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996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시대는 변해도, 친구들은 영원하다"
영화 '토이 스토리 5' 예매권 60매 증정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페북에서 발견한 겁나 현실적인 숙취후기
360
2년 전
l
조회
113105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 내가 쓴줄
22
122
22
1
2
I'MPERFECT
SF9🌌❤️
저렇게까지 마셔야 하나요..?
2년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마시고보니 저지경인거죠
2년 전
오아오아
ㅋㅋ마자요 마실땐 쭉쭉들어가죠..
2년 전
모브
저렇게 되기 싫어서 소주 기준 1병이상 안마심ㅠ 토하는거 무서워..
2년 전
스페이스캣
22... 숙취 느낌 자체가 너무 고통스러워요
2년 전
오아오아
와~~~~~~~ 이러는거 너무 공감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안된다 미쳤다 개힘들다를 포함한 함성 ㅋㅋㅋㅋㅋㅋ
2년 전
ΝCΤ
TO THE WORLD 여긴
저지경으로 먹는게 자랑이냐 하시는데 매일 저렇게 먹진 않겠죠 ㅠㅋㅋㅋㅋㅋㅋㅋ회식이라든가 좋을일 나쁜일 꼭 본인 한정 뿐 아니라 세상사람들한테는 그런날이 언제든 있으니까요....
뭐여튼 저는 1년에 한두번정도는 저렇게 되는데.. 진짜 딴거 다 필요없고 약국에서 파는 숙취 해소 키트같은거 먹는게 직빵이고 돈 쓰기 싫으면 뜨신물로 속 달래고 파워에이드나 포카리같은 이온음료로 수분 보충하면서 서너시간 노란 쓸개즙 나올때까지 쏟아내는게 답임 ㅠ
2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저렇게까지 술을 왜먹지...?
2년 전
당근 라페
머리끝까지 마셔도 저래본적은 없는데...
2년 전
알리제
뭐 살면서 한두번쯤 저럴수도 있죠... 마시다 보니 기분 좋아서일수도 있고 너무 힘들어서일수도 있고 다양한 이유가 있을 텐데여. 남한테 피해준 것도 아니고 걍 자기가 술먹고 집에서 곱게 토하는 내용인데 왜 저렇게까지 마시냐 하면서 한심하게 보는 건 좀 그렇네요
2년 전
TeSTAR 선아현
비슷하게 먹어도 저런 날이 있고 아니었던 날이 있음 한 두어번 정도 당하고 나서부턴 조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전 초록색까지 봤었어요^^
2년 전
홍방울새
개인적으로 저렇게까지 먹는거 한심함.. 회식때문에 어쩔수없이 먹었다 그럼 모를까 저정도의 숙취를 겪어놓고 또 나가서 마시겠다는게 ㄹㅇ 한심해보임
2년 전
엑소_백현
920506
와ㅋㅋㅋㅋㅋㅋ 너무 공감입니다
2년 전
소이치
20대 초반 일상루틴ㅋㅋㅋㅋ
2년 전
OPic
AL
ㅋㅋㅋㅋㅋㅋ 누가 제 얘기 해놨나요
2년 전
닉네임뭘로하지
또 술 마시면 내가 개다 싶다가도 생각해보면 난 20살이후로 늘 개로 살았구나 싶음
2년 전
모두까기인형
20살때 다시 술먹으면 개라고 사진찍고 어제도 술먹으면개라고 사진찍고왔습니다
2년 전
377001_return
물 많이 먹는게 최곱니당 다 토해내야해욥
2년 전
SJ가 돌아왔잖니
슈주간다
헐 저거 완전 난데
2년 전
이제노씨
끄악 ,,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까진 안마셔봐서 모르겠지만 혈육이 항상 저래서 너무 공감되네요 ㅎ 평소에 진짜 안우는앤디 술마시고 ㅌ할때는 맨날 울어요 ㅋㅋ
2년 전
메접 성공
30대......
와..... 저런다구요...??
2년 전
축뽀기
보종이잉
저 경험하고 다시는 저렇게 안 마심ㅠ... 진짜 너무 고통스러움
2년 전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
갈배 마시면 부드럽게 나와서 처음에 마시고 나중에 토레타는 수분보충좀 되어주라고 마셔줌.
