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1494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리모로 애 낳고서 병실침대에서 산모처럼 사진찍어 sns 올린 여자연예인.jpg
264
3년 전
l
조회
89415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3/1/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클로이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동생. 킴도 대리모 써서 애 낳았는데 동생도 따라함)
74
40
74
1
mega
부럽네요
3년 전
Sosuke1
이 집안은 조금씩 다 이상함. 너무 보여주는 삶에 집착하는 듯
3년 전
미대생A
병이다 병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오미오미오미크론
22
3년 전
잠만자잠만보
?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수수한옥수수
너무 단순해서 개웃기네요
3년 전
Binu123456789
와 새로운 시각이네요. 애기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
3년 전
Looka
그러게요 뭐 저런 사진 찍었다고 누구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이걸 가지고 뭐라 하는 사람들이 훨 이상해요
3년 전
우주귀요밍
맞아요 아기 생각하면 크게 이상할 것 없고 그냥 보여주기식이라면 이상..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權 志龍
TFT 두니주니
으... 너무 기괴해요 뭘 보여주려는건지 모르겠음
출산의 고통을 겪은 것도 아닌데
굳이 왜 저 병원 침대에서 찍은 건지 이해가 안 감
3년 전
가만히가만히
22 핵관종이라가능한듯
3년 전
ixivvv
333
3년 전
밖에 비온다
44444444
3년 전
쿠로-미
✧*̣̩☽⋆゜✦
55
3년 전
,변백현
6
3년 전
으르렁 대
7
3년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8
3년 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9
3년 전
닉네임뭐하지.
10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썸머머
근데 본인의 난자를 주입하는건가요?? 궁금..
3년 전
크킼키
깔깔깔
네 맞습니다 부모의 수정란을 대리모 자궁에 착상시키는거예요
3년 전
썸머머
그럼 친자확인시 대리모까지 나오나여 대리모는 일도 안섞인건가요?
3년 전
포키포킼
자궁만 빌리는거라 친자로 나오지않아요
3년 전
비투비씨스타사랑한다
오..신기하네요
3년 전
RYU JE HONG
루나틱하이
오.. 신기하네요
3년 전
탱탱팅팅
우선 대리모 행위는 대리모가 난자를 제공해 인공수정 방식으로 임신한 뒤 출산하는 '전통적인 대리모' 방식과 예비 부모가 시험관 시술을 통해 만든 배아를 대리모의 몸에 이식하는 '임신 대리모' 방식으로 나뉜다.
그렇다고 합디다
3년 전
iciddi
부럽네요..
3년 전
피터카팔디
The 12th
신기한 사고방식...
3년 전
어몬어스
대리모인걸 숨기지 않았는데도 병원 컨셉을 잡고 찍은 클로이가 이해가 되면서도 안되기도 하네요..ㅎㅎ
이쁜 아기 품에 안으신거 축하합니다!
어제 인포 글에서도 인도 대리모 글을 봤었는데 참 안타깝더라구요..ㅎㅎ..ㅠㅠ
이런 국제 문제와 같은 여러 논쟁들 및 자본주의와 개인의 자유 문제의 충돌들은 점점 더 많이 생겨나고 분열되겠지만 하나하나 차근히 잘 좋게 풀어나가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행복한 삶이 되면 좋겠네요..!ㅎㅎ💖
3년 전
도령96
솔직히 돈만 있으면 하고 싶긴 함ㅋㅋ 출산의 고통도 없고 몸도 안 망가지고...
3년 전
바비옹
22
3년 전
열림열임
성매매라는 의견이 많아서 문제죠
3년 전
19960717JWW
전원우 복덩어리
왜 성매매인가요??? 대리모와의 성행위가 없는데요.......
3년 전
I don't care
그러게요???? 저도 궁금하네요
3년 전
봉바로록
파인애플 좋아~🍍
자궁(성기)를 대여해주는거잖아요
3년 전
어몬어스
아마 제가 알기로는 저렇게 착상만 하는 경우도 있고 실제로 관계를 맺어 출산하는 경우도 있어 논란있는걸로 알고있어요
물론 본문은 전자고 위 문제는 성매매보단 인신매매에 가까운 문제라 논란이지만요
3년 전
도령96
와 실제로 관계를 맺는다고요? 그건 좀 문제가 많네요
3년 전
결혼하면메접^^
30대를 바라보는 내 청춘..
