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친구랑 후기 얘기 하는데 자기는 이 영화보고 우울했대. 그래서 찾아보니 1편때 이미 영화에 너무 깊게 빠져서 판도라 세계와 현실 괴리감과 인간 혐오로 인해 우울증이랑 자살충동 느끼는 사람들 많아서 문제였다고. 근데 뭔지 알것 같음 pic.twitter.com/2u4UFYb3Mp
|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
|
아바타 친구랑 후기 얘기 하는데 자기는 이 영화보고 우울했대. 그래서 찾아보니 1편때 이미 영화에 너무 깊게 빠져서 판도라 세계와 현실 괴리감과 인간 혐오로 인해 우울증이랑 자살충동 느끼는 사람들 많아서 문제였다고. 근데 뭔지 알것 같음 pic.twitter.com/2u4UFYb3M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