2년 전
광주FC
저이후로 저렇게 될때까지 술안먹어요..다신 경험하기싫어요....
2년 전
뿝삐
진짜 그냥 시간이 빨리 지나가기만을 바랄뿐ㅋㅋㅋ
2년 전
불한당
샨뜻
ㄹㅇ 개고통스러움
2년 전
_sz
와 진짜 현실적 ㅋㅋㅋ
2년 전
뭐해. 내 생각해?
뭐해. 번호 누르렴
음주 10년차 주량 4병 넘는데 이번에 5년된 오디주 먹고 저거 그대로 겪었어요....ㅎ 다신 경험하고 싶지 않았음
2년 전
se_sang
se_jeong
대학생때 뭐모르고 마셨다가 숙취로 고생한 이후로 지금까지 숙취있을정도로 마신적 없어요.. 그때 너무 끔찍했던 기억이 생생해서.. 저런 숙취를 경험했는데도 또 조절 못하고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보면 대단하다 싶기도..
2년 전
장성규
저도 만취하면 저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그냥 술을 안먹기로 했습니다.
한두잔 하고 말아요
2년 전
백장미
🥀
으억
2년 전
오가사와라 마유
한번도 저렇게까진 안마셔봄;
2년 전
민윤기(SUGA of BTS)
민윤기이위험한남자야
와...이정도일줄이야.....숙취가 없어서 행복합니다☺️🤍
2년 전
냥요섭
전 그거 20대초반에 하루에 한번씩 겪고나선 잘 조절해서 먹습니다,,ㅎ
2년 전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우핫핫 저는 저게 일상입니다 24살인데
왜 이렇게까지 먹냐고 물어봐도
내가 술을 마시는데 이유가 없음 조절ㅇ 해야겠다는 생각? 이 안 들고 그냥 취해서 술을 덜 마신다 더 마신다는 개념이 사라집니다 ,,,,, ㅜ
2년 전
콩푸린
20대초에 저렇게 먹고난뒤 너무 고통스러워서 그 이후론 저렇게 술안마심ㅋㅋㅋ
2년 전
힛츠니
젊을때 미친듯이 마셨죠ㅋㅋ 요즘은 위스키나 와인 전통주 이런게 좋아요
2년 전
이필릭스용복.
나이먹어서 이제 저렇게 절대 못먹음
2년 전
박씨수집가
No.64
얼마나 마셔야 저렇게까지…?
2년 전
연탄이 엄마
대학교 체육대회때 막걸리 맛있어서쭉쭉 먹다가 딱 한번 저랬었는데 그 이후로는 다신 막걸리 입에도 안대요.....진짜 너어어어어어무 힘들었어서......살다살다 술 마시고 토한적은 처음이였는데 그 한번이 초록색토까지 했었던....
2년 전
솸렐루야
Be Happy
오후 5시만 되면 기적처럼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약속을 또 나갑니다 ㅠㅠㅠㅠ
2년 전
루미너스
20살도 아닌데 저렇게 될 때까지 마시는 분은 철이 없는 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2년 전
히봉
토하는거 너무 싫어하는 타입이라서 20살때도 저렇게 취할정도로 먹어본적이 없어요... 근데 느끼한 안주 + 과일맥주 숙취로 고생했던 적이... 그때는 걍 토하고 싶었음
2년 전
늘 곁에 부는 바람이되어줄게
와 저러고 8시에 또 술마시러 나가는게 광기네요 ㅋㅋㅌㅋㅋㅋ ㅠㅠ 전 한 번 겪어보고 무서워서 다시는 술 그정도로 못마시게 됐어요🥹
2년 전
야,호바-ㅅ-
💜
와 진짜 이거 맞아요... 노란 위액뿜어낼때 이러다 죽는거 아닐까 생각하고 그뒤로부터 술 주량안넘기고 자제하면서 먹어요
2년 전
wonn
그냥 ...먹지마요..