치안이 안 좋은 나라는 여성을 납치해서 대리모 사업을 하기도 해요....
3년 전
헬로에부리완
성매가 아니라 장기매매..
3년 전
냠냠쿵냠쿵
애를 안낳으면 되잖아요
3년 전
도령96
애는 낳고 싶은데 출산이 싫다는거죠
3년 전
냠냠쿵냠쿵
애는 낳고싶은데 남의 몸을 빌려서 낳고싶다고요? 그냥 안낳는게 맞는거 아닌가
3년 전
도령96
그건 그쪽 생각이고 난 못해서 그렇지 할 수만 있으면 하고싶다느 생각이고
3년 전
냠냠쿵냠쿵
도령96에게
그니까 할수만 있으면 돈주고 남의 몸 빌려서 애 낳고 싶다는 거잖아요. 출산도 두려우면서 애는 어떻게 키운담. 애가 애완동물도 아니고 그져?
3년 전
배고프다배가고프다배가너무고프다배가정말너무고프다너가고프다
그럼 여성이 애 낳는 기계라는 비하 발언도 납득하시겠네요
3년 전
도령96
아뇨ㅋ 그거랑은 다르죠 모든 여성이 돈넣으면 띡 애낳나요 ㅋㅋㅋ
3년 전
배고프다배가고프다배가너무고프다배가정말너무고프다너가고프다
일부 여성은 그래도 된다는 말이잖아요 본인 댓글은? 다를 바 없다는 뜻이에요 대리모는 윤리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여성 인권에도 치명적입니다
3년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222 그러니까요 본인이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르고 ㅋㅋㅋㅋㅋ
3년 전
미도리미돌이
333
3년 전
슈우룩
44 에휴
3년 전
짠쬬
본인이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시는 것 같어요
3년 전
마레온
이 집안은 SNS 없으면 큰일나나
3년 전
아잉구리
미국에서도 요즘 논란인 이슈
보통 여자모델들이 출산 후유증때문에 대리모 이용하는 편인데, 자본주의논리에서 이용자도 대리모도 모두 이해가 일치하는데 뭐가 문제냐는 진영, 생명의 탄생에는 자본주의가 개입할 수 없다는 진영으로 열띤 토론 중
3년 전
잊명월
쟈니월이람보쿠키복이
킴은 건강상 문제로 대리모 출산 한걸로 알고
클로이는 공동 양육자 관계로 지내기 때문에
대리모 출산 한걸로 알아요 첫째 출산 거의
직전에 바람 피더니 대리모 착상 시술 직후에
또 바람 들킴..^^..
3년 전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클로이는 첫째부터 엄청 어렵게 가졌었어요! 둘째도 본인이 낳고 싶은데 낳을 수 없는데 첫째한테 형제를 만들어주고 싶어서 대리모 선택한 걸로 압니다!
3년 전
후레쉬베리
냠
근데 악용될까 걱정되는 방식이긴 하다 전 뭔가 무섭네요
3년 전
이시안의 개
피지않고 지기전에
반응 유한거 신기하네요 다들 대리모 현실 글 한 번씩 보고 오시는거 추천합니다 임신 공장이 따로 없더라고요
3년 전
김승민(2000.9.22.)
스키즈하는 내 인생이 승자
2222 강아지 공장에는 열올리는 사람들 맞나요
3년 전
리리룬
33 제발 몸 망가지는거 싫어서 대리모 쓰고싶다는 사람들은 출산을 하지마세요......
3년 전
애플망고.
