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46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54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3/19) 게시물이에요


모든 이야기의 시작 - Daum 카페

매일매일 올라오는 즐거운 카페 이야기

m.cafe.daum.net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자기몸에 맞는 체중 있다는거 정말 레알임...
나랑 키 똑같은 여시가 50키로였다가
60키로까지 걍 천천히 쪘는데 어느순간 몸이
너무 안좋아지는게 느껴지고 갑자기
아토피 생기고 뛰지않았는데도
무릎이 아팠다는거야....


근데 난 그여시랑 같은키인데
60일때가 제일 건강햇음
무릎은커녕 감기한번 안걸리고 잔병치레도
잘안생기는게 60정도야 난....
이거보면 진짜 체질임...
반대로 그여시도 60이 건강히다고생각해서
나따라서 함부로 막 찌우면 안되는거고..



!!!!!!!!!핵중요!!!!!!!!!!!!!
키가 같은데도 그여시 체질에 맞는무게는
50인거고 나는 60인거야...
진짜 사람마다 체질에따라
적정체중이 다 다르다고 생각함...ㅜㅜ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살은 진짜 그냥 체질 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자세히 읽어줘ㅜ) | 인스티즈




글고 어느수준 이상으로 비만인 사람들은
비만유전자 갖고 태어난사람들인거
정말 맞는말 인것같아...

무작정 많이먹고 게으른사람처럼 보는
선입견 그만... 내가본 고도비만 사람들도
많이먹어봐야 '일반인수준 잘드시는정도'
그뿐이지 뭔 걸신들린마냥
내일이없는사람처럼 먹지않는다고요.....

물론 그런사람들도 있기야하겟지...
그치만 그건 마른사람도 그렇다니까????
똑같아...마른사람중에도 많이먹고
게으른 사람 있다고요ㅜㅜㅜㅜ

대표 사진
스페이스캣
이거 맞아요.... ㅠㅠㅠㅠㅠㅠ 제 친구 마른애들중에 운동 좋아하는 애 하나도 없어요 그런다고 소식좌냐 하면 전혀 아니에요... 저는 음료수 액상과당 신경쓰여서 물만 먹는데 걔는 매일같이 카페 배달시켜서 라떼 입에 달고 사는데도 살이 안찜 저는 적게 먹으면 적게 먹는다고 주변에서 아프냐고 살빼냐고 난리고 많이 먹으면 많이 먹는다고 살찌겠네 건강 생각해라 난리에요 가만히만 있어도 좀만 빼면 더 이쁘겠다 운동해라 날 잘 모르는 사람들도 편견가득한 말을 내뱉고 가는데 저보다 운동 안 하면서 많이 먹는 애들은 통통하지조차 않을 때 현타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그래애
네다뚱
3년 전
대표 사진
스폰지밥밥
세 글자만으로 어떻게 생기셨을지 상상이 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어쩔어쩔
어휴.... 그 ... 예 아니에요.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맞아요. 위에 다 받고 다이어트할때 조차 식욕,식탐, 허기짐을 참는 능력도 다 유전인거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DANIELLE  🌻✨
😲
3년 전
대표 사진
슈숙
ㄹㅇ 저 개말랐는데 세상 안움직임 그냥 다 체질임
3년 전
대표 사진
현미빵
액상과당 제일 부러워요...
전 먹으면 바로 입터지고, 눈바디로 티가 나는 타입이라ㅠㅠㅜㅜ 프라푸치노, 쉐이크 이런건 반년에 한번 먹는거같아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몰라
맞아요. 똑같은 음식 먹고 똑같이 움직여도 누구는 빠지고 누구는 찌고 그래요😂 진짜 체질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xz
맞아요 체질이 제일 커요 우리집 간도 세게 해서 많이 먹는데 다 말랐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온앤오프 박민균
맞는거 같아요! 몇년 전에 살이 40kg 중반대로 내려갔던 때가 있었는데 엄청 몸이 아팠었어요...50kg정도가 되니까 기운도 더 나고 몸도 원래대로 돌아왔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즈앙지
적정체중 있는거 공감이요!
근데 많이 먹으면 많이 찌는건 진리에요..!!
그걸 거스르는 특이체질이 간혹 있을뿐,
일반인 대다수는 먹는대로 찌고 빠집니다ㅠㅠㅠㅜㅠㅠㅠ
본인 식생활, 생활패턴에 몸이 길들여져 있을뿐...

3년 전
대표 사진
어서오세요 공주님
맞아요 고등학교 때 통통하다고(그때도 과체중정도) 온 집안에서 걱정했는데 대학가니깐 숨만 쉬여도 빠지더라구요 집안 사람들 다 작고 마른체형인데 유전자를 뛰어넘을 수는 없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맞는말이라고 생각해용.. 글고 사람마다 찔수있는 최대체중(?)도 다른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메이즈러너  기들사룽해
ㄹㅇ 근데 체질이 맞는거같긴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autumn
차라리 통통한 사람들이 더 잘 관리해서 건강한듯… 몸이 말라있으니깐 운동도 잘 안하게 되고 게으르게 식습관 망가져도 죄책감도 덜 느껴져요 몸이 진짜 아 안되겠다 싶게 망가지지않는 이상 외관상으로는 그냥 적당히 말라보이는 몸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쫄깃쫄깃
ㄹㅇ 찌고 빠지는 거 체질은 맞아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16:30 l 조회 2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6:28 l 조회 373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6:25 l 조회 456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537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16:22 l 조회 607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623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375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724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278
술꾼들 특징
16:18 l 조회 326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00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002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16:15 l 조회 1845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2
16:07 l 조회 4128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2647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671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3
16:02 l 조회 2260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7
15:56 l 조회 7742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1
15:55 l 조회 10749
모기 기피제 반값 할인 이벤트 뜸
15:47 l 조회 122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