심지어 에어컨 있는 건물도 많지 않아서 요즘 인기잇는 식당=에어컨 잇는 식당이에요..
4년 전
깜찌기
유럽은 에어컨이 왜 보급화되지 않은거에요..?
4년 전
뇌절루피
오래된 건물들이 많기도 하고, 무엇보다 한국같은 여름이 아니어서 에어컨이 없어도 어느정도 버틸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3년 전
제주감귤ㄹㄹ
인증번호 30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나라에서는 인증번호 바로 안오면 문제있나생각하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4년 전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근데 왜 아직도 저렇게 하는 거죠....???
저렇게 하는게 더 이득인건가.... 왜 안 바꾸는거지
4년 전
In the club disco party night
넌 마치 봉춤을 추네
진짜로요…진짜 깐깐할거면 빨리라도 해주던가
3년 전
In the club disco party night
넌 마치 봉춤을 추네
하 진짜 프랑스 가지마세요
3년 전
뾰로뿅
한국에 말뚝 박겠습니다 ㅠㅜ
3년 전
서다미
어우
3년 전
남윤태유죄
예의있으면결혼해줘라
전통을 지키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옛날부터 처리는 다 서면으로, 우편으로 전달했으니까…그걸 답답하다는 생각도 안할 것 같네욬ㅋㅋ큐ㅠㅠ
3년 전
불닭볶음면 한입만
반대로 저 나라 살다가 한국오면 엄청 편하겠네요..
3년 전
핑크복숭아
정확한걸 선호한다해도 우편은 분실 위험이 있는데..그런게 없는 나라인가? 문자로 보내도 될 안내사항까지 죄다 우편인것도 낭비다
3년 전
꼼데와가르송
한국에서만 살아야겠네요
3년 전
당신의 지인
해외여행 갔다오면 우리나라가 진짜 미래도시같은 느낌이긴하더라구요 외국 안살고 여행만 갔다왔는데도 우리나라 얼마나 좋은지 알수 있어요
3년 전
나(의) 재민
저런 나라들은 종이낭비라는 자각이 없나요…? 아님 모든 곳에서 재활용지를 쓰나요? 그건 아닐 것 같은데
3년 전
키코깅
프랑스 일년 살았는데 프랑스 행정처리는 정말.. 이게 선진국? 소리 절로 나옵니다
3년 전
탈출하고싶다
해외에선 진짜 뭐 하려면 미리미리 알아보고 일찍일찍 해야겠네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필요하네요 ㅜㅜ
3년 전
아아에시럽금지
캐나다 살다왓는데 원글이랑 거의 비슷했어요^_^.....
3년 전
테스타(TeSTAR)
해외에 살면 새삼 한국 인프라가 얼마나 감사한 일이었는지 깨닫게 됩니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광장시장 이번에는 "물 바가지 논란"
이슈 · 3명 보는 중
연기력 논란에도 지수를 섭외하는 이유 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용인 냉면집 식중독환자 150명 발생, 3일만에 폐업
이슈
출산 후 탯줄과 태반이 나오는 모습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입사 4일만에 짤린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아기 비버가 자기 통통한 배 씻는 모습 꼭 봐주라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험한 여론에 난처할듯한 이재모피자..JPG
이슈 · 4명 보는 중
와 2찍들 진짜 기괴하긴 하다
일상
근무하는 날엔 물을 안 마신다는 도시가스 검침원.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요즘 국내 불법체류자들 근황 .jpg
이슈
AD
평생 2개 포기하고 100억 받기
이슈 · 3명 보는 중
"탁 찍으니 억" 스벅 '탱크데이', SBS '런닝맨'-노무현 비하 '운지' 재소환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아이돌 이름 𝙅𝙊𝙉𝙉𝘼 늘어났다는 칸쵸 2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엑스에서 알티 타고있는 장현승 프롬
이슈
위고비, 마운자로 끊으면 요요가 심하게 오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202
이슈·소식
l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330
이슈·소식
l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106
이슈·소식
l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20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87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29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103
이슈·소식
l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59
정보·기타
l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69
이슈·소식
l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55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52
이슈·소식
l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60
이슈·소식
l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35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50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36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
8
9:56
l
조회 6561
자존감 향상과 금전운 상승에 도움될 거 같은 아이돌 노래.jpg
1
9:37
l
조회 3266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747
음치 조나단에게 고된 레슨 하는 이창섭.jpg
5:09
l
조회 366
첫사랑상만 모아놓은거같은 남돌 그룹..jpg
3:57
l
조회 1463
팬들이 최유정 금발 헤메 박제하고 활동해달라고한이유.jpg
3:16
l
조회 2920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
1
06.25 19:21
l
조회 14937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
1
06.25 19:19
l
조회 2244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
3
06.25 18:32
l
조회 14487
l
추천 1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10
06.25 18:26
l
조회 19218
l
추천 2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
2
06.25 18:24
l
조회 1357
한결같은 전남친
06.25 18:17
l
조회 1207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06.25 17:49
l
조회 3640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06.25 17:48
l
조회 1077
바비
추가하기
더보기
바비 신곡 또 나옴!!