44
3년 전
떡볶이치즈추가
55
3년 전
숲고양이
66 몸망가지기싫어서 애낳기 싫으시면 안낳으면 됩니다
3년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77
3년 전
∞infinite
8
3년 전
앞니
9
3년 전
큐브박스
10 반려견도 내 반려견은 몸 망가지는거 싫다고 다른 개 돈주고 임신시켜서 출산하면 와 이기적이다 욕먹을텐데 하물며 사람이에요.
3년 전
곰곰곰봉
11
3년 전
이코
12
3년 전
더덕씨
1414 걍 장기매매에 가까운데 무슨… 자기 몸망가지는건 안되고 남의 신체 망가지는건 값치르면 된다는건가요…??? 뭔 개소린지
3년 전
머플러
방가방가 햄토리
15
3년 전
옴멤메
16
3년 전
지성이면감전
17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A New Empire
NJ
대리모인거 온세상 사람들이 알텐데 굳이 병원 컨셉 잡고 찍은게 이해안됨...
3년 전
숨.만.쉬.어.도.리.즈.
같이가자
지금 애기안고 담배피우고 있는건가??중간 사진에 내가 잘못본건가.....
3년 전
minniedaisy
잘못본거에요ㅋㅋㅋ 폰들고 카일리랑 영통하는 하는 클로이의 하얀 손톱ㅋㅋㅋ
3년 전
숨.만.쉬.어.도.리.즈.
같이가자
손톱이구나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
3년 전
IlII
별로라고 느껴지네요
3년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저 영상 보면 진짜 기괴함. 공장에서 물건 가져가는 것마냥 애만 덜렁 가져가는데 진짜 이상함 그 자체. 그 영상 보고 저 사진을 보면 그냥 조롱으로 밖엔 안 보이긴 합니다.
3년 전
베리라이스케이크
근데 대리모라는게 도덕성문제도 존재하고 대리모라는것이 존재하게 되면 아무래도 성착취나 여성을 납치해서 대리모시킬 수도있기에 많은 생각을 해봐야할 것 같아요
3년 전
레몬방울
대리모가 윤리적인 문제가 많아요 개공장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옹호하시는 사람 많아서 깜놀..
3년 전
blanc_
222
3년 전
재레기
33
3년 전
여름싫어겨울좋아
44
3년 전
채채채래채
55
3년 전
쑝이
66
3년 전
떡볶이치즈추가
77
3년 전
INSPIRIT_
인피니트팬미팅가자
88 그냥 뜻도 모르고 무턱대고 옹호하는 걸로 밖에 안 보여요;
3년 전
장 규 리
가장 빛나는
1010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전정국완벽해
인생살기팍팍할땐잘생긴사람을봐
열달 품으면서 생기는 애착관계가 없을거 같아요
3년 전
밥다디라라
대리모까지는 그렇다 치는데....대리모 써놓고 병실에 누워있는 게 코미디네요 이 집안은 정상이 없나봐요
3년 전
ttlov
돈 같다는 생각만 드네요 가지가지한다 진짜
3년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난자만 공유해주면 엄마인건가
응 엄마는 너 낳으면서 몸 망가지기 싫어서 다른사람이 대신 낳아줬어 널 낳진않았지만 엄마란다~
애가 정상적으로 받아드릴 수 있을까요ㅠㅠ
3년 전
워너워너워너워너
저번에 어떤 영화에서 대리모 현실 봤었는데 진짜 개농장이랑 다를바가 없었어요...... 미성년자 애들도 가둬놓고 하는거 보고 기겁함.... 물론 그건 영화이기때문에 그런거길 바랍니다 ㅠㅠ
3년 전
늉융
대리모가 저렇게 별거 아닌것처럼 여겨지면 나중에 인신매매 종류 중에 대리모도 많아질듯 으웩..지금도 있을거같지만요 ㅋ..
3년 전
DAY6_Young K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한다는건
대리모는 윤리적인 문제가 많아요... 윗 댓글에도 있듯이 개농장이나 다를 바가 없습니다
인도에서 대리모 사업하는 동네는 며느리에게 대리모를 강요하기도 하고요... 대리모를 통해 출산된 아이를 쉽게 유기하는 케이스가 있기도해요 편해서 좋을 거 같다고 1차원적으로 볼 게 아니라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할 문제라고 생각해요
3년 전
시즈더라이프
대리모가 아기 낳는거 기다리는김에 병실쓴건가..?신기하네요..
