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04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869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7/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사회생활 꿀팁은 죄송 안하기다 명심해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오리부엉  🐥🦉
우린 그걸 싸가지라고 하기로 했어용
2년 전
대표 사진
hana_.  counting ☆s
잘못빠르게 인정하는게 오히려 좋은데 ㅎㅎ
끝까지 자기 잘못 아닌척하면 평판 바닥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굽신거리면 안된다랑 사과하지 말라는거랑은 좀 다르긴 하네요 전자는 동의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엘모니
죄송할건 죄송하다 빠르게 인정하고 일을 똑부러지고 야무지게 하면되죠.
2년 전
대표 사진
금은방
사회생활 꿀팁이 아니라 사회생활 말아먹는 꿀팁 같음ㅋㅋㅋ... 제발 커뮤로 사회생활 바우지 마세요..죄송해요죄송해요 이런 거 말고 죄송합니다 한번 하면 되는 거고..죄송합니다라고 말한다고 해서 만만하게 보는 사람 진짜 아무도 없음ㅋㅋ...그리고 어차피 본인을 만만하게 보는 사람에게 죄송합니다 안 해도 만만해할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촹바라기
뭔가 본의 아니게 사과를 달고 살거나 자잘한 일로 말끝에 죄송합니다 자꾸 말하는건 안좋은데 진짜 죄송할 일에는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는게 좋죠
2년 전
대표 사진
금은방
자잘한 일이라도 결국 본인이 놓치고 실수한 건데 말끝에 죄송합니다 한다고 나쁘게 보는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여태 일하면서 사과 달고 사는 사람들 많이 봤지만 사과 자주 한다고 사람들이 만만하게 보는 거 아무도 못 봤네요 그리고 사과 자주 하는 사람 무시하는 건 그냥 그 사람의 인성 문제입니다 본인이 잘하면 사과를 입에 달고 살아도 무시 안 당합니다 그리고 적당선에서 본인도 그렇게 부당하게 무시 당하면 맞대응 하는 게 맞죠 깔끔하게 본인의 부족함에 사과를 달고 사는 거랑 평소 태도가 납작하고 굽신거리는 건 다른 겁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십이야
자존심 세우면 잘될것같은 관계도 망가집니다....... 걍 말인데 하면 어디가 덧나나영
2년 전
대표 사진
젼젼극
잘못한 일에는 깔끔하게 잘못 인정하는 게 제일 좋는 자세입니다 본인 잘못 아닌데 죄송을 강요하면 좋지 않은 환경인 거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민트초코_촉
일머리 없고 눈치 없으면
본인 실수로 문제 생기는게 대부분이니
객기부리지말고 꼭 사과하고 대책 마련하세요…
사과하고 ~~이렇게 대응하겠습니다 하면
대부분 선임들 실수할수있다 이해하고 바로잡을려고 더 도와줄겁니다.
본인 잘잘못 판단할 수준도 안되면
일단 사과부터 하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완료완료
잘못했으면 사과해야죠. 너무 저자세로 나갈필요는 없으나 적시에 하는 모습도 필요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모르가나  LeagueOf Legend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듯… 너무 아무때니 죄송하지 말라고 해야 맞을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석지니  
습관적으로 사과하는 거 아닌 이상 웬만하면 그냥 하는 게 좋습니다... 여러모로......
2년 전
대표 사진
안뇽뇽안안  정정정
맞아요 아무때나 죄송합니다 할필요는 없어요
정말 사소한 실수는 그냥 네 알겠습니다 하몀됨 어차피 알려줄려고 하는거라

다만 내가 진짜 실수한건 죄송하다고하는게 맞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리듬쳐줘요
업무적으로 실수했으면 그냥 넵! 이러고 빠르게 고치는게 나음..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꽃을닮은너  에쎞구
맞말
저도 그래서 현직장에서는 내가 진짜 잘못한 부분 아니면 죄송하다 안해요 습관성 죄송은 진짜 하면 안됩니다 전 직장에서 저런 이미지로 되니까 계약직들도 저를 만만하게 보고 하대하더라구요ㅋㅋㅋ얼탱이가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쥐숭
죄송합니다 달고 살지만 그건 제가 잘못했을 때 얘기고... 선넘으면 정색해요... 그래야 만만히 안 보더라고요... 진짜 인간 취급하기 싫으면 무시합니다... 그냥 공적인 대화만 하면서 투명인간 취급하면 자기 혼자 혈압 오르더라고요... 굳이 상대할 필요 있나요... 순환근무라 내 인생에서 길어야 1~2년 볼 사람인데 귀찮아요... 이러니 어려워하던데요... 쉽게는 안 봄... 예의는 지키되 선 그으면 됩니다... 잘못은 인정하되 굽실거리지 말고요... 직장내에서 감사합니다랑 죄송합니다는 많이 써도 괜찮아요... 오히려 잘못했는데 인정안한다? 괘씸죄로 더 골치 아파집니다... 어차피 해야 할 사회생활 그냥 유연하게 가는 게 편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또잉잉이
이거 인정인게 별일 아니어도 죄송하다하고 굽신거리면 만만하고 아랫사람으로 보고 무시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ILAYRIEGROW
너무 굽신거리고 절절매지 말자 정도로 생각하면 될거같아영
2년 전
대표 사진
백도화
뭔 말인진 알겠는데... 기존째 사가지 없는 이미지가 롱런은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임창균,  변백현,

2년 전
대표 사진
ddddda
근데 소소한 잘못했을때 상대방이 말 너무 심하게하고(가정에서 못배웠냐~) 너는 왜 사과안하냐고 할때는 우째요?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22:02 l 조회 1
이혼 전문 변호사가 말하는 요즘 불륜 트렌드.jpg
22:02 l 조회 1
생각보다 멤버들 비주얼합이 좋다는 신인 아이돌
21:59 l 조회 71
어떤 일본인이 6년 동안의 실력 변화1
21:56 l 조회 771
고양이가 모두 몇마리인지 맞춰보기
21:54 l 조회 446
여시덜 꼭 비누로 손 닦고 음식 먹어. 위생 조심 안하면 간염 걸린대
21:50 l 조회 1067
참고하면 좋은 주우재 스타일링
21:49 l 조회 1011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2
21:48 l 조회 728
야 나 어제 귀여운 수의사 만났다ㅋㅋㅋㅋㅋㅋ
21:34 l 조회 2466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3
21:33 l 조회 4081
본인이 팀플 발표한다 해 놓고 갑자기 떠넘겨서 분위기 살벌해진 방송
21:31 l 조회 1552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1
21:27 l 조회 2757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9
21:26 l 조회 6152
여자는 가슴 크면 사회생활 진짜 편해짐8
21:17 l 조회 4962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9
21:16 l 조회 8578 l 추천 3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
21:14 l 조회 1192
당근알바 근황3
21:13 l 조회 1765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21:12 l 조회 3003
우리가 좋은 차 번호를 뽑지 못한 이유2
21:08 l 조회 2615
드라마 여경 클리셰2
21:05 l 조회 211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