2년 전
어둠의 jjjr
ㄹㅇ것같음ㅠㅠ 글고 왜 저렇게될때까지마시냐구 하시는데... 마실땐몰라여....ㅠㅠ 잘 안취해서 완전 멀쩡하거든요 근데 집오면 저럼 흑흑 대충 양으로만 가늠해서 그만마시는거라 새로운술 마시거나 여러종류 섞어마시면 죽는거임🥲
2년 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ㅋㅋㅋㅋ저러다가 저녁애 또 나감ㅋㅋㅋ
2년 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님들 저럴때 그냥 병원 달려가서 수액 한대 맞으면 괜찮아집니다^^..저도 알고싶진 않았아요
2년 전
안태주
......잘 가라, 아가
차라리 저렇게 토하는게 낫지, 저는 숙취 오져도 토 절대 못하는 스타일이라 찐으로 몸에서 알콜 다 분해할 때까지 죽어나요...ㅠㅠㅠ 20대 초반에 딱 두번 그렇게 숙취로 개고생 한 후론 절대 숙취 올 만큼 안마십니다...
2년 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어우... 저렇게까지 하면서 술 먹고싶진 않은데
2년 전
노아(Noah)
💜
저는 맥주만 마시면 머리가 진짜 너ㅓㅓㅓㅓㅓㅓ무 아프더라고요... 잠도 안오고 계속 머리만 아파서 고통 그자체...
2년 전
티모시 할 샬라메
TimothéeChalamet
저거 새내기 때 저러고 저는 저렇게까지 안마셔요..
2년 전
보리야사랑해
글만봐도 느낌이 와요..
2년 전
반큐리어
저렇게 살면 노화 개빨리옴
2년 전
템페스트 은찬
은혜롭고 찬란한
스무살때 저거 겪고 절. 때 주량 이상, 주종 섞어서 안 먹음 진짜 절대 다시 겪고싶지 않음 ㅋㅋㅋ ㅠ
2년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230421한빈데뷔
덴마크 드링캉요거투 바이럴은 아니겠죠??!!
2년 전
유재석
와~~~ 죽고 싶다 살려주세요 다신 이렇게 안 마실게요 와~~~~~ 이래놓고 저녁에 또 마시러 가죠...
2년 전
민규 선배님
공감.... ㅎ
2년 전
아쿠아비트
술을 제대로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약간 멀미 심하게 하고 토 하는거랑 느낌이 비슷한가?
2년 전
후시기다네
フシギダネ
술먹은 다음날 아침에 눈뜨자마자 탄산 먹고 싶어서 콜라셨는데
변기통붙잡고 악령씌인 사람마냥 검정토를 뿜었었죠............
2년 전
이러면우떠
소주+막걸리 한병씩 섞어마시고 저렇게됨
2년 전
썸퍼토끼
대학교 1학년 때 두번 겪어봄.. 그 담부터 지금까지도 꼭 숙취해소제 먹고 술 섞어먹지 않아요
2년 전
쫀도기
숙취 진짜 너므무섭 ㅋ ㅋ ㅋ
2년 전
이십육분
저렇게까지 먹으려고 먹은게 아니고..그냥 알딸딸정도라서 더 먹었고 기분좋게 먹은거같은데 끝나고보니 천장이 팽팽 돌아감..그때부터 아차싶어서 후회함 내일 아침이 그려짐
2년 전
윤윤제결혼하자
인생남주 윤윤제
달게 토하고 싶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호순영시
세븐틴
와 진짜 잘못했습니디 죄송합니디 다신 안 마시겠습니다 엉엉 소리가 절러 나와욬ㅋㅋㅋㅋㅋ
2년 전
GOODJOB
맥주 소주 막걸리 섞어 마시다 저런경우 딱 한번 경험해보고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어서 다시는 저런일 없었어요.
2년 전
공주왕자
한노아
ㅋㄴㅋㅋ새내기 루틴... 낡고 지친 지금은 절대 자제합니다ㅠ
2년 전
현중
Aquaman
저정도까진아니지만 술한번섞어서 잘못많이마셨더니 토 엄청해서 그사건이후로 3개월동안 술안마셨던..
2년 전
Risabae
머리엔 포크레인 두구두구두구ㅋㅋㅋㅋㅋ
2년 전
서바거기서바
20살 21살까지 매일 저렇게 마시다가 이젠 소주는 아예 끊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회식아니면 술안마셔요
2년 전
우왁굳(오영택)
╰(*´︶`*)╯♡
29살에도 저러는 나.... 오늘 또 술약속을 갑미다.....