3년 전
연예인(진)
강아지 공장은 그렇게 반대하시면서 대리모는 괜찮아요…? 돈으로 남의 자궁을 사는건데요? 장기매매랑 다를게 뭐임..
3년 전
다비나
임신공장 아닌가요? 강아지공장이랑 뭐가 틀려요. 여기서 괜찮다는 분들은 강아지 공장도 찬성하시는건가요
3년 전
겨울ㅇ
원래 옆병실 비워놓거나 다른 병실에서 기다리는 거에요 그럼 어디서 기다려요 아기 나오고 나서는 친부모가 유대감(캥거루케어)만드는 거랑 온갖 케어 그런거 바로 해줘야 하는데 그리고 미국은 대리모 체제가 갖춰있는 나라인데 뭐가 그렇게 싫으실까 저 나라에서는 그게 가능한 나라인데 물론 윤리적인 문제 생기는 게 당연해요 근데 내 몸 아깝다고 아기를 낳는 것 같이 보일 수 있어요 근데 아닌 사람들도 있지만 보통 욕 먹는 킴이나 클로이 등등 연예인들 보면 임신 기간동안 여러가지 임신합병증이나 노산으로 아이를 못 낳는 거라서 대리모 선택한 거에요 입양놔두고 뭐하냐 하시는 분들 아무리 내 자식처럼 기른다 해도 친자식 갖고 싶은 게 당연해요
3년 전
곰곰곰봉
여기서 누가 기다리는 장소로 문제 삼았나요? 굳이 침대 누워서 저런 사진 찍은 게 기괴하단거죠
그리고 아이를 못 낳으면 안 낳으면 됩니다! 아무리 체제가 잘 갖춰있다해도 상업적인 이상 피해자는 생기기 마련인데 내 욕심만 채울 수 있다면(입양은 싫고 병이랑 노산으로 위험 감수하기는 싫고) 다른사람의 인권은 어떻게 되나 관심 없다는 걸 당당하게 말하시네요
3년 전
문뚜
33 침대에 누워서 자기 애랑 사진 찍은 게 도대체 왜 기괴하다는 건지 이해도 안가요..
3년 전
열정맨
44
3년 전
다비나
말 그대로 애를 가지고 싶어서 대리모를 산 거잖아요. 순종 혈통의 강아지를 뽑아내는 거랑 뭐가 틀린가요? 애를 가지고 싶으면 입양이라는 방법이 있어요. 돈이 개입되는 순간 대리모는 그냥 임신해서 자기 혈통을 뽑아내는 상품 그 이상도 아니게되요
3년 전
배고프다배가고프다배가너무고프다배가정말너무고프다너가고프다
본인이 임신할 상태가 안 되면 임신을 하지 말아야지..ㅋㅋ
3년 전
크런키키
대리모 관련 글 보려면 뭐 보는 게 좋을까요..🤔
3년 전
정시호
나사엑
책은 아니지만 다큐 구글베이비 추천드립니다
3년 전
김연견
뭔
3년 전
뤄샤오이
이 글이 동물 관련 글이었다면 핫플이 됐겠죠?
3년 전
메이유르 쇼콜라
내가 고통받기 싫으면 안 낳거나 입양을 하면 되잖아욤
3년 전
베베모찌
저만 이런 대리모라는게 갈수록 걱정일까요.
빈민국이나 이런곳에서는 어린 여자아이들을
인신매매해 매춘으로 팔기도하는데 매춘보다 돈좀있는 사람들대신 임신과정 거쳐주는걸로 비싼 돈 받고 대리모대여같은 비윤리적이고 불법적인 일이 일어나진 않을까 걱정되네요.
