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4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15
이 글은 2년 전 (2023/9/21) 게시물이에요

[속보]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징역 20년' 확정 | 인스티즈 

 

원문 링크 : https://amp.seoul.co.kr/seoul/20230921500064 

 

구치소에서 행한 피해자분에 대한 보복성 협박과 주거침입에 재한 재판은 아직 남아있다고 합니다.
대표 사진
비밀돼지파티
에게 겨우..?ㅠ 저것도 쎄게나온거겟지만 참 우리나라법 새삼약하네요...100년 200년때릴수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비내린다
20년? 뒤에 0하나 더붙이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펀쿨섹좌  그것이 약속이니까,,(끄덕)
0하나더 어디갔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제니오
비교적 높게 나온 건 다행인 듯.. 형량 전혀 기대 안해서 높아봤자 10년 생각했는데 나머지 죄까지 더 합하면 20년보다 더 나올 수도 있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나와도 4N살... 최대한 형량 구형한 건 알겠지만 너무 억울해요 평생 사회격리돼야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22....
2년 전
대표 사진
yoona_lim  나의청춘 나의소녀
33 출소해서 나와도 중년밖에 안되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사다함
사람이 안죽었는데 20년이면 한국치곤 판사가 때릴수있는 최고로 준거같긴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zootopia.
22
2년 전
대표 사진
강길영
33
2년 전
대표 사진
natachai  햄냥
55
2년 전
대표 사진
김철서지수내꺼
77
2년 전
대표 사진
만다린블루  🍊💙
20년에 많이 줬구나 생각 들게 만드는 국가가 너무 싫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빛처럼밝게솔처럼푸르게
²²²
2년 전
대표 사진
더불
333
2년 전
대표 사진
쿠로-미  ✧*̣̩☽⋆゜✦
99
2년 전
 
대표 사진
우리집둘째
법이
2년 전
대표 사진
Jupiter  🪐 토성 🔭🧑
사람 죽여도 몇년 안사는데 한국 치곤 많이 줬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우리집둘째
국민정서상은 200년도 모자르지만 법에서 할 수 있는 선은 많이 줬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Moonlight
많이 줬네요
4n살에 출소하고 보복범죄 안생기도록 잘 해주면 좋겠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리쳐드
20년이 많이 줬다고 생각되는 대한민국의 현실이 참…
2년 전
대표 사진
고바삭
22 씁쓸..
2년 전
대표 사진
redvelvet
33 세게 때리면 그게 판례가 돼서 앞으로도 형량이 세질텐데 너무 아쉬워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톤쥬니
44..진짜 씁쓸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아어쩔ㅎ
5..ㅠ
2년 전
대표 사진
1kyne
66 사회적으로 관심 받은 사건들에 형량이 세져야 점 점 다른 사건들 형량도 올라갈텐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Doppio Dropscythe
7
2년 전
대표 사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88
2년 전
대표 사진
최지팡
99
2년 전
대표 사진
빛처럼밝게솔처럼푸르게
10
2년 전
대표 사진
DTOWNSUGA  비트 위의 루나틱
11
2년 전
 
대표 사진
명품
사회에 왜 폐기물 인간을 풀어댑니까
하긴 정치인들도 그짝인데 잘만 돌아다니긴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오윤신  VTIC
사망자 없는데 20년이면 현실적으로 줄 수 있는 최대 형량 준 것 같긴 한데...그래도 아쉽네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고바삭
쟤한테 세금을 국민들은 20년 내야되네
2년 전
대표 사진
전도연  무뢰한
꼴랑? 나와도 너무 젊은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죠르디죠앙
법 좀 개정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한번 만난건 잊지 못해 기억해내지 못하는 것뿐이야
2
2년 전
대표 사진
피크닉복숭아맛  🧃🍑
3
2년 전
대표 사진
  찌와 여섯애기들
4
2년 전
대표 사진
조승연나무
5
2년 전
대표 사진
출소해도 40대면 너무 젊고 건강할 나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그럴수도있지  과연 그럴까?
나와도 40대라니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xxxoo
맨날 2년 3년 살다가 20년 살라고 하면 지옥일꺼다 ㅋㅋㅋ 등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러뷰어이자티카
전과 18범에 이번에 들어갔다 나오면 전과 19범인데 40대...ㅋ 그냥 감옥에서 내보내지 않았으면 합니다 사회에 풀어놓지 마세요 저런 거
2년 전
대표 사진
밥밥띠라라  B.A.P
에휴..고작20...
2년 전
대표 사진
두둠
40대면 사회 나와서 다시 보복하러 가기 딱 좋은 나이네 지금도 피해자 집 알아내는데 그 집념으로 20년뒤에도 피해자 찾아가서 보복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아아에시럽금지
가석방 없이 20년 푹썩엇으면 후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도루루
잘됐다ㅋㅋㅋㅋㅋㅋ20대 30대 청춘 다 감옥에서 썩히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Moloran
에휴 나와도 40대 그때도 보복 가능성 충분한 나이인데 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Moloran
깜방 제 집 드나들듯이 하고 나오면 죽인다고 협박까지 했는 거 뻔히 알면서도 고작 징역 20년 먹여서 40대에 출소하게 하는 거 보면 법이 너무 약해빠짐
2년 전
대표 사진
더워더워추워추워
ㅋ.. 20년...? 피해자랑 그 가족들까지 지금 몇명인생이 달라졌는데 고작 20년 ㅋ..
2년 전
대표 사진
십이야
다시 범지 저지르라고 재핀부가 등떠미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인기글이면 댓글담
음주운전 사망사고는 2년인데 20년이면 정말 감사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81ㅣ
아 너무 적다…교도소 밥을 1일 1식으로 바꿔주세요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무ㅜ문뉴ㅠㄴ
높게 나온거 맞아요
줄수 있는 최대한 준듯
다만 가석방 제발 없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Qwertyuiop15
형량이 이상한건 아닌데 저 인간이 너무 젊은게 문제.... 출소후에 발찌 채우죠
2년 전
대표 사진
반했음  💘
... 진짜 판사들 ai로 바꿔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kings
이래놓고 뭔 애를 놓으래
2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김태형
51살에 사회에 나와서 보복범죄 저지르라고 판 깔아주는거 아님 뭐냐
2년 전
대표 사진
말랑치미  팟치밍 •̀ɞ•́
고작
2년 전
대표 사진
즈이카쿠
참 웃긴게 이사람 전과보면 감옥갔다가 나왔다가 감옥갔다가 나왔다가 계속 반복하던데
50살 근처쯤에 나와서 또 저짓하고 감옥들어갈꺼 뻔한데 참...