2년 전
kookie.
방무행알
덴마크 드링킹요거트 감가합니다 포카리 마시면서 숙취 견뎠었는데 최악일 때 써멋을게요
2년 전
연분홍
저 20살 때 뭣모르고 친구들이랑 주루마블 하다가... 저렇게 됐었는데 그 이후로 조절 아주 잘합니다 한 번 겪어 봐야 되는 것 같아요 ^^...
2년 전
임방패균
임창균나와
ㅇㅏ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인이 되면 한번쯤은 겪는다는 그,.......
2년 전
임방패균
임창균나와
화장실 냅다 뛰가니까 같이 뛰어가서 토하는 나 쳐다보던 울 ㅂ괭이의 표정이 아직 잊혀지지않아요.....
2년 전
배인혁♥
하.... 23살때 한번 저렇게 마신후로 끝까지 취하게는 안먹어요....ㄷㄷㄷㄷ. 진짜 아 이러다 죽는구나 싶을정도로 온몸발발 떨면서 게워냈던 기억....정말 악몽같아요ㅋㅋㅋㅋ
2년 전
Louispartridge
먹을땐 술술 들어가는데 숙취 진짜... 이젠 저렇게 먹고싶어도 못먹음 ㅠㅠ
2년 전
김남준유엔연설착장
BTS
저는 누가 이온음료랑 하늘보리인가 섞어먹으면 최고라는 글보고 글케 먹었는데 먹자마자 토했어요 ㅋㅋ 토에 최고라는건가..진짜 위액 나오고 ,,아 이게 진짜 글로쓰면 그냥 토만한다니깐 오히려 좋아보이는데..토하면서,..너무 메스껍고 아프고,,진짜 그냥 아파요 막 머리가 뱅뱅뱅 돌고 앉아있을수도 누워있기도 힘들도 일해야되면 최악 그자체.....앞으로 무서워서 술 조금 아닌이상은 앞으로 숙취예방 꼭 할려구요 글고 섞어먹지 마세요 여러분 ㅠㅠ
2년 전
김남준유엔연설착장
BTS
그리고 차라리 토할꺼면 그 먹고 당일에 하는게 나아요 자고 일어나면 지옥입니다 ㅋㅋ
2년 전
타코야키s
🐶
😭
2년 전
쪽파
토할 거 다 하고 자는 게 직빵... 잠 안 오는 거 어떻게든 부여잡고 잠 청하면 자는 동안 간이 몸을 좀 살려놓음...
2년 전
다우니
와 대학생때 저러고 살았는데.. 그나마 헛개수가 덜 토나오고 토해도 목구멍 안아파서 좋아용
2년 전
라면
ㅋㅋㅋㅋ근데 맞는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슬까진 저랬던거같은데 중반넘으니까 술이고머고 집가서 자고싶음
2년 전
이상하게 아름다운
와 저 1시간동안 맥주3 소주3 진짜 빨리 달렸다가 저래봤어요
살면서 숙취 와본적도 없고 후유증도 없었고 주량은 저정도 됐는데 ㅋㅋㅋ 빨리 먹은게 화근... 와 제가 쓴 글인 줄...ㅠㅠㅠㅠ
2년 전
이상하게 아름다운
진짜 새벽내내 10분간격으로 토해서 살려줘...잠좀자자ㅠㅠㅠㅠ이랬던
2년 전
이상하게 아름다운
그뒤로 술냄새만 맡아도 토 올라와서 안먹었더니 이제 술찌가 돼서 금주...^_^
2년 전
드복이
첫잔이 달다싶음 조심해야됨 그날은 나도모르게 막 들어가는 날이니까
2년 전
래원
위액토하면 진짜..... 안주라도 많이드세요
2년 전
지기지기장장
ㅋㅋ저기서 더 심하면 오한나서 몸 덜덜 떨리고 못 걷습니다
2년 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저게 아마 자기 주량을 알게 되는 과정 같아요 한번 호되게 당하고 나면 안하게 됩니다 ㅋㅋ 그래도 똑같이 마신다면 문제죠
2년 전
ㅎㅎㅎㄱㅂ
●●● 술인생 nn년차 ●●●
ㅋㅋ 이건 안주없이 물에 술먹고 취했을때 얘기임ㅋㅋ안주먹고 토하면 건더구 나옴. 댓글에..매운거 먹고? 붉은거 나옴! 폭포수는 술이 술을 먹어 안주도 없이 물에 술마셨을때는 토할때임 그럴땐 무조건 폭포수임.