3년 전
마티나
역겨워요~~~~~
인간판 강아지공장ㅠㅠ 장애아가 태어나면 대려가기 싫다고 해서 산모인 대리모가 키우는 경우도 있고요 여러모로 역겨운 산업이에요
3년 전
Margaret Evelyn
내가 직접 낳지는 않았지만 가슴으로 낳았다 내유전자다 이런뜻인가?? 신기하네요 이해는 안가지만! 그들만의 세상이 바로 여기에...
3년 전
몰랄리
직접 낳지 않지만 내 유전자인 건 아이 아빠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3년 전
Margaret Evelyn
직접 엄마 배로 낳지않았다뿐이지 유전자상으로는 부모둘다의 친자식이죠 저렇게도 자기자식을 가질 수 있다는걸 첨알아서 신기하지만 한편으로 께름칙하고 절대 이해는 안간다는 뜻이었습니다~
3년 전
삐약제형
🐣박제형🐣
돈만 있음 대리모 하고싶으시다는 분들 윤리적인 문제들까지 다 생각하시고 말씀하시는건가요?
3년 전
둥땅
저 가족은 서로한테 너 내 대리모 하는거 어때?라고 말하는 가족이라…상식선에서 이해하는걸 포기했어요
3년 전
닉네님
병원침대엔 왜누워있음…?
3년 전
유툽보스키
음.. 내자식이지만 내가 안낳았다, 열달을 품고 있지 않았지만 내자식이다를 다르게 보면 남자입장이랑 다르지 않죠. 본인의 정자만 주고 타인의 몸에 자신의 자식이 자라는거나 본인의 난자만 주는거나 뭐가 다른가요... 다만 대리모라는 거의 윤리적인 문제에 대해서만 비판하고 싶네요.
3년 전
나다나다텽튱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비록 대리모가 자발적이 아니라 인신매매같은 방식으로 되었다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남자가 자신의 정자만 주는 것 처럼 여자도 똑같이 하는거죠.. 여자한테만 뭐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돼요..
3년 전
파리런던
대리모 반대하시는분들~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동등한 관계에서 자유의지로 (예시:친구가 상호동의하에 대리모) 대리모가 애를 낳는 것도 반대하시나요?
3년 전
열림열임
성매매도 양측 동의로 하죠 윤리적인 문제지
3년 전
파리런던
성매매랑 동급으로 보는 점에서 의견이 저랑 달라지네요 자궁 빌리는 게 윤리적 문제인지 아닌지 생각이 다른 것 같아요 혹시 인공자궁도 반대하시나요?
3년 전
Sooeq
성매매, 장기매매와 다를 거 없다고 생각합니다. 장기매매도 금전적으로 어려운 사람이 자발적으로 파는 사람도 있겠지요. 그렇지만 그걸 이용해서 악용될 지점도 존재하고 그걸 법으로 관리하는 경계 또한 모호하니 윤리적 시점에서 규제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3년 전
다비나
자본이 개입되는 순간 윤리적인 부분과 각종 불법적인 것을 묵인하게 되는겁니다. 순종혈통 뽑아서 생산하는게 문제가 없다면 다른 모든 불법 대리모도 그렇게 우기면요? 입양은 싫고 내가 돈이 있으니 내 혈통은 대리모 상품 중 고르고 골라서 임신해서 뽑아내는 행위 자체는 충분히 규제해야한다고 봐요
3년 전
파리런던
자본이 개입되면 불법적인 것이 묵인하게 된다라는 문장부터 할말이 많은데요 불법은 우리가 불법이라고 하면 불법이 됩니다 의료인이 하지 않은 문신 행위는 불법입니다 혹시 윤리적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말씀하고 싶으셨나요? 자본개입으로 인한 부작용이 걱정되시는 건지 자본개입 그 자체로 반대이신지도 궁금합니다 순수혈통 뽑는 것도 반대하셨는데 그럼 유전병이나 다운증후군 같은 이유로 낙태하는거나 미래에 상용화될지도 모르는 유전자 편집으로 인한 아이 탄생도 반대하시는 건가요?