3
BOBBY 1st Solo Single Album [S..
1
김바비 힙플페
1
김바비 소풍가냐고
1
럭키맨 MD 폰케
2
우리가 만든 러어업~시나리오~ 이제엔 조며어엉이 꺼지고
2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06.25 17:40
l
조회 1872
필리핀에서 만난 한국어 티셔츠
06.25 17:29
l
조회 2165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5
06.25 16:43
l
조회 18661
l
추천 1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9
06.25 16:09
l
조회 20849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06.25 15:23
l
조회 6132
l
추천 3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9
06.25 15:22
l
조회 9446
l
추천 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36
1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
8
2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18
3
일본 시총 1위 주식의 오늘의 주가
2
4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10
5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26
6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7
7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23
8
밥 먹기 30분 전에 '이것' 하나 먹었을 때 일어나는 혈당 변화.jpg
9
산책하면서 들었던 무례한 말
3
10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37
11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61
12
첫 눈이 오면 SNS에 셀카를 올려주세요 박지선과 서강준의 마지막 약속
13
대식가 판별짤
7
14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31
15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14
16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82
17
피 빨다가 배 터지는 모기
18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77
19
실제로 발생하기도 하는 '물타다 대주주'
20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
1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54
2
대박 예감 초코감자칩 나온대
14
3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
43
4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
46
5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7
6
예쁜 사람이 무조건 갖고있는 특징 머야???
26
7
사무실에서 왜그렇게 조용히 다니냬
11
8
살빼니까 몸이 진짜 가볍고 깃털같아
8
9
인프피 왜 씹프피라고 유명한지 알겠어
9
10
쉬었음 청년...을 애기들도 쓰는 말이야?
20
11
오늘 하닉 폭락하는 이유
12
직장인들아 내가 이런거 까지 해줘야해??
13
13
얘두라 너네 이름 말해주면 내가 색깔 칠해줄게
6
14
하닉 고점 주주들아
2
15
새로 입사하는 직원한테 급여명세서를 요구하기도 하나..?
16
커피 못마시는(안마시는) 애들아 다들 피로 어떻게 견딤??
7
17
친구 별로 안 예쁜데 왜 인기가 많을까?
21
18
잘생긴사람 만나지마
2
19
서울 사람 입장에서 수원이 멀어? 아님 내가 예민한건가
4
20
지방 이사왔는데 꼰대질 텃세 진짜 죽음이네
1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
18
2
정보/소식
오늘자 일본축구가 세운 대기록.jpg
23
3
32강 확률 또 떨어졌어?
4
4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다음 경기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32강 가능할까?
10
5
정보/소식
한국의 운명의 키를 쥐고있는 경기 파라과이 vs 호주 KBS 해설위원들과 AI 예측
5
6
한국 32강 진출만 하면 일본 한국 상황이 개웃기긴할듯ㅋㅋㅋㅋ
7
7
얘들아 토요일 경기가 찐임
11
8
옌스는 독일국대 가라
11
9
우리나라 떨어진 건 기정사실인데
9
10
홍명보한테 천운이 들어왔다고 했었어
3
11
홍명보 쳐웃네?
3
12
일본 떨어졌어?
4
13
우리 아빠 어제 축구 보고 엄청 속상했나봐…
3
14
JTBC 엔딩곡 배아파ㅋㅋㅋㅋㅋㅋㅋ
6
15
평가전 이후 또다시 32강에서 붙는 일본vs브라질
1
16
일뽕들은 일본 가서 직장생활해봐
6
17
일뽕들 일본에 1년만 살아보면 자가치유 쌉가능한데
12
18
홍병보가 한달 실수령액이 8천만원이래
2
19
호주 파라과이전이 중요한게 비기면 2장 주는거라…
9
20
일본 방송 해설위원들 예측 파라과이 1:1 호주 이러네
4
1
정보/소식
[단독] 송혜교, 14년만 UAA 떠난다박현정 대표와 결별
5
2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14
3
멋진신세계
신서리 돌아와 = 차세계의 초혼
8
4
김재원 뒷머리 왤캐 길지
8
5
헐 이준영 유키스였어???
6
6
연출 안짜치고 안유치한 로코드 없나
7
7
선업튀 본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2
8
채종협 다음달부터 사극 들어간당
3
9
오싹한연애
넷플 브라질 프랑스가 먼저 공식을 준다
10
7월7일 악플러 개정안보니 여기도 쫄릴애들 많을거 같으네
12
11
해리포터 말포이 서양에서도 잘생겼다 하지?
9
12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7
13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
2
14
김유정 아이유 조합도 너무 오랜만이다..
15
15
정보/소식
[단독] 'UAA 결별' 송혜교, 1인 소속사 설립
4
16
정보/소식
신도현, 에이치솔리드와 손잡고 연기 행보 새 출발
17
전지현
260625 피아제 팝업 행사 참석한 전지현 기사사진
2
18
정보/소식
유부녀킬러 1차 포스터
3
19
입청운 과몰입 미치겠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