2년 전
DOKYEOM
사랑해
안주 있이마셔도 과일주로 미친듯이 달리면 저렇게 되더라고요.. 처음 몇번은 안주를 토하는데 나중에는 안주는 이미 다 토해서 남아있지않고 물만 나오거나 물도 다 나오면 노란 위액만 나와요 ㅋㅋ ㅜㅜ 토해낼게 없는데도 계속 헛구역질하구..
2년 전
Cogito
한의원에서 숙취환 사다 드세여 직방
2년 전
오잉또잉잉이
뺙뺙
저도 경험해봤어요..ㅎ
2년 전
추울 땐 이불 속에서 귤 까먹기지
으악... 토하는 거 너무 고통이고 싫어서 술 잘 안 마시는 사람인데 저런 거 보면 진짜 좀 이해가 안 가요ㅋㅋㅋㅋㅋ큐ㅠㅠ 너무 힘들 거 같은데 또 마신다는 게...
2년 전
George Andrew J. Mackay
ㄹㅇ 저럴 땐 시간이 답이고 자는 게 답임ㅠㅠ 잠 안 오는 거 억지로 부여잡고 잠들고 일어나면 좀 살아남...
2년 전
썸머메리
다시 정신 못차리고 술마시러 나가는 것 빼곤 완전 똑같네요... 한번 숙취에 시달리고 한달내내 소주의 시옷자만 떠올려도 속울렁거려서 죽는 줄 알았어요
2년 전
ER Hyejin
저는 대학생땐 오히려 취할때까지 마신적이 거의없는데 취직하고 훨씬많아짐
2년 전
seonyul
구토공포증 있어서 술 안먹어요..... 취하지도 않음
2년 전
노가리칩
20살 땐 1년에 한두번은 저런 숙취 겪지 않나요..?? 막 이해 못하고 한심하게 여길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개총만 가도 담날 숙취에 죽은 애들 많구만
2년 전
BTS-0613
20살 초반반 겪을수있는 거같아요 저거 20대 중후반부터는 하면 진자 위험한..행동입니다
2년 전
사와다 신
저렇게까지 마시는 이유가 뭐에요? 저는 술을 안 마셔서 이해가 잘 안 돼서요 저정도로 몸이 힘들걸 알면서 또 마시는 심리가 궁금해요
2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서양..한류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잘생겼다고 말많은 방시혁 70kg 시절....JPG
이슈 · 3명 보는 중
오..무신사는 또 사과했네 (과거에 사과했고 또 사과한듯?)
일상 · 1명 보는 중
편식 솔직히 이거 ㄹㅇ가정교육문제맞음..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이슈
21세기 대군부인 여주 캐릭터도 딱히 공감이 안가는 이유.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삼성전자 협력사 면접본 한 네티즌
이슈 · 5명 보는 중
2조 이혼이 5조가 되게 생긴 최태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겨레 언론사에서 취재한 잠실 시위 현장 .jpg
이슈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
일상 · 7명 보는 중
때려놓고 "오바하지 마"…신입 여직원 숨지게 한 상사의 '장난'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과문 게시
이슈 · 2명 보는 중
삼천당 할머니 근황이래
이슈 · 4명 보는 중
불법사이트 vs 티빙 비교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어제 라디오스타 나온 43살 걸그룹 멤버...
이슈 · 3명 보는 중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319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221
아내의 더러운 과거...