3년 전
에슴파
관종집안
3년 전
라피스
종말 어쩌구
전 불법적인 시장 문제만 뺀다면 나머지는 자발성에 따라 문제가 나눠진다고 생각해요 강아지 농장은 강아지가 자발적으로 하는 게 아니니까요
3년 전
다수까기
꼴값
3년 전
유겨됴댜댜
자발적으로 하는 거 아닌가..
3년 전
감안안도
돈때문에 본인이원해서 한다?
서로 동의하에 한다
ㄹㅇ로 성매매 옹호하는 논리랑 똑같
스스로 여자는 애낳는기계라고 프레임씌우고있음
3년 전
autumn
대리모중 본인의 의지로 돈을 받고 한다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대부분 상황때문에 어쩔수없이 임신하고 본인이 돈을 모두 온전히 받는것도 아니고 브로커가 대부분을 채갈텐데 본인이 태동을 느끼고 뱃속에서 몇달을 기르고 진통과정을 겪어 낳은 아기를 태어나자마자 눈앞에서 빼앗아 사라지게 하고는 다음에 또 그과정을 겪어야한다니 진짜 끔찍해요
3년 전
둠쿵
진짜 별로.......
3년 전
둠쿵
대리모했다는 사실 보다도 굳이 병실침대에서 사진 찍은게 ㅋ ㅋㅋ
3년 전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대리모는 개농장? 개 공장? 그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3년 전
닉네임1572877909
저런 설정샷 너무 기괴하고 대리모는 아무리 생각해도 비윤리적이에요
3년 전
qlalf
그럼 돈을 안 받고 장기기증처럼 그저 본인이 원해서
하는거라면 괜찮은가요? 사고파는 게 기괴한거면?
불임이나 난임 부모들에겐 꿈같은 일 아닌가요
돈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좋고
그리고 킴 카다시안은 임신기간에도 꾸준히
대리모를 만나고 챙겼던걸로 알아요
3년 전
채채리
심각한 건강상이유라면 모를까 저게 뭔...아이한테 떳떳하지못한 엄마가 될것같아 시름
3년 전
어떻게 김씨도 아니고 변
너무 기괴해요..................ㅎ
3년 전
닉네임23173
전 무엇보다 제 애가 걱정되서 대리모 못할거 같은데......물론 대리모 건강상태 다 체크하고 수시로 점검하겠지만 몰래 술을 마신다거나 매운음식을 먹는다거나 하면 어떡해요
3년 전
축구선수손흥민여자친구
예쁜연애중❤️
방송 봤는데 저건 사진찍을려고 그랬다기 보다 애기와 애착관계+심리적 안정감을 위해서
산모와 똑같은 베드에 누워 애기를 받더라구여. 산모가 아니라 본인이 안고 본인이 낳았을때랑 같이 진행해요.
3년 전
김갱쥐
아니굳이 병원침대는 why..?
3년 전
익인38737
가난한 여성들이 출산의 고통을 대신겪네요.. 악용될까봐 무서워요
3년 전
꿈도리
무섭네요
3년 전
때잉또잉
사진보다도 대리모가 더 충격적이네요..... 애를 못낳는 상태인것도 아니고 이게 진짜 장기매매랑 크게 다를게 있나요?....장기대여?..
3년 전
드디어 두둥
근데 아기 낳는거 기다리는 동안에 연예인이라 병원 웨이팅룸 같은데서 대기할수는 없어서 그냥 병실 하나 대여해서 웨이팅 한거 아닐까요
3년 전
쿠쿠다스예요
핸드메이즈테일 같네요 임신은 핸드메이드가 했고 출산의 고통도 핸드메이드가 겪지만 부인들끼리 모여서 진통 겪는척 하고 태어난 아기 데려와서 본인이 낳은 것처럼 뿌듯해하는 그 장면...
