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26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69
이 글은 2년 전 (2023/8/11) 게시물이에요

8월 14일에 연차 쓴다는 신입사원 무개념 논란 | 인스티즈 

1.무개념이다  

2.아무 문제 없다
12

대표 사진
셰어
2 부당한걸 요구하는건 아니니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봄날의춘심
내 연차인데 누가 지가 뭔데 무개념이니 마니 한답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석매현  ZB1 ✨️
2 써도 뭐라하는 사람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01319390
2 진심 자기 연차인데 뭔 상관임?
2년 전
대표 사진
치응
이걸 언급하는 자체가 웃기지 않나.....싶네 무슨문화임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294
2
2년 전
대표 사진
민트리치바  민트리치바또먹고싶다
2222 겨우 하루 쉬는 것도 무개념인가? 토일화는 휴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아나줘요
회바회... 저희는 오히려 14일에 쓰면 너한테 좋겠네~하시던디용
2년 전
대표 사진
라떼는말이다  바닐라라떼
2
2년 전
대표 사진
호식이이야기  성연❤️호식
22
2년 전
대표 사진
호식이이야기  성연❤️호식
전 연차 애껴야해서 못쓰지만 신입분들 쓰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레모니온
무개념인줄 알았는데 요즘 추세는 그냥 선점 잘하면 된다함
휴가 넘 행복해

2년 전
대표 사진
뇌절루피
샌드위치 휴무 개꿀~
2년 전
대표 사진
백현빛
뭐어때 신입한테 양보좀 하지뭐 나도 신입때 다 양보 받고 일했는걸
2년 전
대표 사진
헝잉
내 성격이 소심하고 눈치보는 편이러 절대 쓰지 않겟지만 신입이 쓰는거 가지고 무개념이다 이런건 개꼰대인거같음… 본인이 쓰고싶음 쓰는거지.. 만약 누가 먼저 썼으면 못쓰는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Koncord
샌드위치는 보통 휴무하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뀨ㅇㅅㅇ
제 사수님은 퇴근할때 저 14일 연차용~ 하셨는걸요 문제없습니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사람이 어떻게 코코볼
222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해쭈[HAEJOO]
와 원래는 회사에서 알아서 연차 끼고 쉬라고 전달사항 내려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abcd play
회사 상황봐서 괜찬으면 하면 되죠!
2년 전
대표 사진
라이트빛
휴가는 근로자의 권리인데 눈치보고 쓰는 게 나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97정세운
전 10월 2일 신입한테 연차 쓰라고 말해놨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연봉1억2천  2022년1월25일
2
2년 전
대표 사진
뽀드득 뽀야미
우리는 그날 겸댕 막내가 쓰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뽀드득 뽀야미
그냥 그날 꼭 써야하는 사정이 있는거 아니고서야 젤 먼저 쓰고 싶은 사람이 씀
2년 전
대표 사진
데이브두
써도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방심말고가자
직종에 따라 다르겠죠. 전 창구업무라 있는 연차도 쓰기 버거웠지만 사무실내 내일을 다른 사람이 카바가능하면 서로 연휴 낄 때 써도 상관 없어요. 근데 또 신입이면 눈치는 보일텐데 말은 꺼내보는걸로!!
2년 전
대표 사진
벼랑위의포뇨
2 뭔 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호호호후  냬가..?
저희 회사는 3명이나 썼어유
2년 전
대표 사진
동글동글멍냥
2 쓰라고 있는 게 연찬데 토일은 원래 쉬는 거고 화요일은 국가가 지정해준 날이고 내가 쓰는 휴가 딱 하루로도 눈치 주는 회사면.. 그 회사가 무개념이죠 글고 연차 쓰는 이유도 그냥 쉬고 싶어서든 뭐든 연차 쓰는 이유까지 본인들 기준에 합당해야만 하는 사람들이 ㄹㅇ 꼰대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하노열
아니 왜 무개념이란 말이 나오죠???????
2년 전
대표 사진
힛츠니
어째서 무개념이죠..?? 제가 써야하는 연차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이션맨
막내고 동기고 다 썼습니다 스케줄만 괜찮으면 쓰고 싶을 때 쓰는 거죠~
2년 전
대표 사진
수구려
한국년들 이중적마인드 죽이노
2년 전
대표 사진
그저갓백현
2 무개념일 것 까지야
대신에 휴가가 겹치면 안되는 직종이라면 미리 상사에게 먼저 양해를 구하기는해야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그저갓백현
진짜로 어디 감히 신입이 이런 마인드를 가진.사람이 실제로 있긴 하더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제17전투비행단
난 썼는뎅ㅎ
2년 전
대표 사진
똥쌀때만해요
무개냠은 이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리린
우린 저런경우 우선순위가 가정이 있는 직원 먼저 다보니 독신들은 보통 못씀
2년 전
대표 사진
빌런
2 당연히 쓸 수 있죠! 그치만 회사 분위가 어떻냐에 따라서 달라질 것 같네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꽁끼꽁끼
신입이 무조건 잘못한거고 지들이 개꼰대인건 죽어도 모르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lllilllill
당연히 쓸 수 있는데 평소 행실이 중요함. 그동안 이런날만 골라쓰는지, 막내라고 배려받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지, 근무시간에 뺀질거리는지 이런 평소 행실이 쌓여서 사바사가 됨
2년 전
대표 사진
김랜선
완죠니 가능 무슨소리… 부서당 최소인원 남으면 저희는 2,3명도 가능핮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배_꽃
22 먼저쓰는사람이 임자임 물론 신입손이라도 빌릴만큼 바쁠때는 눈치보이겠지만 미리 양해만 구하면 괜찮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냉혹한 중학교 교과서
11:31 l 조회 61
쌈 사먹는 예절
11:30 l 조회 51
고양이와 일상
11:29 l 조회 213
대학에 있는 다람쥐 동상
11:28 l 조회 154
동물원에서 일하는 아버지
11:25 l 조회 584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11:22 l 조회 830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1
11:20 l 조회 949
블루 바나나1
11:18 l 조회 488
발음킹 되는 법
11:16 l 조회 281
도넛 돈까스
11:14 l 조회 1090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1
11:12 l 조회 2203
칭찬 받기 전후1
11:10 l 조회 1313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11:08 l 조회 2574
한 발로 일어서기
11:06 l 조회 321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3
11:05 l 조회 2385
지방 소도시 특징
11:04 l 조회 1391
감자탕집 철벽 알바
11:04 l 조회 3358
냥이 뽕파티1
11:03 l 조회 1389
아버지의 드립력
11:02 l 조회 597
한글의 위대함
11:01 l 조회 45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