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닉네임16689444115540 ll조회 88746l 62
 
   
😍
1개월 전
😍
1개월 전
와 훨씬 낫다
1개월 전
일우:정  # 배우 정일우
헐 나아요 지금이
1개월 전
같이찍은 사람은 누군가요?..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인포라서 언급은 되는데 반말은 안돼요ㅋㅋ쿠ㅜㅜ
1개월 전
끝만봐도 알겟네욬ㅋㅋㅋㅋ감사해요!
1개월 전
배라요? 차은우입니닷
1개월 전
감사해용!
1개월 전
헙 전 이전이 유승호님 특유의 이미지가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둘 다 잘생겼네요🫶

1개월 전
33
1개월 전
444
1개월 전
55
1개월 전
주 인  나의맘의빛태양이아니라그대눈빛
66
1개월 전
77
1개월 전
888
1개월 전
9999
1개월 전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1010
1개월 전
11
1개월 전
12
1개월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13
1개월 전
14
1개월 전
15 잘생긴 얼굴 어디 안 가겠지만 특유의 분위기가 없어진 느낌..
1개월 전
16 개성이 사라진거 같아요 눈썹 바꾸니까 김수현 정해인류 같아보여요
1개월 전
17
1개월 전
모르가나  LeagueOf Legend
18
1개월 전
힝!속았지?  무한도전 돌+아이
19
1개월 전
20
1개월 전
 
너무 일자 비슷하게 다듬은듯 그래도 잘생겼네요
1개월 전
하기 전이 너무 익숙한..
1개월 전
개취로 전이 더 느낌 좋아요
1개월 전
2PM 준호  차기작 '킹더랜드'
전이 더 나은 것 같은뎅,,,
1개월 전
2PM 준호  차기작 '킹더랜드'
개인적으로 유승호님 다듬기 전 눈썹을 너무 좋아했거든요ㅎㅎ
1개월 전
옆모습 보니 살짝 아치형 스타일도 어울릴것 같아요ㅋㅋ
1개월 전
갠적으로 두꺼운 눈썹이 더 잘어울리는듯…
1개월 전
전이 더 좋은 듯 유승호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있음
1개월 전
뭔들
1개월 전
전후 그냥 둘다 너무 잘생겼네요..
1개월 전
전 이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둘 다 잘생기셨어요!
1개월 전
둘다 조와용❤️‍🔥
1개월 전
후가 아래인 거죠? 왜인지 모르게 유아인 생각났어요
1개월 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저두요..!
1개월 전
저두 완전 유아인 느낌
1개월 전
이목구비 뚜렷한 차은우도 유승호 옆에 있으니 두부상이네요… 상대성의 효과 어머어마해요…
1개월 전
전은 연기자 같고 후는 뭔가 트렌디한 셀럽 같아요 둘 다 잘생겼는데 느낌이 되게 다르네요
1개월 전
와 눈만 보면 완전 이동욱...
1개월 전
전이 더 낫다는 분들은 눈썹.. 때문도 있겟지만 먼가 머리스타일때매 그럴수도 잇을것같아여
1개월 전
전 이전이 더 좋아요
1개월 전
측면이 진짜 라인 예쁘네요
1개월 전
NOOOOOOOOOOO~~~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오빠,,,,진짜 제 천년의 이상형이에요
1개월 전
눈썹보다는 헤어가...더 이미지 변화가 큰듯
1개월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나만 예전이 나은갑다...ㅠㅠㅠㅠ 유승호 원래 눈썹미남 아니었나ㅠㅠ
1개월 전
극도의 잘생김은 눈썹정리도 필요없군요..그냥 둘 다 잘생겼다
1개월 전
전이 더 나은데
1개월 전
둘다 조와용
1개월 전
다듬든 안 다듬든 너무 잘생김...
1개월 전
너무 일자로 만들어놨는데ㅠㅠ 전이 훨씬 나음 숱 정리나 주변부에 나는 털 정리 외에는 굳이 건드릴 필요 없는 눈썹이라고 생각해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옥진욱  막힌 난 수몰지구다

1개월 전
전이 더 낫네요
1개월 전
나도요.... 눈이랑 너무 안 어울려요..
1개월 전
(내용 없음)
1개월 전
라앤타  라이프앤타임
전이 그 특유의 우수 찬 느낌을 잘 살리는 것 같아서 전이요...!
1개월 전
눈썹이야 어쩌든 진짜 잘생겼네요
1개월 전
걍 9살때부터 꾸준히 이쁘고 잘생기고..
이모가 참좋아해요