3년 전
사랑보다소중한슬픔
인간의 존엄성은 어디로 갔나요...펫샵 금지하자면서요 하물며 인간인데 ㅋㅋ
3년 전
도비이즈프리
진짜 돈이면 다 되네요...저렇게 사진 찍은 의도는 모르겠네요
3년 전
Aㅏ @ㅏ
아기가 병원에 있는데 병실 빌려서 보는게 왜요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단골 고깃집에 정 떨어진 순간
이슈 · 9명 보는 중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말 많은 김남길, 팬미팅 '조기 종료'했다…'30분 단축' 5시간 12분→21곡 가창 [엑's 이슈]
이슈 · 1명 보는 중
아재들 왜 달라붙는 옷 입으면 쳐다보는거
일상 · 3명 보는 중
치과의사가 말하는 치과 통증 수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운동선수들 은메달 기념 꽈추 본뜨기
이슈 · 8명 보는 중
AD
AD
나 엽떡 홀에서 2인분 혼자 먹고있어
일상 · 3명 보는 중
일본 신규 직업 '헌터' 등장
이슈 · 3명 보는 중
AD
폭망만 안하면 올해 mbc 연기대상각 보이는 연예인.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메가커피 알바생들 경악중인 신메뉴..JPG
이슈 · 5명 보는 중
롯데리아 신상버거 실물 홍보행사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AD
화가 많던 김우빈이 화를 줄였던 방법
이슈 · 5명 보는 중
한국 러쉬 부담스러워서 외국 러쉬 갔는데
이슈 · 3명 보는 중
AD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이슈
히밥과 히밥 아버지 먹방 수준
이슈 · 3명 보는 중
은근히 호불호 갈리는 스타일인 이주은 치어.gif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79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27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87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16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89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54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58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51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5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20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40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39
미숫가루 식혜 논란
27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27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31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19:11
l
조회 46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9:09
l
조회 205
군인을 웃게한 초딩
19:02
l
조회 423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
1
19:02
l
조회 571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19:02
l
조회 206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9:02
l
조회 287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19:02
l
조회 141
럽욜셆 못하는 비둘기들을 본 트위터
1
18:46
l
조회 1222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
1
18:46
l
조회 2941
l
추천 1
To. 사랑하는 내 자식같은 하이닉스에게
18:44
l
조회 2214
이산, 글로벌 지지 힘입어 최종 우승...시즌2 예고('더 스카웃')
18:40
l
조회 83
93년생 여자면 결혼 급하나요?
3
18:38
l
조회 1775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올리는 화보촬영 비하인드
18:34
l
조회 782
피지낭종 제거후기
7
18:33
l
조회 6376
l
추천 1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2750원
넷플 3개월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3개월 = 12750원같이보실 분들 모집합니다! 모바일, 피시, 태블릿 시청가능 티비는 임시시..
43000원
슈퍼그록 3개월
슈퍼그록 3달 모집합니다 계정전달 방식
5000원
도하도하
14000원
윌라 3개월
s26구매혜택 윌라 3개월 구독권입니다윌라 아이디, 비번 알려주셔야 합니다3개월후 자동결제 되기전 취..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4780원
티빙 웨이브 더블 프리미엄 1명
월 4785원티빙 웨이브 더블 프리미엄 분철팟 한 분 구합니다!!티빙 연간팟 운영하다가 이용권 변경..
20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18900원
정식등록업체)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매일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83세 할아버지
6
18:23
l
조회 4317
l
추천 4
올해 주식 입문한 사람이면 진짜 뇌 녹기 쉬운 장임.jpg
3
18:23
l
조회 6105
[투바투의육아일기] 본지 하루도 안됐는데 벌써 엄마 소리 들음.jpg
1
18:20
l
조회 2553
7차 최고가격 150원씩 인하…휘발유 1784원·경유 1773원
18:19
l
조회 338
한국식 애국 강요가 싫은 이유.jpg
18:19
l
조회 2445
l
추천 1
옌스는 정말 잘못한걸까?