2년 전
대표 사진
혬닝이
범죄자에게 관대한 나라~ 범죄자를 사회에 풀어주는데, 범죄자가 살아갈 사회는 일반 국민들의 사회임. 고위관직자의 사회가 아니라.
꼭 법조계 사람들이랑 합숙하면 좋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나가젤루좋아
20년ㅋ.......참... 50년해도 모자를판에 뭔 20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아묻따
20년이라요 피해자분은 평생장애를 가지게 되셨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nani  슙슙
한국의 법이 사실상 100년도 안됐으니 어쩔 수 없다고는 생각해도……… 개정이 시급한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오타꾸
진짜 가석방제도 없어져야댐 ㅜ
2년 전
대표 사진
검은 고양이 메롱
아휴...... 답답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팬더소녀 미미
200년도 모자른데 20년?
2년 전
대표 사진
웨이드
법 좀 바꿔서 형량 좀 늘렸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PLAVE_  Night Fury
저 사건응 티비에서도 많이 나왔잖아요
저 범인이 나오면 보복할꺼라고 감옥 동기(?) 같은빙(?) 쓰는 사람이 인터뷰한거 본거 같은데
겨우 20년 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대퓨님
너무적음
2년 전
대표 사진
곰곰곰봉
다음에나오면백 ㅜ사람죽임
2년 전
대표 사진
13egin  💙NC Dinos💚
쟤 모방범죄 있는데 뒤에 0하나만 더 붙여주길
2년 전
대표 사진
인간은잡식덕질도잡덕
운동열심히해서 건강하게 석방되어 나오겠네 밥도 군대보다 잘나오드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마토바 세이지
너무적음..
2년 전
대표 사진
더보이즈재현
40대면 인생 새로 시작하기도 늦지 않은 나이인데 참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20년이 많다고 생각하게되는 현실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날좀바라봐
꼴좋노 다음엔 꼭 100년 해줍쇼 20년 밖에 안되는건 너무 적은듯!!!!!!! 저들은 20년일줄 모르고 했을테니까 다음엔 100년 가즈악!!!!!!!!
2년 전
대표 사진
갓지은밥이유
20년 뒤가 두렵네 ㅎ
2년 전
대표 사진
닝둥이
40년 이상은 돼야죠 적어도 남 폭행 할 체력이 다 소진될때 나와야 한다고 생각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피자는사랑이죠  콜라필수
20년...누구는 남은 평생을 불안에 떨고 살아야하는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인생은 고단해
국회의원 우우 붐따 법 좀 바꿔 지금 형량에서 딱 두 배만 올려 일단
2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가슴이 콩닥콩닥
도대체 누구를 위한 법인지?
2년 전
대표 사진
지슈
꼴랑 20년이요..?
2년 전
대표 사진
차차핑
법은 대체 언제 바뀌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성눈썹  덮머파
20년…
2년 전
대표 사진
빨간망토 차차  아저씨는마음씨가대머리예요!
법은 언제 바뀌나
2년 전
대표 사진
쨔쨔로니
겨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1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
19:24 l 조회 444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60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19:21 l 조회 1355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685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1
19:20 l 조회 446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1
19:20 l 조회 281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19:11 l 조회 689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9:09 l 조회 1138
군인을 웃게한 초딩
19:02 l 조회 785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19:02 l 조회 1667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9
19:02 l 조회 1840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9:02 l 조회 756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19:02 l 조회 373
럽욜셆 못하는 비둘기들을 본 트위터1
18:46 l 조회 1466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7
18:46 l 조회 5629 l 추천 3
To. 사랑하는 내 자식같은 하이닉스에게
18:44 l 조회 3447
이산, 글로벌 지지 힘입어 최종 우승...시즌2 예고('더 스카웃')
18:40 l 조회 136
93년생 여자면 결혼 급하나요?5
18:38 l 조회 2591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올리는 화보촬영 비하인드
18:34 l 조회 86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