1개월 전
산 깎지말지..
1개월 전
반년전껄 근황이라니...
1개월 전
진짜..눈이..빨려 들어 갈 것 같네요
1개월 전
육성으로 미친 개잘생겼어 < 뱉음
1개월 전
눈썹 몰겠고 진짜 눈 오ㅓ... 홀리네여...
1개월 전
다듬은거 되게 어색하네요 초면인 느낌.. 잘생긴건 여전한데 진짜 눈썹에 따라 인상이 달라지넹
1개월 전
묘하게 일라이 생각났음....전이 내가 알던 유승호 이미진데 좀 다르게 보이네
1개월 전
이전이 나아요…..
1개월 전
눈이 진짜 매력임 눈썹은 전에가 더 나음 ㅠㅠ
1개월 전
왜했지...
1개월 전
가렌  두려움이 가장 큰 적이다!
잘생겼다
1개월 전
😍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어휴ㅠㅠㅜㄴ세상에
1개월 전
엽덕후  세상은내가원하는대로
정말 남자답게 생겼다
1개월 전
여돌러버  아이브 스테이씨
하든 안하든 잘생겼어요 ㅎㅎ
1개월 전
👍
1개월 전
겹뮤다  이재현 최찬희
승호 이즈 뭔들
1개월 전
오아리양  🍯🐥🌼🌻💛
와 너무 예쁘게 잘 다듬었다 잘 어울려요
1개월 전
깔끔쓰
1개월 전
나이가 들면서 변화준것뿐.. 베라가 더 좋아요
1개월 전
눈썹도 그렇지만 헤어랑 사진 컨셉 때문에 더 다른 배우들처럼 보이는 것 같기도 한.... 이전 사진 보면 어차피 머리때문에 눈썹 산이 가려져서 눈썹 모양으로 이미지 비교하기엔 어려운거 같아요.
1개월 전
아치형으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긴한데 그래도 지금 다듬은 게 훨 깔끔한 느낌 나서 좋네요 ㅎㅎㅎ
1개월 전
눈썹정리하니까 그 아역이고 해품달 질투하는 역할으로 나온 여배우분 닮음 이름이 갑자기 생각안나네
1개월 전
아치형이 더 잘어울리는데ㅠㅠ
1개월 전
전이 저는 좋은데 뭐 어떤모습이든 좋습니다 차기작 재밌는거로...🙏🙏🙏
1개월 전
달라보이는건 걍 헤어 영향이 큰거같은데 눈썹 깨끗해보여서 더 나음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느슨해진 제로음료계를 뒤흔들 큰놈등장...jpg208 익잡여신 02.04 23:40 117121 45
유머·감동 금쪽상담소에 나온 진짜 내 모습 찾기 심리테스트246 하니형 02.04 23:47 88387
유머·감동 면역력 때문에 고생하다가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은 후 정상화됐다.twt502 djekxn 02.04 23:48 74556
유머·감동 (공지라니... 추가)새로생긴 회사 복지.. 미쳐서 도저히 일을 못하겠네.. (추가..821 꾸쭈꾸쭈 5:53 82670
유머·감동 아무 정보없이 맥북을 처음 산 사람의 최후327 사다함 02.04 23:26 88929
요즘 다시 유행하는 레트로 캠코더.jpgif 정수리마수리 16:34 1 0
아래 문장 순서 어떻게 읽음?16 최민호(26) 16:22 2484 0
여자들은 알걸 (……) 정혈통에 진통제 복용하는걸 터부시하는 사회적 분위기 있던거... 배진영(a.k.a발 16:17 2172 0
박재범이 부르는 잊어버리지마 / 크러쉬가 부르는 가나다라&몸매 바보같은그대 16:12 738 0
‼️‼️오늘 오후 9시(21시) 방석 전체회의‼️‼️1 풀썬이동혁 16:12 1137 0
'1만명 온천 몰카'에 日 발칵…공무원·의사 등이 30년간 찍었다1 어니부깅 16:11 1366 0
"얼굴 예쁘니 술 마시자".. 농협 조합장 성희롱 논란 에자키카루 16:11 691 1
조국 재판 증인 발언 조작하고 있는 기레기들. 이쯤되면 사탄도 울고감 용시대박 16:11 390 2
추억의 빙고해보기. jpg1 꾸쭈꾸쭈 16:11 502 0
남 때문에 빡칠때마다 읊조리면 좋은 말 멍ㅇ멍이 소리 16:10 986 0
조국 딸 집까지 쫓아가 방문 두드린 기자 더보이즈 김영 16:09 976 2
sm 광야클럽 심각한 오류 상황1 ♡김태형♡ 16:08 1514 1
동거 거부한 동성 친구 쫓아가 둔기 폭행 20대女, 2심도 징역 2년1 하니형 16:08 1211 0
이럼 안 되는 거 아는데..너무 화나서ㅠ가세연 채널 이번 영상 ..이거 얘네 처벌 .. 언더캐이지 16:07 2174 0
남돌 이런 다정 나긋한 말투가 너무 좋은 달글.. 풀썬이동혁 16:06 709 0
대통령실 "안철수는 尹心 아니다" 311354_return 16:04 225 0
네이마르 구단주가 허락해줬다는 네이마르 한국 생카 .twt ㅇㅅㅇ뿌엥 16:01 3013 0
러블리즈 진이 말하는 아이돌 연애.jpg8 벤츄리 15:59 11081 7
[단독] TV조선 주거침입 재판서 조민 "여전히 소름 끼쳐" 이진기(30) 15:59 918 1
전체 인기글 l 안내
2/5 16:32 ~ 2/5 1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5 16:32 ~ 2/5 1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