18:19
l
조회 80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2
1
피지낭종 제거후기
7
2
"저 대신 꼭 이의신청서 내주세요”…스무살 유서에 8200명이 답했다
23
3
올해 주식 입문한 사람이면 진짜 뇌 녹기 쉬운 장임.jpg
3
4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
1
5
To. 사랑하는 내 자식같은 하이닉스에게
6
미숫가루 식혜 논란
27
7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
10
8
매일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83세 할아버지
6
9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
9
10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3
11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
1
12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3
한국식 애국 강요가 싫은 이유.jpg
14
[투바투의육아일기] 본지 하루도 안됐는데 벌써 엄마 소리 들음.jpg
1
15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6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17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올리는 화보촬영 비하인드
18
상대적으로 말이 통하는 의사
1
근데 20년뒤는 노인복지 줄여야함
12
2
익드라 이거 스투시 살말
16
3
생리전에 해외여행가는거 좋다
4
4
외국인친구가 한국놀러와서 내가 4만원 정도 더 냈는데
19
5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
8
6
친구가 맨날천날 항상 슬랙스에 샤방 샤랄라함....에겐그자체임
3
7
애 낳지 마
17
8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
9
자취하는데 월세 8-90이 부자인거야..??
29
10
내 저녁 식단 어때??? ㄱㅊ나?
4
11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3
12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
2
13
ㅠㅠ이상태로 돌아다니기 가능??
6
14
면접 합격했는데 급여 물어봐도 돼?ㅜ
1
15
술마시면 확 차이나거나 늙는다고하잖아 다 뻥이야..
7
16
진짜 객관적으로 괜찮은 남녀는 상대가 일찍 채가는구나
2
17
초보운전 언제 익숙해지냐
1
18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19
대학때문에 자취할 때 전세보단 월세로 많이있지않아?
4
20
애매한 대학 애매한 학점 애매한 전공같아서 우울해짐
3
1
희승 헤어 언제까지 말해야 고쳐질까
16
2
모태솔로이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시즌2 포스터 떴는데
19
3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
24
4
핱시 규리 디폴트 표정 아는 사람
5
방탄 오레오 왜하필 호떡맛을 한걸까?
7
6
리센느 리브랑 메이 진짜 합 안맞는구나 ㅋㅋ
1
7
남돌도 종아리 보톡스 이런거 맞으려나…
4
8
유럽인들 에어컨 극도로 거부하는거 걍 미련해보임
7
9
한드 유명해지니까 부작용이 생기네.. 외국인들 과몰입쩐다
8
10
이 바지 어디 거일까..
11
조규성은 뭔가 방송국 카메라에서 더 잘생긴듯
2
12
은석 착둥엔딩 vs 날티엔딩
4
13
오늘 장하오 팬싸 컨포 착장이다
14
18살 차이면 대학교1학년생이랑 2살?
3
15
나 더위 개잘타는데 올해 에어컨을 한번도 안키는데
1
16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
13
17
다들 저녁 뭐 먹어?
15
18
놀토 태연,김동현,넉살,한해,붐 스틸컷
19
연하남 나오는 웹툰이나 웹소 추천해주실분...
20
삼성플러스티비 어플에서 라이즈 콘서트 보여준다ㅋㅋ
5
1
맨 끝줄 소년 친구 엄마 꼬시는 내용이야?
6
2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12
3
맨끝줄소년
불륜 누구랑 하는거야? ㅅㅍㅈㅇ
6
4
채종협이랑 일드 찍는다는 배우 유명해??
20
5
맨 끝줄 소년 이거 야한 거 나와?
2
6
김부장.. 소지섭 슬프다
1
7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7
8
최현욱 나이 생각하면 ㄹㅇ 연기 잘하는듯
9
맨끝줄소년
머지.. 내가 뭘보고 있는 거지
1
10
헥 유느랑 최현욱 어머님 동갑이래
26
11
김부장 모택같은거야?
6
12
맨끝줄소년
나이거 스포 좀 해주면 안됨? (ㅅㅍㅈㅇ)
2
13
오ㅜ 최현욱 생각보다어리구나!!
2
14
김부장 존잼이네 시청률 1화만에 터진이유가있구나
15
변우석 먹는 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15
16
중국배우 전희미 내한한거 진짜 개이쁘다
2
17
신세계 마지막화 재밌움?
6
18
궁금 궁금
4
19
신입사원 강회장 황준현
5
20
혹시 포토카드 제작해본 배우팬 있어..?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