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74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08
이 글은 2년 전 (2023/12/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재모 피자를 먹은 침착맨 반응..JPG | 인스티즈

어떤가요

12

대표 사진
신예훤
맛있는데 3시간 기다릴정도는 절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김뷔  사랑해
저번에 먹었는데 그냥 피자맛이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세웅  롯데 자이언츠
전 구냥구래여 ㅎㅅㅎ
2년 전
대표 사진
후회공
님 들 진 짜 ' 치 즈 추 가 ' 한번만 해서 드셔주세요 제발 이렇게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만성피로  피곤하고 무기력함
치즈추가하고 뭐 크러스트였나 그거 해서 2판 시켰는데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가 그닥... 1시간 기다리는 정도는 괜찮은데 2시간 3시간은 에바 ㅎ
2년 전
대표 사진
6개월 도전하기
그냥 그럴ㄷ
2년 전
대표 사진
무교  
걍 평범한 피자맛인데.. 갈 때마다 웨이팅 길어서 매번 다른 거 먹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캬캬캬르
이재모는 치즈 식감으로 먹는 듯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그저갓백현
진심 왜 저 웨이팅을해서 먹는지 당췌 이해가 안가는집중 하나 그냥 피자맛.. 맛이 없지도 그렇다고 그 줄을 서서 먹을만큼 맛집은 더더욱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스장
치즈가 많다...? 치즈향이 많이 난다..? 말고는 기억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5병민
피자중에 최곤디ㅠ
2년 전
대표 사진
6뎨뎨
치즈가 엄청 많은 피자맛...막 특별하진않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딸기꽃
피자가 아무리 유명해도 피자맛이죠...
2년 전
대표 사진
주르륵  :D
이것저것 잡다하게 올라간 피자말고 오리지널에 가까워서 맛있었던걸로 기억..
2년 전
대표 사진
그래 네가 뭐가 중요하니, 방탄이 중요하지
한번은 먹어보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올리브로
엇 다음주에 부산가서 먹을 예정인데 댓글보고 고민된다ㅜ 웨이팅 하지 말고 고냥 호텔에서 시켜먹는게 이득일거 같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우너자이저  012101💙🖤
이재모는 제가 유일하게 줄서서 기다린 집에서 실망안한 집이에요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음악  찡구들아
최근에 처음 들어봤는데 옛날 부터 유명했나 보네요 궁금쓰
2년 전
대표 사진
라이즈 소희
진짜 맛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치즈 좋아하면 추천 아니면 비추 여기 본점은 오후 3시에 가도 웨이팅 240팀 정도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엉덩이댄스
진심으로 이태원 보니스 피자가 압승입니다..이재모 치즈가 맛있는느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원삐나
이태원 보니스 피자 메모합미자…….
2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의 비밀일기  First love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고양이는  귀엽다
진짜맛잇는데이재모피자..
2년 전
대표 사진
슈비버거 소스빼고
짜고 자극적이고 입에 착착 붙는 .. 막 서울 핫플동네에서 많이 파는 그런 미국식 피자 기대하심 안 되고.. 진짜 한국식 피자라고 느꼈어요ㅋㅋ 어렸을때 먹던 맛에서 좀더 치즈가 풍부한 맛이요
2년 전
대표 사진
xxohi
근데 확실히 치즈는 좋은거 쓰는거같았어요 친구가 피자 진짜 좋아하는데 못 먹는이유가 약간 유당불내증처럼 치즈먹으면 신호오는 앤데 이재모만 유일하게 화장실 안갔음... 그후로 그친구만나면 무족권 이재모감ㅜ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논픽션
그냥 피자 맛인데 진짜 맛있는 피자 맛
2년 전
대표 사진
논픽션
치즈 진짜 맛있어요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
16:33 l 조회 79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16:30 l 조회 58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6:28 l 조회 723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6:25 l 조회 540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631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16:22 l 조회 840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690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569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909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279
술꾼들 특징1
16:18 l 조회 397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04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005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16:15 l 조회 1946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2
16:07 l 조회 4638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3090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673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3
16:02 l 조회 2541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7
15:56 l 조회 8729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1
15:55 l 조회 1175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32