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69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485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누가 사먹는지 정말 궁금한 과자 1위.jpg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흑임자콩떡
제돈주고는 안사지만 먹으면 은근 맛있어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유키 코우세이  Kosei Yuki
저희 부장님께서 300봉지 대량 구매하셨어요 부서 간식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러블linus  러블리즈
건빵 그냥 먹으면 맛 없을 수도 있는데
기름칠 한 프라이펜에 구워서 튀김 만들고
건플레이크로 해 먹지 않을까요?

건빵 레시피 검색해도 의외로 많이 나와서 놀랐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러블linus  러블리즈

3년 전
대표 사진
降谷 零  100억엔의 남자
건빵 맛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zone
제 옆자리 과장님이요
3년 전
대표 사진
너무예뻐
저희아빠요
3년 전
대표 사진
플루이디티
저희 집에 있어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크라밍
저용
3년 전
대표 사진
김 도형
맛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忘憂森林
전데용...... 건빵 우유에 말아먹으면 죽음인데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고구마랑사이다같은사이
딸기쨈 고자극 짱맛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피도넛맛있어요  오리지널 최고에요❤
저희 시아버님이좋아하셔용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Sayo_PPTNZ
저요🥺
3년 전
대표 사진
*`A´*  서로만 믿고 가자
튀김건빵 진짜 인간사료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죠랭이떡  용꼬리용용
버터(또는 기름) 두르고 볶은담에 설탕 뿌려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으으이
건빵 뿌셔뿌셔처럼 잘게 부숴서 우유에 말아먹으면 굿임
이렇게 먹는 사람 의외로 드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타이나리  너— 내 귀 만져보고 싶지?
낚시할때 가끔삽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곽진언  나랑 갈래
우리 아빠요
3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 할 샬라메  TimothéeChalamet
우리 아부지요...박스채로 사서 드시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닭강정이 먹고싶다
1,000원에 3묶음할 때 엄청 사먹었어요 요즘은 가격이 올라서 잘 안 먹지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별따
단백한 거 좋아해서 가끔 먹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짱구는말릴수있어  차준환
저용..
3년 전
대표 사진
희담.  영원히 빛날 다섯 개의 별_
좀 뽀개가지고 우유로 눅눅하게 해서 먹으면 천상의 맛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STRAWBERRYMOON
울 아빠
3년 전
대표 사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맛있어요... 볶아서 소금이랑 설탕 치면 맥주 안주 뚝딱!
3년 전
대표 사진
라비치
저요!
3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총괄리더에스쿱스  950808
구우면 맛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울 아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이거 보니 건빵 먹고 싶어요(ง •̀_•́)ง
3년 전
대표 사진
토모에 호타루
저요...ㅠ 우유랑 같이먹으면 부들부들 맛있다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ㅁ^
건빵 우유에 말아 먹는 맛을 모른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sujins
아빠랑 같이 먹어욤 믹스커피랑 먹음 무한흡입 가넝ㅋ
3년 전
대표 사진
미스터션샤인  독립된 조국에서 씨유 어게인
져욤
3년 전
대표 사진
삼빠
개마싯어요.. 어디서 준거 먹고 반해서 한달동안 거ㅣ 매일 건빵만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susosso
맛있어요 고소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삐삐챠챠
별사탕 없이 한봉지 먹는걸요 ..
3년 전
대표 사진
Jua la Kiafrika
저희 할머니가 사드십니다 명절에 오실 때 혈압약 다음으로 건빵을 챙겨오세요!! 당뇨 있으셔서 별사탕도 없이 건빵만 앉은 자리에서 해치우실 정도로 좋아하세요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The_b  어떻게이렇게생겨서이렇게행동을해
저요.. 우유랑 먹으면 환상..
3년 전
대표 사진
좀 웃긴 고백이 있어요. 이를테면 너를 오래된 선풍기처럼 사랑해
제가 사먹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송강내꼬얌
울 아빠
3년 전
대표 사진
잉스티증
우리집에 8kg 한포대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Ymdtn
이거 옆에 우유 놔두고 마시면서 먹으면 금방 사라져요
3년 전
대표 사진
태호건곤범궁오둥  호랭이 하이라이트
엇 저 어릴 때 많이 사먹었었어요! 용돈 생기면 동네 마트가서 건빵부터 사고 그랬었는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별이니야
우리 강아지??
3년 전
대표 사진
wild flower
건빵 우유랑 같이먹으면 맛있어여
자주 먹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jgshhfh
튀겨먹으면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두밥
아니 이게 얼마나 맛있는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SSG LANDERS
저요.. 제가 가끔 사먹어요 튀겨서 설탕 묻혀 먹는 것도 짱맛인데 귀찮아서 그냥 먹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난부자가될꼬야
저희 엄마 한동안 꽂혔을때 1키로짜리 여러번 사다 드셨어요ㅋㅋㅋㅋㅋㅋ 밥은 별로 안좋아하시고 떡, 빵 이런거 좋아하셔서 더 그런듯
2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하다 결국 손으로 삼겹살 훔쳐먹은 연옌..jpg
0:36 l 조회 248
[라디오스타] 책 보면 사진 찍는 것처럼 외워지고 속독과 속청을 연습해서 빠르게 듣고 본다는 강사 이지영
0:30 l 조회 755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 589명·부상자 2천980명으로 늘어"(종합)
0:25 l 조회 515
한국 아기한테 선넘는 트윗 쓴 브라질 케이팝팬걸
0:16 l 조회 3372
오은영 박사가 불우한 가정에서 자란 18살 아이에게 건넨 말.jpg1
0:16 l 조회 4081
남친 화법이 너무 답답하다는 여자.jpg4
0:16 l 조회 1421
성범죄자만 골라서 살해한 부부1
0:14 l 조회 3190
국립공원 산 정상석 중 제일 간지나는 정상석을 골라보자
0:12 l 조회 849
오래 누워있으면 몸이 '잔다'로 착각해
0:09 l 조회 1227
내가 최근 시켰던 배달 가게 앞의 두글자가 내가 키우는 애완동물 이름.JPG2
0:09 l 조회 801
혼자 있다는 밈이 있는 헐리웃 배우
0:09 l 조회 2081
집사와 견주의 겨울 아침 모습
0:07 l 조회 1598
한국 세관신고서에서 영감받은 brat 앨범 커버
0:07 l 조회 758
나는 학생 때 수학 잘했다 VS 아니다
0:07 l 조회 69
日 기상청 "2~3일 내 큰 지진 가능성"…태풍 겹쳐 토사재해 우려
0:07 l 조회 1843
엄마를 땅에 묻으려하는 딸래미의 최후.mp4
0:03 l 조회 278
가정분양의 뒷모습, 어떠신가요?
0:02 l 조회 1379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6
0:00 l 조회 7060
톡톡 붐은 반드시 온다.gif
06.28 23:53 l 조회 709
하늘 아래 같은 21호는 없다
06.28 23:50 l 조회 134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