176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225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17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21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79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60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87
북한 평양 카페 근황
66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64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7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48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46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43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
16:40
l
조회 219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
16:33
l
조회 996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1
16:30
l
조회 433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6:28
l
조회 2389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6:25
l
조회 1231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299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1
16:22
l
조회 2026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1159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676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1357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358
술꾼들 특징
1
16:18
l
조회 549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
2
16:17
l
조회 511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080
대학원/임용
추가하기
더보기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임용) 내일 중등 임용 보는 사람들 모두 화이팅이야
대학원) 다음주 금에 랩미팅발표해야하는데
대학원) 컨택 없이 지원했다가 1차 합격했는데
1
임용) 추석 당일에 공부 계획 어떻게 돼?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2
16:15
l
조회 2517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3
16:07
l
조회 5997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4082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740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
3
16:02
l
조회 3391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11
15:56
l
조회 1185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2
1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
1
2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10
3
영화 백룸 근황
13
4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5
장기연애하다 헤어지면 주변 위장남사친
21
6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1
7
2-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9
8
북한 평양 카페 근황
59
9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0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3
11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
3
12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1
1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2
14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5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16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7
제 병원에 일하는 간호사한테 고백을 했습니다
9
18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
19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
20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
대기업 다니면 52~53에 진짜 잘림?
8
2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
13
3
울이모 아들 공무원이라고 자랑할때마다 어이가 없음
12
4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
3
5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6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
5
7
하루 두끼 먹는것도 소식이야?
5
8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10
9
나이들수록 편한 친구가 사라지냐...
3
10
얼굴은 작은데 묘하게 살이 처져보이면 윤곽한건가?
2
11
중소 사무직은 무슨 일 하는 거야?
1
12
ㅌㅇ레놀 먹고주거버려야지
13
울집 고양이 애착가방이있는데 거기에 토한 이후로 안가네 토해서 그런걸까?
9
14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
15
15
길냥이가 우리집까지 들어오면 키울거야 어쩔거야?
16
이것도 불안형 특징인가?
2
17
어제 삼전만 잔뜩사길 잘했다
18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7
19
공시 준비하려는데 일단 기본강의 개강에 맞춰서 다 듣는게 나아??
20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
3
1
와 메가커피 팬덤마케팅으로 엄청 효과봤네
30
2
정보/소식
[속보]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
15
3
디올 간 방탄 지민
3
4
정보/소식
[속보] 홈플러스 "메리츠 2000억 대출 거부…파산 막도록 정부가 나서야”
15
5
인티 용병이 이제 용병이 아니게 됐구만〰️,.,...
16
6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
17
7
아이린 슬기는 연기왜안하지
7
8
유병재 코르티스 입덕했대
8
9
ㅋㅋㅋ 도영이 어떡해
6
10
건호 디올쇼 직찍
12
11
원빈 인가 디디던 썸네일 미쳤다
10
12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
8
13
티켓팅 2시간반 전..아떨려(ㅈㅇ빅뱅
2
14
아린이 연기를 ㄹㅇ 빨리한거구나
15
와 원빈 페캠 썸네일
13
16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
7
17
코르티스 성현 얘 고딩 맞냐..
1
18
내 동생 같은 경우 있어? 본진이 못 먹는 음식을 본인도 못 먹는?
5
19
오늘이 그날이구나
20
최애가 배우로 성공하기 대 예능인 성공하기 뭐가 더조음?
2
1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
14
2
정보/소식
[공식] '구기동 프렌즈' 6인, 시즌2 확정…5억뷰 찍고 tvN 신규 예능..
3
정보/소식
[단독] '청담국제고' 새 시즌 나온다, 아이들 미연 주인공 발탁
3
4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
15
5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9
6
정보/소식
[속보] "김수현, 故김새론 사망 연관 없다" 김세의, 결국 '구속 기소'
1
7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11
8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8
9
정보/소식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58
10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9
11
근데 고민시는 뭘로 뜬 거임?
1
12
와일드씽은 오정세만 뜬듯
13
13
닥터X 감독 김지원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큰지 감도 안옴 ㅋㅋㅋㅋ
4
14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14
15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21
16
정보/소식
[단독] 김명수, '연대보증 로맨스' 주연…표예진과 청춘멜로 그린다
6
17
포카칩 엽떡 로제맛 먹어봄
4
18
정보/소식
[단독] JTBC 회생신청 여파?..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2
19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
7
20
내일도출근
2화만에 키스신나와서 좋았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